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I, 에코그램 - FS이노베이션과 업무협약 체결
  • 2024년 04월호 85쪽
  • [News Point] 지속가능패션이니셔티브 (이하 ‘SFI’)는 섬유패션분야의 디지털제품여권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컨소시엄 구성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최초로 섬유패션 에코디자인 인덱스를 발표하였다. 지난 3월 19일 aT센터 Seoul TEX & TECH 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SFI 대표인 주상호 추진위원장과 ‘에코그램’ 장형욱 대표 그리고 ‘FS이노베이션’ 조익래 대표를 비롯하여 섬유패션업계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디지털제품여... +MORE
  • 티엔제이, ‘온오프 투트랙’으로 K패션마켓 레이어 확대
  • 2024년 05월호 00쪽
  • [Zoom In] 티엔제이, ‘온오프 투트랙’으로 K패션마켓 레이어 확대 - ‘트위’-온오〮프를 넘나드는 양질의 유통확장 - ‘어나더 트위’-스피드와 가잼비로 해외까지 확장 여성복 ‘트위(TWEE)’로 유명한 티엔제이(대표 이기현)가 올해부터 온오〮프를 넘나드는 양질의 유통망을 확대한다. 코로나 영향으로 지난 3년간 온라인에 집중했던 이 회사는 올해부터는 오프라인에도 신규 투자하는 온오프 투트랙 전략으로 마켓 레이어를 확대할 방침이다. ... +MORE
  • UCLA(유씨엘에이), 2024년 봄 컬렉션 출시
  • 2024년 03월호 62쪽
  • [Zoom In] ‘Beginning a series of lectures’ 컨셉, 레트로 캐주얼 브랜드 무드 극대화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UCLA(유씨엘에이)가 2024년 봄을 맞이하여 ‘Beginning a series of lectures : UCLA’ 컨셉으로 레트로 캐주얼 브랜드의 무드를 극대화했다. 이번 봄 컬렉션은 새 학기를 맞이한 UCLA 학생의 하루를 컨셉으로, UCLA의 헤리티지를 유쾌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냈다. 화보 속 모델은 집에서의 지루한 모습과 거리에... +MORE
  • 24 S/S 리스트(LIST) 광고 캠페인 공개‘An Ordinary Holiday’
  • 2024년 03월호 63쪽
  • [Zoom In]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LIST)가 배우 오예주와 함께한 24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리스트의 24 S/S 광고 캠페인은 ‘An Ordinary Holiday’을 컨셉으로, 도회적이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리스트의 페르소나에 여유와 편안함을 담았으며 백사장과 지중해 느낌이 물씬 나는 곳에서 리스트만의 미니멀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리스트의 새 뮤즈로 발탁된 오예주는 지난해 tvN ... +MORE
  • 효성그룹, 첨단소재 등 6개사 중심의 신규 지주회사 설립
  • 2024년 03월호 64쪽
  • [Zoom In] 성장분야인 첨단소재, 데이터 솔루션, SCM(Supply Chain Management) 솔루션 통해 독립경영체제 강화 효성그룹이 책임경영 강화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신규 지주회사 설립을 추진한다. ㈜효성은 지난 2월 23일 이사회에서 효성첨단소재㈜를 중심으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HIS), Hyosung Holdings USA, Inc., 효성토요타㈜ 등 6개사에 대한 출자 부문을 인적분할해 신규 지주회사 ‘㈜효성신설지주(가칭)’을 설립하는 분할계획을 결... +MORE
  • 더네이쳐홀딩스, 브롬톤 런던 24 SS 컬렉션 공개
  • 2024년 03월호 66쪽
  • [Zoom In] 24 SS시즌 ‘라이프스타일 라인’/ 커뮤터 라인’ 공개… 제품 곳곳에 브롬톤의 헤리티지와 지속가능성 담아내 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영국 런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BROMPTON LONDON)’이 24년 봄·여름(SS) 시즌 새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이 지닌 고유의 헤리티지와 함께 브랜드가 추구해온 패션의 ‘지속가능성’을 ... +MORE
  •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24 S/S 시스티나(SISTINA) 광고 캠페인 공개
  • 2024년 03월호 67쪽
  • [Zoom In] 봄 ‘THE OBJECT’, 여름 ‘PERSONAL TASTE’ 컨셉으로 기획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가 에스팀 소속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24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해 시스티나와 인연을 맺은 모델 박지원은 지난해에 이어 2024년도에도 시스티나의 뮤즈로 활동하게 됐다. 공개된 시스티나 24 S/S 광고 캠페인은 봄 ‘THE OBJECT’, 여름 ‘PERSONAL TASTE’ 컨셉으로 기획됐다. 봄 광고 캠페인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