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안 패션 컬럼] 막강한 레트로 DENIM AGAIN
  • 2021년 11월호 110쪽
  • [Fashion Trend] [제니안 패션 컬럼] 막강한 레트로 DENIM AGAIN 1980년대청바지·청재킷 밝은청재킷+어두운청바지=멋쟁이 발목까지덮는긴청치마인기 배기팬츠·버뮤다팬츠와결합한청바지도 [제니안 ... +MORE
  • 노스페이스, 21 F/W 시즌 맞아 ‘K-에코 플리스 컬렉션’ 출시
  • 2021년 10월호 40쪽
  • [Zoom In] 플리스 단일 품목에서만 누적 약 3천만개의 페트병을 재활용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21년 F/W 시즌을 맞아 노스페이스만의 기술 혁신인 ‘K-에코 테크’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친환경 리사이클링 제품인 ‘K-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 수년간 윤리적 다운 인증(RDS) 도입 및 확대, 친환경 인공 충전재 개발 및 전 제품에 대한 퍼 프리(FUR FREE) 적용은 물론, 리사이... +MORE
  • 코치 (COACH), 2022SS 뉴욕 컬렉션 선보여
  • 2021년 10월호 42쪽
  • [Zoom In] 뉴욕시의 인내의 정신과 창조적인 에너지를 대담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기념해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9월 10일 뉴욕 패션 하우스의 런웨이로 돌아온 스튜어트 베버스 (Stuart Vevers)의 2022 봄 컬렉션과 코치 패밀리와 콜라보로 제작된 ‘코치 TV 퍼블릭 엑세스 (Coach TV: Public Access)’의 스페셜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하우스 브랜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 된 이번 컬렉션 데뷔는 런웨이에 대한 하우스의 ... +MORE
  • 영 컨템포러리 LIST(리스트), 21 F/W 광고 캠페인 공개
  • 2021년 10월호 44쪽
  • [Zoom In] MZ세대 놀이 공간 ‘PRINTING LABORATORY’ 속 트렌디함 담아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영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리스트(LIST)가 21 F/W 컬렉션이 다채롭게 담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21 F/W 광고 캠페인은 ‘PRINTING LABORATORY’라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공간 속에서, MZ세대들의 취미이자 놀이라고 할 수 있는 ‘사진’과 ‘프린팅’ 등을 즐기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컬렉션과 함께 표현했다. 이번 21 F/W 컬렉션은 밝... +MORE
  • 브랜드 ‘오닐’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메인 모델 차은우 참석
  • 2021년 10월호 44쪽
  • [Zoom In]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링 선보여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저스포츠 브랜드 ‘오닐’ 메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차은우가 지난 9월 7일 오닐의 서울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해 에너제틱한 청량함을 선보였다. 이날 차은우는 오닐의 F/W 컬렉션 패서디나 트리코트 트레이닝 셋업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했다. 편안한 오버핏 디자인의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 상의와 더스티 블루 컬러 팬츠를 착용한 차은... +MORE
  • 효성티앤씨, 국내 최대 섬유전시회에서 친환경 소재시장 선도
  • 2021년 10월호 46쪽
  • [Zoom In] 친환경 섬유 리젠과 패션브랜드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 대거 전시 효성티앤씨가 지난 9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1년 프리뷰인서울(PIS; Preview in Seoul)에 참가해 친환경 섬유소재 선도기업으로서 위상을 선보였다. 효성티앤씨는 친환경 가치소비와 이색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섬유 ‘리젠(regen짋)’과 패션브랜드 제품의 협업으로 전시공간을 구성했다. 전 연령... +MORE
  • 온앤온, W컨셉에 가을 단독 팝업전 연다
  • 2021년 10월호 47쪽
  • [Zoom In] 21 FALL 컬렉션,‘아멜리 뿔랑(Amelie Poulain)’과 동시대적인 공감을 나누고 있다는 가상에서 출발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민경준)의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온라인 플랫폼 W컨셉과 단독 가을 팝업 기획전을 연다. 최근 온앤온은 국내 제도권 여성복 브랜드들 가운데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쪽에서 균형있는 성장세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새로 문을 연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신세계 아트앤사이언... +MORE
  • 진도(JINDO), 가을맞이 혼수예단 프로모션 진행
  • 2021년 10월호 48쪽
  • [Zoom In] 10월 31일까지 전 매장 동시 실시 전통과 클래식을 유지하면서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헤리티지 모피 브랜드 진도모피가 가을맞이 혼수예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 및 아울렛, 직영점 등 진도모피 전 매장에서 동시 실시되며 매장 방문 시 모바일 청첩장을 소지한 고객에 한한다.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단 예단 보자기, 노리개로 정성을 더한 최고급 예단함 박스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