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 S/S 리스트(LIST) 광고 캠페인 공개
  • 2024년 03월호 00쪽
  • [Zoom In] 24 S/S 리스트(LIST) 광고 캠페인 공개 ‘An Ordinary Holiday’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LIST)가 배우 오예주와 함께한 24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리스트의 24 S/S 광고 캠페인은 ‘An Ordinary Holiday’을 컨셉으로, 도회적이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리스트의 페르소나에 여유와 편안함을 담았으며 백사장과 지중해 느낌이 물씬 나는 곳에서 리스트만의 미니멀한 아이덴티... +MORE
  • 효성티앤씨·효성첨단소재, 농어촌ESG실천인정기업 선정
  • 2024년 02월호 46쪽
  • [Zoom In] 효성·효성첨단소재, 농어촌 상생협력기금 유공자 포상도 수상 효성티앤씨와 효성첨단소재가 18일 열린 '2023년 농어촌ESG대상 시상식’에서 ‘2023년 농어촌ESG실천인정제도’ 인정기업으로 선정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으로부터 인정패를 수상했다. 또, 농어촌 상생협력기금 유공자 포상 부문에서는 해수부장관 표창에 ㈜효성 박종호 PL이, 산업부장관 표창에 효성첨단소재㈜ 유영민 PM이 각각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대·중... +MORE
  • 먼싱웨어, 생동감 넘치는 봄 필드 룩 제안…‘디 오리진 컬렉션’ 출시!
  • 2024년 02월호 47쪽
  • [Zoom In] 모노그램 패턴, 레드와 블랙 컬러 등 조합으로 봄 시즌에 맞춰 생동감 있는 골프웨어 제안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2024년 봄 신상품으로 ‘디 오리진(THE ORIGIN) 컬렉션’을 출시한다. 먼싱웨어의 ‘디 오리진 컬렉션’은 하이엔드 감성의 골프웨어 본질에 충실하되, 봄 시즌에 맞춰 보다 생동감 있게 재해석했다. 컬렉션은 실제 데님 같은 느낌을 주는 ‘라이크데님’ 소재와 모... +MORE
  • 블랙야크, 아웃도어 용품 ‘티탄 시리즈’ 출시
  • 2024년 02월호 48쪽
  • [Zoom In] 가벼움, 내구성, 안전성 갖춘 소재 티타늄 100% 적용한 취사도구 시리즈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아웃도어 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 용품 ‘티탄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랙야크가 선보인 ‘티탄 시리즈’는 매우 가볍고 내구성이 탁월한 티타늄을 100% 사용했다. 티타늄은 높은 강도에 비해 무게가 무척 가벼우며, 외부 환경에 의한 부식에 매우 강하다. 또한 금속 알레르기... +MORE
  • 블랙야크 키즈, 브랜드 캐릭터 ‘블키’와 함께한 신학기 영상 공개
  • 2024년 02월호 49쪽
  • [Zoom In] 브랜드 자체 개발 캐릭터 ‘블키’, 2024년 학교에 입학하는 모습 담은 짧은 영상 공개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브랜드 캐릭터 ‘블키(BLKi)’와 함께 새로운 경험들이 가득한 학교에 입학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야크 키즈가 새로 공개한 영상 ‘NEW SCHOOL ADVENTURE BEGINS’는 이번 2024년 블랙야크 키즈의 신학기 테마로, 학교생활을 신비한 모험이 담긴 새로운 세계에 비유했다. 블키가 블랙야크 키즈의 ... +MORE
  • 마운티아, 2024 신년 맞이 액티브 아이템 제안
  • 2024년 02월호 50쪽
  • [Zoom In] 아토쉘 원단 누벅 하이킹화 ‘러스티’, 산행 필수 아이템 배낭 ‘레온’ & ‘파이퍼’ 구성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2024 새해를 맞아 해돋이 산행, 캠핑 등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하이킹화, 배낭 구성의 액티브 아이템을 제안한다. 먼저, ‘러스티’는 클래식한 무드의 하이킹화로, 누벅 가죽을 갑피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질감을 제공하며 거친 자연 환경에서도 찢김이 적어 발을 안전하게... +MORE
  • 모조에스핀, 2024 봄 캠페인 화보 공개
  • 2024년 02월호 51쪽
  • [Zoom In] 찬란히 피어나는 봄의 순간을 담은 뮤즈 박신혜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2024 봄 캠페인을 공개했다. 모조에스핀의 2024 봄 캠페인은 SIMPLE+FLOWER의 뜻을 지닌 ‘SIMFLOWER’를 컨셉 키워드로 진행됐다. 심플한 블랙&화이트를 배경으로 피어난 초 현실적인 꽃의 이미지와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박신혜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 +MORE
  • 팀코리아 최장기 후원사 노스페이스,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들의 든든한 후원자로 나서
  • 2024년 02월호 52쪽
  • [Zoom In] 영광의 순간을 함께 할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일상복, 선수단 장비 등 총 13종의 ‘팀코리아 공식 단복’ 공개 전 세계 청소년들의 겨울 축제인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청소년 국가대표 선수단이 착용할 ‘팀코리아 공식 단복’이 공개됐다.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는 지난 1월 9일 오후 대한체육회(회장 이기...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