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리오아울렛 롯데 하이마트 신규 오픈, 대규모 세일
  • 2024년 09월호 52쪽
  • [Zoom In] 다양한 전자제품 최대 55% 할인 판매 한국 최대의 도심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지난 8월 23일 롯데 하이마트 매장을 신규 오픈 하고 대규모 가전 세일에 돌입했다. 마리오아울렛은 3관 8층에 360평의 대규모 체험형 롯데 하이마트 매장을 신규 오픈하고, 오는 9월 8일까지 대형가전과 소형가전, PC, 게임기, 휴대전화 등 다양한 전자제품들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 하이마트 마리오아울렛점 신규 오픈 행사에는... +MORE
  • 세르지오 타키니,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의 확장 ‘24FW 캠페인’ 공개
  • 2024년 09월호 54쪽
  • [Zoom In]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신제품들로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선보여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여유롭고 액티브한 무드가 돋보이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이번 캠페인은 에어쿠쉬 맨투맨 시리즈, 트랙수트, 레깅스 등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제품들로 구성해 패셔너블한 프리미엄... +MORE
  • F&F 수프라, 일상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 2024년 09월호 54쪽
  • [Zoom In] 트렌디한 MZ 취향 저격할 24FW 컬렉션 출시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딱 맞는 아웃도어룩 제안 F&F(대표 김창수)의 LA 스트릿 아웃도어 브랜드 수프라(SUPRA)가 24FW 캠페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러닝, 등산,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수프라가 이러한 인기에 발맞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MZ세대들을 겨냥한 24FW 캠페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는 기능성... +MORE
  • 쉬즈미스(SHESMISS), 배우 이솜과 함께한 24 F/W 광고 캠페인 공개
  • 2024년 06월호 56쪽
  • [Zoom In] 절제미가 돋보이는 시크한 스타일로 모던하게 제안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모던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뮤즈 이솜과 함께한 24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4 F/W 광고 캠페인은 ‘BETTER ME’를 컨셉으로 끊임없는 자기 계발로 더 나아지고자 하는 현대 여성들의 모습을 통해,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하려는 여성들의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쉬즈미스는 이솜과 함께 차분하면서도 자신감... +MORE
  •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24 F/W 시스티나(SISTINA) 광고 캠페인 공개
  • 2024년 09월호 57쪽
  • [Zoom In] ‘SOMEWHERE’, ‘SIDEWALKER’ 두가지 시즌 컨셉으로 보여줘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이 전개하는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가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24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시스티나 24 F/W 광고 캠페인은 구조적 공간에서 다가오는 포근한 계절의 무드를 ‘SOMEWHERE’, ‘SIDEWALKER’ 두가지 시즌 컨셉으로 보여준다. 가을 시즌 테마인 ‘SOMEWHERE’은 서서히 깊은 색채로 물들어 가는 계절의 온화한 ... +MORE
  • 나우(nau), 24FW 캠페인 화보 공개
  • 2024년 09월호 58쪽
  • [Zoom In] 신비로운 제주 자연 속 브랜드 지향점 강조한 24FW 시즌 컬렉션 선보여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신비로운 제주의 자연을 배경으로 한 24FW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나우의 24FW 시즌 컬렉션은 ‘모두가 지속 가능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Sustainable Lifestyle for Everyon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개된다. 지속 가능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디자인 특성... +MORE
  • 까스텔바작, 2분기 경기침체에도 매출 상승세 유지
  • 2024년 09월호 59쪽
  • [Zoom In] 유통망 확대와 물량 증대로 외형 추가 확대 노력…연내 130개점 매장 확보 및 온라인몰 재정비 까스텔바작(부회장 최준호)의 2분기까지 실적이 외부 환경 등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매출 성장세를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까스텔바작은 하반기 외형 추가 확대와 내실 다지기에 총력을 다 할 방침이다. 까스텔바작의 연결 기준 올해 반기(24.01~24.06) 매출액은 지난해 동기 234억원에서 3% 상승한 242억원을 기록했다. 올 1... +MORE
  • 형지엘리트,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MOU 체결
  • 2024년 09월호 60쪽
  • [Zoom In] 윌비플레이, 크림과 손잡고 IP사업 확대 속도 낸다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지난 8월 13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KREAM)’과 ‘윌비플레이’ 브랜드 사업 및 온라인 유통 등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로야구, 축구,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굿즈 상품을 선보이며,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윌비플레이’의 제품들을 크림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크림은 한정판 의류 및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