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아르나인(NOIRNINE), 25FW 컬렉션 1차 공개
  • 2025년 10월호 87쪽
  • [News Point]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MZ 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누아르나인(NOIRNINE)에서 25 FW 컬렉션 1차를 공개했다. 이번 누아르나인의 25FW는 언씬(UNSEEN) 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평범한 일상 속 눈에 보이지 않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에서 시작된 컬렉션으로 누아르나인만의 무드를 더해 다가오는 가을·겨울 자주 손이 가는 컬러와 소재로 만들어진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공개된 1차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은 첫 번... +MORE
  • 데누(Denu), 담백한 청춘을 닮은 25FW 컬렉션 공개
  • 2025년 10월호 88쪽
  • [News Point]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데누(Denu)’에서 25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데누의 25가을·겨울(FW) 컬렉션은 일본 교토의 작은 기차역에서 여정을 시작한다. 마치 청춘의 교차로를 닮은 고요하고 상징적인 공간처럼 우아함과 감성을 담고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데누만의 무드를 더해 이번 컬렉션을 완성하였다. FW 시즌에 잘 어울리는 소재감과 컬러로 출시되어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은 ▲... +MORE
  • 글로벌 웨더프루프 브랜드 ‘레인스(RAINS)’, AW25 공개
  • 2025년 10월호 88쪽
  • [News Point] 덴마크에 기반을 둔 글로벌 웨더프루프 브랜드 ‘레인스(RAINS)’에서 AW25 ‘ALL FORECASTS LEAD TO RAINS’를 본격 공개했다. ‘ALL FORECASTS LEAD TO RAINS’라는 시즌 컨셉으로 공개된 RAINS AW25는 변화무쌍한 날씨와 고요한 순간, 그 모든 여정을 함께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이번 시즌 다양한 기후를 견디도록 새롭게 개발한 소재와 실루엣을 통해 AW25 제품들을 제안합니다. 특히 지난 시즌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 +MORE
  • ‘루프루프 with 다이노탱(DINOTAENG)’ 컬렉션 공개
  • 2025년 10월호 89쪽
  • [News Point] 프랑스 감성 스윔웨어 브랜드 루프루프(LOOPLOOP)가 IPX(구 라인프렌즈)가 IP 비즈니스 중인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DINOTAENG)과 협업한 ‘루프루프 with 다이노탱(LOOPLOOP with DINOTAENG)’ 컬렉션을 공개한다. 루프루프는 프랑스 파리 출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중심으로, 매 시즌 아틀리에에서 자체 개발한 독창적인 아트워크와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스윔웨어를 선보이며 두터운 팬층을 확보해 왔... +MORE
  • 룰루레몬,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댄서 립제이 선정
  • 2025년 10월호 89쪽
  • [News Point]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이 댄서 겸 안무가 립제이(Lip J)를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립제이는 왁킹 장르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한 문화적 아이콘으로, 틀에 얽매이지 않은 춤을 통해 감정과 개성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전 세계 관객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립제이의 성장 스토리와 넘치는 에너지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으며, 이는 룰루레몬이 추구하는 담대한 자기표현, 자유로운 움직... +MORE
  • CJ온스타일 모던 뉴 테일러링 브랜드 ‘르네디피(Lenedifie)’, 절제된 아름다움과
  • 2025년 10월호 90쪽
  • [News Point] CJ온스타일에서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새로운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르네디피(Lenedifie)’를 지난 9월 12일, 론칭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했다. ‘르네디피’는 ‘선·실루엣’(Line)과 ‘건축하다·세우다’를 의미하는 프랑스어 Edifie의 합성어로, 동양의 절제된 미와 구조적인 건축미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 뉴 테일러링’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르네디피는 조형적인 건축물처럼 유연한 실루엣, 정교한 디테일, ... +MORE
  • 김소현, 마르헨제이 한남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콜 참석
  • 2025년 10월호 90쪽
  • [News Point]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가 성수, 삼청, 명동에 이어 네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서울 한남동에 오픈했다. 이번 한남 플래그십스토어는 ‘미술관 콘셉트’로, 핸드백 하나하나를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스토어 내부는 시그니처 라인, 신제품, 베스트셀러를 섹션별로 전시했으며, 특히 1층은 시그니처 컬렉션, 2층은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이 단계별로 다양한 매력을 경... +MORE
  • 몽블랑, 손글씨의 감성을 디지털로 구현한 ‘몽블랑 디지털 페이퍼’ 출시
  • 2025년 10월호 90쪽
  • [News Point]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몽블랑 디지털 페이퍼’를 선보이며, 전통적인 손글씨가 지닌 감각적 경험을 디지털 세계로 확장한다. 이 제품은 몽블랑의 ‘Inspire Writing(글쓰기의 영감)’ 철학을 바탕으로, 모든 형태의 시그니처 손글씨 경험을 디지털에서도 충실히 구현하는 기술적 진보를 담았다. 함부르크 본사의 숙련된 장인들이 개발과 테스트 과정에 참여해, 메종 고유의 필기 경험이 디지털 환경에서도 완벽히...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