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동에프엔, 1분기 매출 790억 시스티나 62% 신장해
- 2023년 05월호 37쪽
-
[Zoom In]
여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 리스트(LIST), 시스티나(SISTINA)를 전개 중인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1분기 전년 대비 29% 신장한 790억 원의 매출로 마감했다.
전년 1분기 대비 쉬즈미스는 25%, 리스트는 26% 신장했고, 시스티나가 62% 신장을 기록했다. 올해 런칭 4년차인 시스티나는 1분기에 신세계 경기점과 롯데몰 김포공항점, 타임스트림 등 팝업스토어도 활발히 전개하며 공격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 +MORE
- 노스페이스, 활용도甲 데일리 아이템 ‘스웨트 셋업 컬렉션’ 신제품 출시
- 2023년 05월호 38쪽
-
[Zoom In]
맨투맨, 후디, 하프 집업 및 크롭 등 다양한 스타일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켜주어 애슬레저룩, 투마일웨어룩 및 꾸안꾸룩 등으로 올 봄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웨트 셋업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노스페이스가 선보인 ‘스웨트 셋업 컬렉션’은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세대를 위... +MORE
- 수프라(SUPRA), BAYC 협업 컬렉션 화보 공개
- 2023년 05월호 40쪽
-
[Zoom In]
프라이빗 리조트에서 즐기는 스포티브 라이프 스타일 눈길
LA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SUPRA)가 프리미엄 스포티브 라이프 스타일의 해외화보를 공개했다.
웹 생태계에서 가장 유명한 지식재산권(IP)인 약 1만 개의 지루한 표정의 원숭이 캐릭터 NFT ‘BAYC (Bored Ape Yacht Club)’ IP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수프라의 이번 BAYC컬렉션은 수프라의 기존 헤리티지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더해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 +MORE
- F&F,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 2023년 05월호 41쪽
-
[Zoom In]
몬테카를로 마스터즈 공식 후원, 자사몰 및 백화점 매장 오픈 등 활동 본격화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테니스 헤리티지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패션 역량을 접목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새롭게 진화한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1966년 이탈리아 테니스 챔피언 ‘세르지오 타키니’가 본인의 이름을 따서 론칭한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이다. 테니... +MORE
- 효성 조현준 회장, ‘대한민국 경영자대상’ 수상
- 2023년 05월호 42쪽
-
[Zoom In]
한국경영학회, “효성의 글로벌 성장과 미래가치 향상에 기여한 공로
조현준 효성 회장이 지난 3월 28일 한국경영학회가 수여하는 ‘제38회 2023년 대한민국 경영자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경영자대상은 지난 1987년부터 국내 최대 경영관련 학술 단체인 한국경영학회가 시상해 온 최고 권위의 상으로, 진취적인 기업가 정신과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경제 성장에 헌신적으로 공헌한 기업인에게 수여한다.
경영학자들로 구성된 ... +MORE
- 패션그룹형지, ‘쿨 코리아 패션쇼’ 개최…에너지 절감 앞장서
- 2023년 05월호 44쪽
-
[Zoom In]
‘쿨 코리아 에너지 절감 국민캠페인’ 일환, 송도 형지타워에서 패션쇼 진행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지난 4월 20일 인천 송도 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 형지타워에서 ‘쿨 코리아 패션쇼’를 개최하고 냉감,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 등 환경보호와 에너지 절감을 위한 다양한 의류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노타이, 노재킷을 기본으로 냉감소재 근무복이나 간편복을 착용해 에너지 절감을 실천하고, 매력적인 한국의 스타일과 브랜드... +MORE
-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국민옷값 캠페인 벌인다
- 2023년 05월호 45쪽
-
[Zoom In]
상반기 中 가성비 극대화, 각종 사은행사… 고객만족 극대화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의 No.1 여성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국민옷값>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국민옷값>은 언제나 기쁨과 위로를 줘 온 국민옷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023년 현 시점에서 물가상승, 저성장 등으로 인한 소비 위축에 있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 사은행사,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는 취지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1996년 론칭...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