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성티앤씨, 플리츠마마와‘에코 트럭’ 캠페인
  • 2024년 10월호 44쪽
  • [Zoom In] 자원 순환의 날 맞아 임직원 대상으로 진행 효성티앤씨가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플리츠마마와 함께 에코 트럭을 선보이고 임직원들이 게임, 굿즈 제작 등 활동에 참여하며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도록 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효성티앤씨는 3년째 운영 중인 ‘리젠(regen) 되돌림’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9월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임직원과 함께하는 뛰뛰빵빵 플마 에코 트럭’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젠 되돌... +MORE
  • 애프터아워즈(AFTERHOURS), 24FW ‘On My Way
  • 2024년 10월호 46쪽
  • [Zoom In] (일상이 특별해지는 순간)’ 신제품 2차 공개 예술과 낭만이 넘치는 도시 런던을 배경으로 컬렉션 공개 많은 셀러브리티와 유명 인플루언서들에게 사랑받는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에서 예술과 낭만이 넘치는 도시 런던을 배경으로 24FW 2차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컨셉인 ‘On My Way(일상이 특별해지는 순간)’는 빠르게 지나가는 도시 속에서 평범한 나의 일상이 ‘AFTERHOOURS’로 물들여지는 순... +MORE
  • 한국패션산업협회, 한진과 업무협약(MOU) 체결
  • 2024년 10월호 47쪽
  • [Zoom In] K-패션 브랜드 해외 진출 활성화 위해 상호 협력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성래은, 이하 ‘협회’)는 ㈜한진(사장 조현민, 이하 ‘한진’)과 K-패션 브랜드의 판로 개척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영원무역명동빌딩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한국패션산업협회 성래은 회장과 김성찬 부회장, 한진 조현민 사장과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협회는 지난 5월 글로... +MORE
  •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11년 연속 1위 쾌거
  • 2024년 10월호 48쪽
  • [Zoom In] ‘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올해까지 11년 연속 1위 수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지난 9월 5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MORE
  • 노스페이스,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3종 출시
  • 2024년 10월호 49쪽
  • [Zoom In]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계절인 가을철을 맞아 고기능성은 기본이고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적용한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3종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은 고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해주는 한편, 세련... +MORE
  • UCLA(유씨엘에이), 24 F/W Collection 출시
  • 2024년 10월호 50쪽
  • [Zoom In] CHILL한 바이브의 10대를 나타낸 ‘Downtown School Club’ 컨셉 눈길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UCLA(유씨엘에이)가 24년 FALL WINTER 컬렉션을 공식 출시하였다. 캠퍼스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성의 조화로 독창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UCLA의 24FW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요소들을 새롭게 재해석해 젊고 활기찬 캠퍼스 라이프를 반영하는 동시에 빈티지한 디테일들로 스트리트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10대... +MORE
  • 인동에프엔, 2025년 매출 목표 4,500억 원 초과 달성 위해 제조원가 대폭 증가
  • 2024년 10월호 51쪽
  • [Zoom In] 소재의 차별화 및 직영 공장 운영 통해 고퀄리티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 여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 리스트(LIST), 시스티나(SISTINA)를 전개하는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은 오는 2025년 매출 목표를 4,500억 원으로 설정했으며 초과 달성을 위해 제조원가를 대폭 증가할 예정이다. 여성복 시장의 지속적인 역신장과 축소되는 유통망 등의 열악한 환경 속에서 브랜드들은 실적 부진을 타... +MORE
  • 마리오아울렛, ‘마리오·까르뜨니트 공장’2년 연속 개방
  • 2024년 10월호 52쪽
  • [Zoom In] 55년 된 구로공단 공장서 ‘패션영화제’ 개막 국내 유일의 패션 영화제인 금천패션영화제가 55년 전 구로공단에 지어진 마리오·까르뜨니트 공장에서 지난 9월 6일 개막했다. 출범 때부터 금천 패션영화제와 함께 해 온 마리오아울렛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1969년 지어진 마리오·까르뜨니트 공장을 영화제 개최 장소로 개방하고, 금천의 대표 문화축제 ‘제4회 금천패션영화제’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1년 출범한 금천패...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