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몰, 세분화된 AI솔루션 강화로 고객 편의성 높여
- 2024년 08월호 65쪽
-
[Zoom In]
AI 기반 상품 추천 서비스 다변화…구매 전환율 7~8배 상승 효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자사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세분화된 인공지능(AI)솔루션을 도입을 강화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최근 리테일 테크는 플랫폼에서 고객과의 락인 효과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다변화되고 있다. 코오롱몰은 2019년부터 AI솔루션을 적용해오고 있으며, 올해는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를 확... +MORE
- 코오롱스포츠, 캐릭터 ‘우떠’와 협업 상품 출시
- 2024년 08월호 66쪽
-
[Zoom In]
‘우떠의 지구여행’ 콘셉트…픽셀 그래픽 적용한 상품 6종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우떠(Wootteo)’와 만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우떠는 방탄소년단 진의 2022년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과 연관된 캐릭터로, ‘우주를 떠돌아다니는 방랑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협업은 ‘우떠의 지구여행’을 콘셉트로, 우주인 우떠가 지구의 숲을 여행한다... +MORE
-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 美 하다드 선정 ’2023 베스트 파트너’ 수상
- 2024년 08월호 67쪽
-
[Zoom In]
“세계와 한국 잇는 글로벌 패션 가교 역할 힘쓸 것”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가 세계와 한국을 잇는 패션 업계 가교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일환으로 글로벌 파트너사 ‘하다드 브랜드(Haddad Brands)’의 2023년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4월 미국 뉴욕 하다드 브랜드(이하 하다드) 본사에서 열린 올해 SS 상품설명회에서 ‘2023 베스트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괄... +MORE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5 SS 글로벌 수주회 개최
- 2024년 08월호 68쪽
-
[Zoom In]
시즌을 넘어 일생 함께하는 브랜드 도약… 맞춤형 제품 필두로 글로벌 수주량 3배 증가 전망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지난 7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더네이쳐홀딩스 서울 용산 본사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025년 SS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수주회는 해외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매장을 오픈하고 운영 중인 국가들의 매장 상황과 마케팅 방식 등의 내용을 전략적으로 ... +MORE
- 코닥어패럴, 일러스트 작가 ‘오빅’과 협업 ‘코닥 피플즈 컬렉션’ 출시
- 2024년 08월호 70쪽
-
[Zoom In]
코닥 헤리티지에 여행, 캠핑 접목한 개성 있는 일러스트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드로잉 아티스트 오빅(OBIG) 작가와 협업한 ‘코닥 피플즈 컬렉션(KODAK PEOPLES with OBIG)’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오빅’ 작가는 우리 주변의 친숙한 에피소드를 펜드로잉 기법으로 포착, 위트 넘치는 스토리에 작가 고유의 색채를 입힌 드로잉 아티스트이다.
이번 협업은 카메라로 세상의... +MORE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 ‘웨어 캡슐 컬렉션’ 출시
- 2024년 08월호 71쪽
-
[Zoom In]
하반기 본격 의류 전개에 앞서 ‘캡슐 컬렉션’ 선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DOD)’가 올 하반기 본격적인 의류 라인 런칭을 앞두고,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며 이와 함께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어 캡슐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반바지, 모자, 가방 등 총 16종으로 구성되며, 아웃도어 활... +MORE
- 르꼬끄 스포르티브, 2025년 겨냥 브랜드 리뉴얼 대대적 진행…2030 여성 정조준
- 2024년 08월호 72쪽
-
[Zoom In]
2004년 국내 첫 선 이후, 20년만에 단행…140년 헤리티지 되살린 프렌치 감성 ‘패션 스포츠’ 컨셉 수립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 이하 르꼬끄)가 2025년 도약을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브랜딩에 나선다. 지난 2004년 르꼬끄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20년 만이다. 새롭게 수립한 브랜드 방향성 및 컨셉은 내년 봄여름 시즌부터 적용한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의 배경은 빠르... +MORE
- 데상트, 한계를 뛰어 넘는 쿨링 퍼포먼스 ‘아이스 모션(ICE MOTION)’ 컬렉션 출시
- 2024년 08월호 73쪽
-
[Zoom In]
고도의 냉감 기술력과 디자인이 결합된 쿨링 트레이닝 컬렉션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여름 시즌, 냉감 기술력을 담은 트레이닝 컬렉션 ‘아이스 모션(ICE MOTION)’을 선보인다.
데상트는 매 시즌 스포츠 진정성과 기술력을 기반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고도의 쿨링 기술을 집약한 ‘아이스 모션(ICE MOTION)’ 컬렉션을 론칭하였다.
브랜드의 트레이닝 퍼포먼스 무드 담은 컬렉션으로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