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르니, 2025년 뱀의 해를 기념하는 캡슐 컬렉션 출시
  • 2025년 01월호 124쪽
  • [News Point] 마르니는 2025년 ‘뱀의 해’를 기념하여 십이간지의 여섯 번째 동물이자 새해의 주인공인 ‘뱀’을 그린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르니 고유의 감성으로 디자인을 풀어내 여성복과 남성복, 백으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이는 것. 이번 컬렉션은 캐주얼한 에센셜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저지 소재의 티셔츠와 섬세한 색감의 울 니트, 가디건, 그리고 뮤제오 호보 백, 머플러에 마치 꽃을 연상시키는 뱀 드로잉을 더해 새해를 맞이하는 설... +MORE
  • Melite, 멜리트 한국 공식 런칭
  • 2025년 01월호 124쪽
  • [News Point] ㈜노노멀의 아메리카 빈티지 브랜드 멜리트(melite, www.melite.kr)가 런칭했다. 볼캡, 스크런치, 집게핀 등 헤어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패셔니스타들의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멜리트는 일상 속 가볍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모자와 액세서리 제품을 출시하면서 그 중에서도 17개 종류의 볼캡은 멜리트의 대표 제품으로,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멜리트 모자의 컬러는 기본적으로 블랙, 네이비,... +MORE
  • 몽클레르 X 팜 엔젤스 컬렉션 공개
  • 2025년 01월호 125쪽
  • [News Point]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몽클레르 X 팜 엔젤스(Moncler X Palm Angels)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10월 상하이에서 열린 ‘시티 오브 지니어스(The City of Genius)’의 팜 엔젤스 공간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프란체스코 라가치(Francesco Ragazzi)가 포뮬러 1의 빈티지한 매력을 오마주한 이 공간은 ‘레트로 레이싱이 완벽하게 재현되는 곳을 주제로 야자수가 늘어선 서킷... +MORE
  •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 ‘크로셰 가든 가디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2025년 01월호 125쪽
  • [News Point] 키치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의 시그니처 아이템 ‘크로셰 가든 가디건’이 다가오는 홀리데이를 맞이해 뉴 컬러를 출시했다. ‘크로셰 가든 가디건’은 이미 수차례 리오더를 진행한 미스터차일드의 시그니처 가디건으로 한 땀 한 땀 손으로 뜬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 톤 다운된 색감의 크로셰 장식이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는 아이템이다. 이번에... +MORE
  • 반스, 신세계백화점 본점 반스 네오부띠끄 스토어 오픈
  • 2025년 01월호 126쪽
  • [News Point]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신세계 백화점 본점내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인 반스 네오부띠끄 스토어를 지난 11월 26일 오픈했다. 이번 스토어는 반스의 백화점 스토어 중 최초의 부띠끄 스토어로 프리미엄 라인과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DC) 라인뿐만 아니라 최근 진행하였던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 제품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규 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5층에 위치하... +MORE
  • 프랑스 스니커즈 브랜드 베자(VEJA), 빅스터프드(BigStuffed)와 협업해 아동용
  • 2025년 01월호 126쪽
  • [News Point] 프랑스 스니커즈 브랜드 베자(VEJA)가 수제 대형 인형 전문 브랜드인 다나 머스캣(Dana Muskat)의 빅스터프드(BigStuffed)와 협업해 키즈용과 유아용 아동 스니커즈 2종을 출시한다. 지난 2013년에 양사는 아동용 신발 출시를 위해 협업했으며, 베자가 같은 해에 편집샵 센터 커머셜 키즈(Centre Commercial Kids)를 오픈할 당시에도 빅스터프드의 거대한 인형으로 매장을 꾸며 아이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는 콜라보를 진행했었다. 양... +MORE
  • 보스(BOSS), 루나 뉴 이어 캡슐 컬렉션 출시
  • 2025년 01월호 126쪽
  • [News Point]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스(BOSS)에서 활기차고 변화를 상징하는 2025년 뱀의 해를 맞아 중국의 고전 소설을 모티브로 한 대규모 판타지 3부작 영화 ‘봉신연의(Creation of the Gods)’와 함께 특별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영화 ‘봉신연의: 조가풍운 (Creation of the Gods I: Kingdom of Storms)’의 주연배우 리윤루이 (Li Yunrui)가 캠페인 모델로 참여한다. 동양 신화와 뛰어난 장인 정신에서 영감을 얻... +MORE
  •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루이스 트로터(LOUISE TROTTER) 임
  • 2025년 01월호 127쪽
  • [News Point] 케어링(Kering)과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는 루이스 트로터(Louise Trotter)를 하우스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하며, 이는 브랜드의 창의적인 여정에서 새로운 장을 여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까르뱅(Carve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루이스 트로터는 일상에서 영감을 얻는 능력과 장인정신에 대한 섬세한 접근 방식으로 높이 주목받아 왔다. 그녀는 오는 1월 말에 보테가 베네타에 합류할 예정...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