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왁, 2024 PGA 쇼 참가 성료! 미국 현지화 전략으로 속도 낸다
  • 2024년 03월호 85쪽
  • [Zoom In] 작년에 이어 두 번째…글로벌 사이즈 스펙 적용한 특별 캡슐 컬렉션 첫 공개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2024 PGA 쇼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미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왁은 지난 1월 24일부터 2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 \'2024 PGA 머천다이즈 쇼(이하 PGA 쇼)\'에 참가해 눈도장을 찍었다. 왁은 지난해 PGA쇼 첫 번째 참여임에도 불구하고 왁의 캡슐 ... +MORE
  • 에스.티. 듀퐁, 프랑스 파리에 뉴 플래그십 스토어 공개
  • 2024년 03월호 86쪽
  • [Zoom In]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과 나아갈 방향성, 그리고 새로운 비전 제시 ㈜에스제이듀코(대표이사 김선기)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에서 파리의 명품 거리 ‘생토노레(Rue Saint-Honore)’에 새로운 컨셉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와 함께 에스.티. 듀퐁 최초의 아이코닉 라이터를 모티브로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라이터 불꽃의 색깔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피치, 옐로우 컬... +MORE
  • 남성 셀렉트숍으로 진화하는 브로이어+, 더현대 서울 팝업 오픈으로 본격 시동
  • 2024년 03월호 87쪽
  • [Zoom In] 본인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지닌 남성 위한 유일한 솔루션이 될 것 ㈜에스제이듀코(대표이사 김선기)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가 24SS 시즌을 시작으로 브로이어+(브로이어플러스) 이름의 남성 셀렉트숍으로 더현대 서울에 첫 선을 보인다. 올 해로 한국 런칭 9년차를 맞은 브로이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감성과 이탈리아 테일러링을 기본으로, 최고급 원단과 어포더블한 가격대를 앞세워 수도권 위주의 탄... +MORE
  • 모조에스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레이블 LUV.M 출시 정제된 스트릿 감성의 시크 캐주얼
  • 2024년 03월호 88쪽
  • [Zoom In]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에서 새로운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레이블 러브엠(LUV.M)을 출시한다. 러브엠은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에센셜한 소재를 통해 영하고 클래식한 감성으로 풀어내며, 주체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유연한 마인드를 지닌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할 수 있도록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컨템포러리하고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전개... +MORE
  • 데카브, 엠버서더 (여자)아이들 우기와 24SPRING 화보 공개
  • 2024년 03월호 89쪽
  • [Zoom In] 우기 특유의 당당하고 유니크한 매력이 데카브가 추구하는 현대 여성의 모습과 부합해 엠버서더로 발탁 대현(대표 신현균)의 MZ 타깃 온라인 여성복 ‘데카브’가 브랜드 첫 엠버서더로 (여자)아이들의 우기를 발탁했다. 데카브는 DAY & WORK의 경계를 허물고 여성의 삶과 가치를 중점으로 두는 브랜드로써 모던과 클래식을 베이스로 재해석하여 여성의 우아함과 강인함을 풀어 컨템퍼러리의 쿨한 감성을 담아낸 브랜드이다. 브랜드... +MORE
  • 안다르, VIP 충성 고객 혜택 강화… 첫 진행된 퍼스널컬러 진단 ‘호평’ 일색
  • 2024년 03월호 90쪽
  • [Zoom In] 스타필드 수원점 첫 특화매장 오픈 기점, VIP 대상 강화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스타필드 수원점 첫 특화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VIP 혜택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퍼스널컬러 진단과 같은 서비스를 비롯해 클래스 등 VIP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특별한 경험을 적극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같은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충성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동시에 안다르가 추구하는 애슬레저 문화 확산에도 힘을 싣겠... +MORE
  • 온앤온, 정채연과 화사하고 청순한 자태의 봄 화보 선봬 봄의 의인화 정채연표 봄 패션
  • 2024년 03월호 91쪽
  • [Zoom In] 배우 정채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뮤즈 정채연과 함께한 24SS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Sunshine on Mind’를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정채연은 봄 내음 가득 러블리한 무드로 트렌디한 봄/여름 스타일을 제안했다. 공개된 컷에서 정채연은 온앤온의 24SS 신제품들을 생동감 넘치게 표현해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의 레더재킷에는 시스루 ... +MORE
  • K섬유소재, 경기 침체 속에서도 유럽 시장 진출성과 달성
  • 2024년 03월호 96쪽
  • [News Focus]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는 지난 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프랑스 파리 포트 드 베르사유(Porte de Versailles)에서 개최된 유럽 대표 섬유패션 전시회인 ‘2024 프랑스 파리 춘계 텍스월드(Texworld Paris 2024 S/S)’에서 한국관을 운영해 1,900만불의 수출상담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세계 패션의 중심지인 파리에서 개최되는 섬유 전시회인 ‘텍스월드 파리’는 유럽 디자이너, 글로벌 패션브랜드 뿐만 아니라 유럽향 생...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