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브랜드 앰버서더로 노홍철 발탁
- 2025년 04월호 62쪽
-
[Zoom In]
진취적이고 에너제틱한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히말라얀 오리지널 메시지 전해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방송인 노홍철을 새로 발탁하고, 봄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진취적인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이들에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하기로 했다.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정체성 아래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도... +MORE
- 힐크릭, 필드·일상 아우를 2025년 SS시즌 화보 공개
- 2025년 04월호 63쪽
-
[Zoom In]
‘헨리(Henry)’ 아트웍으로 모던 브리티시 감성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 돋보여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봄을 맞아 25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공개한 화보는 ‘The Moment Edge(더 모먼트 엣지)’를 주제로 ‘일상 속 빛나는 특별한 순간을 위해’라는 의미를 담았다. 필드와 일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필드와 도심의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 +MORE
- 블랙야크 키즈, 여아 라인 강화 나선다
- 2025년 04월호 64쪽
-
[Zoom In]
더욱 풍성해진 스타일, 기능성에 멋까지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신학기 스쿨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셋업을 출시하는 등 여아 라인 강화에 나선다.
아이들이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경향이 짙어지는 가운데,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부모들이 자녀의 취향 뿐만 아니라 기능성과 예쁜 디자인을 고루 갖춘 제품들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블랙야크 키즈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블랙야크 키즈 드림 스튜디오 (Blac... +MORE
- 마운티아, 산뜻한 봄 자켓 3종 출시
- 2025년 04월호 65쪽
-
[Zoom In]
트렌디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로 여행, 캠핑, 나들이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제품
봄꽃 개화를 기다리게 되는 봄을 맞아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캠핑, 나들이 등 여행 및 일상에서 입기 좋은 자켓 3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 마운티아가 선보인 봄 자켓은 활동하기 편안한 짧은 길이의 숏 자켓 남녀 제품 2종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코트형 방수 자켓 1종으로 구성됐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적... +MORE
- 형지엘리트 윌비플레이, 롯데자이언츠 상품화 사업 계약…새 단장한 공식 굿즈샵 오픈
- 2025년 04월호 66쪽
-
[Zoom In]
메인스폰서 이어 상품화 사업까지 담당…구단에 대한 깊은 이해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 선보일 계획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준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와 스포츠 상품화 사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사직야구장에 공식 굿즈샵인 ‘자이언츠샵(GIANTS SHOP)‘을 새롭게 단장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형지엘리트는 롯데자이언츠의 메인 스폰서로 선수단에게 유니폼을 지원하는 것에서 나아가,... +MORE
- 까스텔바작, ‘형지글로벌’로 사명 변경…
- 2025년 04월호 67쪽
-
[Zoom In]
계열사 글로벌 사업 전진기지로 발돋움
프랑스,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으로 글로벌 진출 속도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부회장 최준호)이 ‘형지글로벌(Hyungji Global)’로 사명을 변경하고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고 지난 3월 18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지난 3월 13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사명 변경 등에 대한 안건을 의결했다. 이에 따라 형지글로벌은 앞으로 패션그룹형지... +MORE
- 코오롱FnC, 지속가능 패션 문화를 위한 ‘2025 패션 임팩트 챌린지’ 진행
- 2025년 04월호 68쪽
-
[Zoom In]
배우 박진희, 얼루어 코리아 허윤선 등 국내외 순환 패션 전문가 인터뷰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패션업계 최초의 ESG 캠페인인 ‘패션 임팩트 챌린지(Fashion Impact Challenge)’를 올해로 3회째 진행한다.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코오롱FnC가 순환 패션이라는 개념을 MZ세대가 쉽게 이해하고 직접 아이디어 참여를 통해 확산하도록 2023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ESG 캠페인이다. 첫 해인 2023년에는 대학생... +MORE
- 래코드, ‘Declare yourself 캠페인’ 첫 인물로 모수 안성재 셰프 선정
- 2025년 04월호 69쪽
-
[Zoom In]
지속가능 패션과 미식의 만남…‘본질’ 키워드로 그의 철학과 정체성을 담은 인터뷰 필름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2025년을 맞아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을 조명하는 ‘Declare yourself 캠페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래코드는 첫 번째 인물로 모수 서울의 안성재 셰프를 선정하고, 그의 철학과 모수 서울의 정체성을 담은 특별한 셰프복을 제작해 선보인다.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