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키즈, 2025 가을 화보 공개
- 2025년 10월호 84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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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아이들이 찾아낸 도심 속 비밀 아지트에서 펼쳐지는 액티비티한 모험을 담은 2025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블랙야크 키즈는 ‘숨겨진 보물(Hidden Treasure)’이라는 키 메시지 아래 도시 어딘가에 숨겨진 자연을 아이들만의 비밀 아지트로 개척한다는 스토리를 화보에 담았다. 아지트가 된 도심 속 자연을 탐험의 무대로 삼고 아이들은 트레일 러닝, 클라이밍, 자전거와 같은 액티비... +MORE
- “평면은 잊어라…영원무역, 고유 질감 살린 3D 디자인으로 패션을 재정의하다”
- 2025년 10월호 84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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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영원무역이 오는 2027년 봄·여름(SS)과 가을·겨울(FW) 시즌을 이끌 아웃도어 디자인을 미리 입체감 넘치는 3D 디자인 컬렉션 쇼로 선보였다.
‘THE OUTSIDE EDIT: EASY PACE’라는 주제의 이번 쇼는 영원무역이 자체 생산한 원단을 3D로 생생하게 구현해, 우븐 14종과 니트 9종 등 총 23종류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평면 도식이 아닌, 마치 실물을 보는 듯한 질감과 구조적 디테일을 구현해 패션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영원... +MORE
- 탑텐, ‘유통 혁신’ 모델 제시…전국 최대 트레이더스 내 입점하며 원스톱 쇼핑 선도
- 2025년 10월호 85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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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탑텐(TOPTEN10)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월점에 신규 매장을 공식 개장하며 창고형 할인점과 SPA 브랜드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유통 모델을 제시한다. 이는 생필품과 패션을 한 곳에서 해결하는 원스톱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탑텐 트레이더스 구월점은 전국 최대 규모인 4,670평의 트레이더스 구월점 1층에 144.95평 대형 매장으로 조성됐다. 생필품 중... +MORE
- 먼싱웨어, 가을 라운드 위한 여성용 ‘뉴 스타일링 컬렉션’ 출시
- 2025년 10월호 85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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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헤리티지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Munsingwear)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이해 여성 골퍼를 위한 ‘뉴 스타일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먼싱웨어의 2025 FW ‘뉴 스타일링 컬렉션’은 새 시즌이 시작되는 가을 문턱에서 라운드를 앞둔 골퍼들이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큐레이션’에 초점을 맞췄다. 컬렉션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온오프(On-off) 룩’으로, 큰 일교차에 대비... +MORE
- 레노마골프 노승희 선전… 역대급 성적에 필드 위 스타일링 주목
- 2025년 10월호 86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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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럭셔리 스포티즘 골프웨어 ‘레노마골프’ 는 노승희 프로가 상금 랭킹 2위에 빛나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필드 위 세련된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고 지난 9월 2일 밝혔다.
레노마골프의 팀레노마 소속 노승희는 이번 시즌 더헤븐 마스터즈,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25,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 제12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2025 오로라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 등 18개 대회에 출전해 9... +MORE
- 쟈딕앤볼테르 바게트 백 ‘ MOONRISE’ 출시
- 2025년 10월호 86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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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에스제이듀코(대표이사 김삼중, 김선기)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EFFORTLESS 럭셔리 쟈딕앤볼테르에서 바게트 백 ‘문라이즈(MOONRISE)’를 새롭게 출시했다.
유려한 곡선과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긴 실루엣의 숄더백으로, 브랜드의 DNA를 담은 웨스턴 감성의 ‘윙 로고’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재는 LWG(Leather Working Group) 인증을 받은 100% 천연 소가죽으로, 부드럽지만 내구성이 뛰어나며, 고급스러운 그레인 텍... +MORE
- 프로-스펙스, 2025 FW 시즌 비주얼 화보 공개
- 2025년 10월호 87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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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2025 FW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Always Red’를 메인 슬로건으로 내세워 변함없는 열정과 자신감을 브랜드의 의지로담아냈다.‘변화의 시작점’에서 ‘처음도, 지금도, 앞으로도’ 이어질 브랜드의 확고한 가치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데 집중했다.
특히 이번 시즌 화보는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낸 실용적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절제된 디자인을 강... +MORE
- 구찌, 새로운 ‘구찌 시프트(Gucci Shift)’ 스니커즈 출시
- 2025년 10월호 87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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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Point]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애슬레틱 코드를 담은 스니커즈 \'구찌 시프트(Gucci Shift)’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구찌 시프트 스니커즈는 승마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하우스의 시그니처 웹(Web) 스트라이프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구찌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가벼운 착화감과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며, 다채로운 소재와 컬러로 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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