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키즈, ‘스키 컬렉션’ 출시
  • 2025년 01월호 98쪽
  • [Zoom In] 미드 기장 RDS 덕 다운 자켓 2종, 보라빛 여아용 자켓 ‘하퍼스’ & 변온 프린트 ‘록스’ 구성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겨울철 스포츠를 즐기러 가는 아이들을 위한 ‘스키 컬렉션’을 새로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스키, 스노우 보드, 눈썰매 등 겨울철 야외 스포츠를 즐길 때 아이들의 체온을 보호해 줄 따뜻한 미드 기장의 다운 자켓 2종과, 방수 기능이 우수한 부츠 등으로 구성됐다. 그 중 자켓2종은 RDS 인증을 받은 덕 ... +MORE
  • 마운티아, MBN‘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3’ 제작 지원
  • 2025년 01월호 99쪽
  • [Zoom In] 버스로 국내 곳곳을 여행하며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담은 여행 힐링 프로그램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MBN 교양 프로그램 ‘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3’에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 ‘강석우의 종점여행’은 MBN기획·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배우 강석우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이색 여행지를 소개한다. 여행지에서 버스를 타고 종점으로 향하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공간과 색다른 문화 등을 체험하고, ... +MORE
  •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2024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2025년 01월호 100쪽
  • [Zoom In] 브랜드스탁 선정 상위 100대 브랜드에 순위 올려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되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지수 ‘BSTI(Brand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해 알리는 인증 제도다. ‘크로... +MORE
  • 형지엘리트 ‘윌비워크웨어’, ‘크림(KREAM)’에 브랜드샵 오픈…워커와 힙스터 동시 공략
  • 2025년 01월호 101쪽
  • [Zoom In] 24F/W 에센셜 상품 13종 선보여…오픈 기념 기획전 개최, 할인 혜택 제공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크림을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윌비워크웨어의 24F/W 에센셜 상품 중 점퍼, 자켓, 팬츠 등을 포함한 총 13종으로, 워크웨어 본연의 기능성에 스타일을 더해 일상에서도 자유로운 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겨울 시즌을 ... +MORE
  • 슈콤마보니, 방한 겨울 슈즈 컬렉션 ‘볼륨업’ 출시
  • 2025년 01월호 102쪽
  • [Zoom In] 스웨이드&양털 내피 적용으로 보온성↑…데일리부터 시크 무드까지 완벽 제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방한 기능을 극대화한 겨울 슈즈 컬렉션 ‘볼륨업(Volume Up)’을 선보인다. 슈콤마보니의 ‘볼륨업’ 라인은 겨울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13종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라인은 스웨이드, 양털 내피 등 보온성 있는 소재를 사용된 것이 특징으로, 특... +MORE
  • 24/7series, 빌라쥬 드 아난티서 팝업스토어 진행
  • 2025년 01월호 103쪽
  • [Zoom In] FW 컬렉션 제품 선보여…방문 고객 대상 ‘아난티 상품권’ 추첨 이벤트 눈길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리조트 내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24/7series는 ‘24시간 7일, 편안함을 입는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현대인의 불편함을 해소한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시작해 현대인의 ... +MORE
  • 커스텀멜로우, 15주년 맞아 리빙 브랜드 세이투셰와 컬래버 진행
  • 2025년 01월호 104쪽
  • [Zoom In] 일상의 여유를 테마로… ‘Feels Like Sunday Morning’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론칭 15주년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이투셰(SAY TOUCHE)’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세이투셰는 일상의 물건을 독특한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주목받고 있는 리빙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맨드릴 소품 거치대’, ‘리퀴파이드 페르시안 러그’ 등은 실용성과 조형미를... +MORE
  • 코오롱FnC,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의류부문 2년 연속 수상
  • 2025년 01월호 105쪽
  • [Zoom In] ESG 경영철학 ‘리버스(REBIRTH)’ 기반..자원의 순환을 목표로 하는 패러다임 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2024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orea Sustainability Index, KSI) 의류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는 한국표준협회 주최로, 이해관계자 그룹과 전문가들이 사회적 책임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국제표준인 ISO 26000의 7...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