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코스테, 스타벅스와 함께한 2025 여름 e-프리퀀시 진행
- 2025년 06월호 90쪽
-
[News Point]
프렌치 패션 스포츠 브랜드 동일 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와 손잡고 프렌치 테니스 헤리티지와 여름의 여유를 담은 2025 여름 e-프리퀀시 캠페인을 선보인다.
지난 5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약 60일간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라코스테만의 스포츠적 감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품 하나하나에 섬세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2025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아이템 개발과 컬러 선정 등 다... +MORE
- 레인스(RAINS), SS25시즌 ‘트래블’ 캠페인 공개
- 2025년 06월호 91쪽
-
[News Point]
캉골, 헬렌카민스키를 전개하는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독점 유통하는 덴마크에 기반을 둔 글로벌 웨더프루프 브랜드 ‘레인스(RAINS)’에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캠페인 ‘트래블’을 공개했다.
레인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출퇴근길의 사색, 도시를 가로지르는 일상적 이동, 예상치 못한 환경과의 마주침 등 일상 속 전환의 순간들을 여행의 일부로 해석하며, 여행이 반드시 먼 곳을 향한 이동일 필요는 없으며 모... +MORE
- 로레나 안토니아찌, 일교차를 대비한 라이트 웨이트 아우터 선보여
- 2025년 06월호 91쪽
-
[News Point]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LORENA ANTONIAZZI)가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적합한 라이트 웨이트 아우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아우터는 가벼운 무게감으로 여행 시 휴대가 용이하며, 넉넉한 포켓 디테일을 더해 실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특유의 우아함과 모던한 감성을 기반으로 캐주얼한 요소를 더해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컬러는 그레이, 라이트 그레... +MORE
- 룰루레몬, 브랜드 앰배서더로 글로벌 K-팝그룹 \'르세라핌\' 카즈하 발탁
- 2025년 06월호 91쪽
-
[News Point]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이 글로벌 K-팝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멤버 카즈하(KAZUHA)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카즈하는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주체적인 삶, 의식 있는 움직임, 대담한 자기표현 등 룰루레몬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룰루레몬은 세계적인 무대는 물론 일상 속 트레이닝까지 카즈하와 함께하며, 최상의 트레이닝, 퍼포먼스,... +MORE
- 몽클레르와 에드웨드 에닌풀, 첫 멧 갈라를 위한 창의적인 협업을 선보이다
- 2025년 06월호 92쪽
-
[News Point]
몽클레르는 패션계의 가장 상징적인 순간인 멧 갈라(Met Gala)에 처음으로 참석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장인정신과 스타일을 기념하며, 지니어스(Genius) 공동 크리에이터 에드워드 에닌풀(Edward Enninful)과 몽클레르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Remo Ruffini)는 브랜드의 프렌즈이자 문화 아이콘들과 함께 맞춤 제작된 몽클레르 디자인을 선보이며 특별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번 멧 갈라에는 패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 +MORE
- 반스, 팀 스케이터 ’커렌 케이플스’의 첫 시그니처 스케이트화 공개
- 2025년 06월호 93쪽
-
[News Point]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스케이트 팀 소속 라이더 ‘커렌 케이플스(Curren Caples)’의 첫 시그니처 스케이트화, ‘CURREN’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반스의 전통적인 벌커나이즈드 슈즈의 기술력을 계승하면서도, 커렌만의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반영해 새롭게 재해석했다.
벌커나이즈드 스케이트화는 반스 브랜드의 핵심 기술로, 탁월한 접지력과 보드 컨트롤,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커렌 ... +MORE
- 베자(VEJA), 브랜드 론칭 20주년 맞아 첫 샌들 ‘에트나(Etna)’ 전격 출시
- 2025년 06월호 93쪽
-
[News Point]
지난 2005년 설립 이후 스니커즈를 재창조하며 혁신해온 신발 브랜드 베자(VEJA)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첫 번째 샌들 ‘에트나(Etna)’를 국내 전격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베자(VEJA)는 올해로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베자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 지속 가능성을 바탕으로, 베자를 사계절 내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 ‘에트나(Etna)’를 선보였다.
베자가 처음 선보이는 샌들 ‘에트나(Etn... +MORE
- 아르켓, 가든에서 영감 받은 2025 봄 여성 컬렉션 공개
- 2025년 06월호 94쪽
-
[News Point]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푸른 자연과 꽃이 만개한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여성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특별한 날을 위한 포멀한 웨어부터 워크웨어,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이직한 아이템까지 풍성하게 담아냈다. 꽃의 색감, 바삭한 촉감의 면 테이블보, 유틸리티 디테일 등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 속에서 자연의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풀어내었다.
오랜 시간 잘 보존된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