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리뷰기사 > 패션ㆍ브랜드 > Fashion Business
- 이전페이지로
- (주)탠디,국내 살롱화(靴)의 선두기업, 「탠디」 고객 만족도 최상,백화점 바이어들로부터
- 2022년 12월호 42쪽
-
[Fashion Business]
(주)탠디(대표이사 정기수)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정통 수제화의 명문메이커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특히 모(某) 주간 전문지가 매년 백화점 바이어들의 제품 평가도에서도 구두 부문에서 단연 베스트브랜드로 평가되고 있다.
(주)탠디의 주력브랜드인 「탠디」는 편안함과 스타일의 완벽한 조화로 슈즈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섬세하고 로맨틱한 감성의 슈즈로서, 클래식 하지만 모던한 도시적 감각의 럭셔리 슈즈로 소비자들로... +MORE
- 올해의 컬러 ‘베리 페리’ 봄 거리 지배한다
- 2022년 04월호 36쪽
-
[Fashion Business]
패션업계, 팬톤 선정 제비꽃색 ‘베리 페리’ 적용 아이템 다양하게 선봬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은 2022년의 컬러로 ‘베리 페리(Very Peri)’를 발표했다. 믿음과 일관성을 상징하는 블루, 에너지와 활기를 의미하는 레드를 섞어 기존에 없던 새로운 컬러를 만든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제비꽃 색으로도 불리며 연보라 색에 가까운 ‘베리 페리’는 다양한 산업 군의 디자인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 특히, 봄에 잘 어울리는 색으로 SS시... +MORE
- COOL SUNMMER CAP
- 2019년 08월호 104쪽
-
[Fashion Business]
미국인들은 평균 6개의 스포츠 캡(Sports cap-운동모자)을 갖고 있다. 미국 인구가 3억2천만 명이 넘으니, 어림잡아도 18억 개다.
다양한 모자 가운데 야구모자 형태의 스포츠 캡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야구, 농구, 미식축구 등 프로 스포츠가 활성화됐기 때문이다.
미국인들은 좋아하는 스포츠 팀의 모자를 쓰거나 수집하는 걸 즐긴다. 세계 어느 나라도 미국처럼 모자를 좋아하는 나라는 없다.
놀라운 사실은 미국인들이 쓰... +MORE
- ‘더틴트’부터 ‘티티’까지,타고난 미감·글로벌 감각 ‘성공시대’
- 2017년 06월호 42쪽
-
[Fashion Business]
현장서 닦은 감각으로 구축한 ‘틴트 스타일’, 글로벌서 더 뜨거워
새롭고 익숙한 옷. 형용모순이지만 ‘더틴트(THE TINT)’와 ‘티티(TT)’를 이보다 더 담백하고 명징하게 전달할 수 있는 표현이 있을까. 소비를 통한 획일화보다 도발적인 컬러와 낯선 형태미, 소재 자체 원형질로의 천착. 분명 대량 생산·유통되는 옷들과는 다르다. 다수의 평균적인 사람에게 맞추기보다 디자이너의 고집과 새로운 시도에 집중했다. 대형과 평균에 치친... +MORE
- 화이트 리퍼블릭 홈, 순백색의 힐링 홈패션으로 업계 두각
- 2017년 04월호 22쪽
-
[Fashion Business]
순면 100% 이불 및 타월 등 다양, 롯데百貨店 등 유통망 전개
원스톱 쇼핑 가능, 기능성 친환경 제품 어플
‘침대는 과학이다’라는 모광고 카피처럼 침장산업도 ‘웰 슬리핑(Well-Sleeping)’을 추구하면서 기능성, 심미성, 합리성을 갖춰야만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그런 가운데 화이트 리... +MORE
- DIR ‘명가의 부활’ 속도 붙었다
- 2017년 03월호 62쪽
-
[Fashion Business]
DIR ‘명가의 부활’ 속도 붙었다
<구(舊) 동일레나운>
박준식 대표 “구조조정ㆍ리뉴얼 등 전열 정비…2~3년 내 궤도 올릴 것”
스포츠캐주얼 ‘콜마’ 신규 론칭 미래 동력
‘카르뜨’ ‘아놀드’와 함께 3각 편대 기대감
‘미다스의 손’ 박준식 대표 수혈 이후 스퍼트
까르트블랑슈, 아놀드파마로 유명한 (주)DIR이 재2도약의 속도를 내고 있다. 2015년 6월 합류한 박준식 대표가 사령탑을 맡으면서 스퍼트가 붙은 모양새다.
회... +MORE
- 구름위에 숙면처럼 ‘마망제스’출시
- 2015년 06월호 26쪽
-
[Fashion Business]
구름위에 숙면처럼 ‘마망제스’출시
폴란드産 최고의 거위털과 美수피마 원면 등 최고 품질 평가
최근들어 고급침장이 수요창출에 견인을 하고 있는 가운데 (주)씨엔코(대표 최창원)가 거위털 고급 이불인 ‘마망제스’ 브랜드로 침장사업에 본격 진출해 주목되고 있다.
‘마망제스(mamanges)’는 불어로 엄마라는 뜻의 maman와 폴란드어(語)로 거위의 뜻인 ges의 합성어로 mother goose를 의미한다는 것.
‘마망제스’는 최근 청담동...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