- 온가족과 함께 한 2024 한복문화주간
- 2024년 11월호 85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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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Focus]
부산 한복문화창작소(수행기관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는 지역한복문화거점 2년차를 맞아 부산패션비즈센터에서 한복문화주간 ‘별밤한복패션쇼’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올해 7회를 맞은 ‘한복문화주간’은 매년 10월 셋째 주에 열리는 전국 행사로 부산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에 중점을 두었다. 궁중복, 군복 등 어린이 한복 입기 체험, 소품 만들기 그리고, 활쏘기, 딱지치기 등 전통 놀이 체험 등을 통해 관... +MORE
- 국내 최장수 컬렉션 ‘제35회 대구컬렉션’ 패션 대축제
- 2024년 11월호 86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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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Focus]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사장 정순식)은 대구광역시의 지역패션산업의 발전과 패션디자이너 브랜드의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4 ‘제35회 대구 컬렉션‘을 지난 10월 31일에서 11월 1일까지 양일간 산격동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구, 한국패션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지난 1989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35회를 맞이한 대구컬렉션은 국내 최장수 디자이너 컬렉션으로 권위와 전통을 이어오는 지역 패션산업의 대표적... +MORE
-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 K-콘텐츠 엑스포 in 스웨덴 개최
- 2024년 11월호 86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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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Focus]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은 지난 10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K-콘텐츠의 해외 수출 확대를 위한 ‘2024 K-콘텐츠 엑스포 in 스웨덴’을 개최했다.
K-콘텐츠 엑스포는 국내 우수 콘텐츠 기업의 해외 진출 및 수출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수출 상담 행사다. 콘진원은 스웨덴 비즈니스센터 개소에 맞춰 게임, 신기술융합콘텐츠, 방송, 애니메이션/캐릭터,... +MORE
-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강원도 평창서 ‘대한민국 대표 공익법인’의 힘찬 발걸음을 내딛다
- 2024년 11월호 87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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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Focus]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는 백두대간의 숨결이 숨쉬는 강원도 평창 일대에서 지난 10월 19일(토) ‘신지식인 30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기념사업 추진위’를 야심차게 시작했다.
한국신지식인협회의 연중 캠페인 ‘청정 대한민국!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강원도 횡성에 이어 두 번째로 강원도 평창에서 진행됐다. 특히, 강원도 평창군 덕거1리 지역주민들과 함께해 신지식인 운동 30년의 역사를... +MORE
- 쟈딕앤볼테르, 캐주얼 에코 퍼 코트
- 2024년 11월호 8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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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에스제이듀코(대표이사 김삼중, 김선기)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EFFORTLESS 럭셔리 쟈딕앤볼테르에서 겨울 신상품 프레드(Fred)를 소개한다.
100% 친환경 소재의 섬유가 사용었으며, 캐주얼한 무드가 느껴지는 짧은 기장의 테디베어 스타일의 에코 퍼 코트다.
넉넉한 사이즈의 사이드 포켓과 오픈 카라로 활동성이 편안하고 무게감이 매우 가벼워 겨울철 데일리 아우터로 추천한다.
어느 룩에도 매칭하기 좋은 다크 브라운과 ... +MORE
- 더 아름답고, 더 우아하게 이브살로몬과 만난 손태영 엘레강스한 그녀만의 매력이 흘러넘쳐
- 2024년 11월호 8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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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 김선기)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이브살로몬(YVES SALOMON)에서 배우 손태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파리 컬렉션 기간 중 해당 브랜드의 쇼룸에서 열린 25 S/S 프리젠테이션에도 참석하여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며 많은 이목을 끌었던 손태영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변함없는 아름다운 외모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었다. 평소 애정하는 브랜드라고 밝힌 ... +MORE
- 울마크, ‘Wear Wool, Not Waste’ 글로벌 캠페인 런칭
- 2024년 11월호 8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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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울마크는 울의 환경적 이점인 천연, 재생 가능, 생분해성, 세계에서 가장 많이 재활용되는 섬유임을 강조하는 최신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Wear Wool, Not Waste를 공개한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 인식에 관한 것이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쇼핑할 때 3명중 1명이 원단 혼용율을 거의 확인하지 않는다.
울마크는 석유 기반의 합성 섬유에 비해 울이 가지는 독특한 환경적 이점을 대중에게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MORE
- 2113 Studio, 가을 워크웨어룩에 어울리는 아이템 제안
- 2024년 11월호 8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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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2113 Studio’에서 올해 패션 시장을 장악한 워크웨어 룩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아이템인 체크 패턴 셔츠와 모자를 제안한다.
2113 Studio(대표 김태근)는 2022년에 론칭하여 ‘Sing for the moment’라는 슬로건으로 자신의 내면에 집중하며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고 제품에 차별화를 주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노동자의 작업복에서 시작해 지금은 일상복이 되어버리면서 올봄부터 트렌드가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