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원아웃도어, 대한체육회와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 2021년 04월호 35쪽
  • [Zoom In] 팀코리아 선수들을 위한 스포츠의류 개발·제조·판매 글로벌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국내에서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가 대한체육회 및 국가대표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어 지난 3월 17일 오전 11시에 올림픽문화센터 대회의실에서 계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영원아웃도어 성기학 회장, 대한체육회 이기흥 회장 등이 참석했다. 대한체육회 스포츠의류 부... +MORE
  • 노스페이스, 봄철 필수템 ‘아웃도어 슈즈 3종’ 출시
  • 2021년 04월호 36쪽
  • [Zoom In] 일상은 물론, 가벼운 산행에서 고강도의 트레일러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 활용 가능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일상은 물론, 가벼운 산행에서 고강도의 트레일러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하고, 가성비까지 한층 더 강화한 ‘봄철 아웃도어 슈즈 3종’을 출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건강 증진을 위해 야외 운동에 박차를 가하는 ‘오하운(... +MORE
  • 세정그룹 웰메이드 x 임영웅, 스니커즈 출시
  • 2021년 04월호 38쪽
  • [Zoom In] 신축성 좋은 신발끈 적용, 편리하게 착용 가능한 한정판 스니커즈 선봬 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모델 임영웅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한정판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임영웅 스니커즈’는 신축성이 좋은 신발끈을 사용해 묶지 않고도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게 특징이다. 외관은 운동화 바깥쪽 밑창이 두껍게 디자인된 오버솔에 고급 소가죽 소재를 적용해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또... +MORE
  • 세정그룹, 캐주얼 브랜드 NII 매각
  • 2021년 04월호 40쪽
  • [Zoom In] 내실 있는 사업 포트폴리오에 집중 세정그룹이 자회사 세정과미래의 캐주얼 브랜드 NII(니) 매각에 나섰다. 자문사는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로 선정했다. 세정그룹은 경기 불황과 전반적인 영캐주얼 패션 시장의 침체,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오프라인 매장들이 이중 타격을 입고 있는 시장 상황을 고려해, 브랜드 사업의 효율성을 검토한 후 이를 결정했다. 향후 핵심 경쟁력을 가진 어덜트 패션 브랜드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 +MORE
  • 올리비아로렌, 뮤즈 선발대회 ‘OLIVE CONTEST’ 개최
  • 2021년 04월호 41쪽
  • [Zoom In] 신상품 협찬 받고, 인플루언서에 도전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뮤즈 선발대회 을 개최한다. 은 올리비아로렌의 라이브 콘텐츠 인플루언서를 선발하는 대회로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와 함께 진행한다. 모집 기간은 지난 3월 23일까지였으며, 10명의 본선 진출자 중 최종 3명을 선정한다. 총상금 규... +MORE
  • 쉬즈미스(SHESMISS), 21 S/S 광고 캠페인 #REFLECTION 공개
  • 2021년 04월호 42쪽
  • [Zoom In] 캐주얼한 디자인과 뛰어난 수납 기능, 편안한 착용감 갖춰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모던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2021 Spring-Summer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1 S/S 광고 캠페인은 #REFLECTION 이라는 컨셉으로 촬영됐으며, ‘거울’ 이라는 오브제를 활용하여 쉬즈미스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여성상과 컨템포러리 이미지를 부각한 시즌 비쥬얼로 표현했다. 광고 컷들 속 브랜드... +MORE
  • 마리오아울렛 홍성열 회장,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9년 연속 수상
  • 2021년 04월호 43쪽
  • [Zoom In] 고객 중심 마케팅의 선도 기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패션 유통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의 개척자인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이 지난 3월 4일에 열린 ‘2021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패션 아울렛 부문 대상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 마리오아울렛은 고객 중심 마케팅의 선도 기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패션 유통 산업 발전...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