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화 명문 ‘칠성제화’ 새로운 도약 발진
  • 2015년 05월호 30쪽
  • [Fashion Business] 수제화 명문 ‘칠성제화’ 새로운 도약 발진 100년을 향한 고공행진, 연내 50개 매장 확보 인수작업거쳐 제화업계 큰 변화주도 수제화의 명문이자 전문메이커인 (주)칠성제화가 최근 인수작업을 거치며, 제화 및 핸드백 등 패션잡화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시장을 리딩해 주목되고 있다. (주)칠성제화는 문정찬(CS산업)대표와 최경재(지비텍스타일)대표로, 경영진이 바뀌면서 지나온 과거 67년보다 앞으로 100년을 향해 고... +MORE
  • 국내 최초 아동복 SPA 「에스핏」
  • 2015년 04월호 46쪽
  • [Fashion Business] 국내 최초 아동복 SPA 「에스핏」 진정한 SPA 아동복으로 거듭나 토종 SPA 아동복 브랜드 발 빠른 진화 ㈜삼원색(대표이사 김복진)에서 전개하는 SFIT(에스핏)은 국내 아동복 최초 신개념의 SPA 브랜드로 토들러, 주니어 부문을 구성, 소비자층을 한 번에 만족시킬 수 있는 패밀리형 브랜드이다. 기존 아동복에서 느껴지는 획일화된 스타일에서 탈피, 발 빠르게 그 시대의 트렌드를 선보이며 SFIT(에스핏)만의 차별화된 아이템... +MORE
  • 꾸즈(COUPS), 새로운 도약, 새로운 변신
  • 2015년 04월호 43쪽
  • [Fashion Business] 꾸즈(COUPS), 새로운 도약, 새로운 변신 C.Knit등을 활용한 차별화한 상품으로 여성복 시장 리드 현대적인 베이직라인의 영캐주얼로 방향 여성복 메이커인 (주)씨에스윈에서 전개해온 꾸즈(COUPS)의 올해 컨셉은 밝고 건강한 Life Style을 제시하는 현대적인 Basic라인에 귀여운 여성미를 가미한 Feminine & Cute한 감성이 믹스된 영캐주얼로 방향을 잡고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꾸즈는 25~29세를 메인타켓으로 트렌드 수용에... +MORE
  • 새로운 남성복 브랜드,‘마크브릭’ 런칭
  • 2014년 11월호 56쪽
  • [Fashion Business] 새로운 남성복 브랜드,‘마크브릭’ 런칭 2015년 봄 출시, ‘시티노마드 웨어’ 제안 더 베이직하우스는 2015년 봄을 계획으로 신규 남성 정장 브랜드 ‘마크브릭(MARCCRICK)’을 론칭한다. 마크브릭은 현대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하여 그들을 새롭게 규정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기술(Invisible Technology)을 의류와 접목한 차별화된 핵심 상품으로 새로운 패션을 선보이려 한다. 더 베이직하우스는 마크브릭을 통해 남성... +MORE
  • 기능성 침구 시장의 롤모델이 되다, 「알레르망」
  • 2014년 10월호 40쪽
  • [Fashion Business] 집먼지진드기 차단, 먼지 없는 이불 독보적 기술력 갖춰 최근 ‘침대 먼지, 폐암 위험 40배 높인다.’라는 보도가 각종 매체에 실렸다. 침대에 있는 초미세먼지가 폐질환을 위험을 크게 높인다는 연구 결과에 따른 것이다. 폐암의 대표적인 위험 인자로 꼽히는 흡연이 2.7배 위험을 높인데 비해 침대 먼지는 40배 가까이 발병 위험을 높인다는 충격적 연구 결과에 소비자들은 상심에 빠졌다. 침대 먼지의 일정부분은 이불에서 떨... +MORE
  • 유통 재정비, 다양한 시도로 제2의 도약 노린다, (주)밤비인터내셔널
  • 2014년 10월호 36쪽
  • [Fashion Business] 뛰어난 품질 및 디자인력으로 승부 1973년 남대문 원아동복에서 시작된 밤비노는 40년 전통을 자랑하며 현재 전국에 약 1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밤비노를 입고 자란 아이가 부모가 되어 다시 밤비노를 입힌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클래식함과 유러피안 스타일을 갖춘 고유 키즈 룩을 꾸준히 지켜오고 있다. 또한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력으로 국내 아동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내셔널 브랜드 중 하나다. ... +MORE
  • 드레스 셔츠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밴브루(Vanbrough)
  • 2014년 09월호 52쪽
  • [Fashion Business] 지엠아이(대표 윤종현)는 지난해 4월 신세계와 손잡고 신개념의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밴브루(Vanbrough)’를 런칭했다. 디자인과 제작은 (주)지엠아이 디자인팀이 맡았고 일본 유통컨설팅업체인 파르코네앤드코 후지마키 유키오 대표가 1년간 패션 컨설팅 전문가로 작업에 함께했다. (주)지엠아이 디자인팀은 기존의 틀을 깬 생각의 전환과 방향 설정, 패턴구성, 워싱 등 쉽지 않았으나 ‘기존의 드레스 느낌을 배제하자’는 큰... +MORE
  • 센터폴,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2014년 09월호 71쪽
  • [Fashion Business] 오는 9월 10일까지 센터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통해 이벤트 참여 가능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센터폴의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글램핑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센터폴 론칭 2주년 및 그룹사 세정 4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전함과 동시에 글램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9월 10일까지 센터...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