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표 예물 브랜드 도약 목표로 해,「칼라」
  • 2014년 09월호 54쪽
  • [Fashion Business] 칼라(대표 김광렬)의 루미젬은 예물 패션 주얼리 브랜드이다. 대구 패션주얼리전문타운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대구에서는 잘 알려진 예물 브랜드 중 하나다. 올해로 7년차를 맞이하는 루미젬의 인기 아이템은 단연 웨딩 주얼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이다. 그러나 타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루미젬만의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 먼저 착용감이 편해야 한다는 원칙 아래 아이템이 개발된다. 주얼리는 하루, 이틀 착용할 제품... +MORE
  • ‘맛있는 옷’을 만드는 천연 염색 패션 전문 기업, 「예솜」
  • 2014년 09월호 50쪽
  • [Fashion Business] ‘맛있는 옷’을 만드는 천연 염색 패션 전문 기업,「예솜」 예솜은 신운섭 대표가 론칭한 천연 염색 패션 전문 브랜드이다. 친환경 자연주의 감성의 에콜로지를 표방한 브랜드로 현대적 감각의 아방가르드하면서 살아 있는 심플한 라인이 특징이다. 1980년대 하이패션 디자이너로 패션계 입문한 신 대표는 다년간 다양한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토대로 지난 2008년 천연염색연구소 ‘예솜’을 오픈, 성공적인 천연 염색 사... +MORE
  • 유럽 최대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와이즈앤오페’, ‘풀인’ 국내 상륙!
  • 2014년 07월호 38쪽
  • [Fashion Business] (주)디원통상이 전개하는 유럽 최대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와이즈앤오페(wize&ope)와 풀인(PULL-IN)이 국내 최초로 정식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와이즈앤오페(wize&ope)는 2008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되어 전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힙합 브랜드이며, 풀인(pull-in)은 전세계 2,7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유럽 최고의 스포츠 언더웨어 브랜드이다. 와이즈앤오페 하창수 대표는 지난해 와이즈앤오페와 라이선스 ... +MORE
  • 국내 최초 한-중 동시 유아 브랜드 런칭,(주)드림스코 「모이몰른」
  • 2014년 07월호 34쪽
  • [Fashion Business] 드림스코, ‘모이몰른’ 신성장 볼륨 브랜드로 육성 국내 대표 아동복 전문 기업 드림스코가 북유럽풍 유아 브랜드 모이몰른을 런칭, 국내 유아동복 업계 최초로 한-중 시장에 동시 런칭하는 공격적 전략을 펼친다. 드림스코는 모이몰른 신규 런칭일을 기점으로 아동복은 ‘컬리수’, 유아복은 ‘모이몰른’ 양대 브랜드를 통해 한국 및 중국 유아동복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6월 1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신규 기자간... +MORE
  • 국내 최초 쉬즈 SPA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코스타글로벌코리아「ROOM.9」
  • 2014년 04월호 40쪽
  • [Fashion Business] 차별화된 매장 구성 및 아이템으로 다양한 소비층 구매 만족도 높여, (주)정호진니트의 출자 자회사로 지난 2012년 7월 설립된 코스타글로벌코리아는 현재 (주)정호진니트의 아울렛 매장, 온라인 쇼핑몰 및 벨류 커리어 ‘ROOM.9’ 등 브랜드를 생산·유통하는 의류 전문 기업이다. 코스타글로벌코리아는 올 한해 무엇보다 이번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되고 있는 편집샵 ROOM.9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주력한다는 입장이다. 지... +MORE
  • 건재 비결은 ‘안정화된 생산 인프라, 튼튼한 기반'(주)삼성어패럴·삼전산업
  • 2014년 03월호 84쪽
  • [Fashion Business] 소싱처 다양화해 원가 절감 및 효율성, 수익률 높인다, (주)삼성어패럴·삼전산업은 불황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건재함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 중 하나다. 20여 년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블루오션이 아닌 치열한 경쟁 구도를 갖춘 레드오션 속에서도 성장 가도를 달려왔다. 이번 시즌 프로그램은 매출 극대화를 디쎄는 아울렛과 백화점 진출을 통한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주)삼성어패럴·삼전산업의 최대 경쟁력은 ... +MORE
  • 상품력 강화와 다양화로 NO.1 셔츠 브랜드로 입지 굳힌다,「S.T.듀퐁 클래식」
  • 2014년 03월호 80쪽
  • [Fashion Business] 특별한 기술, 소재 개발로 ‘리딩’ 역할 지난 2002년 프랑스 S.T.듀퐁사와 국내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남성 셔츠 시장에 첫발을 내딛은 S.T.듀퐁 클래식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매년 급성장, 남성 드레스 셔츠 시장 내 베스트 브랜드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문화, 예술의 중심 프랑스 파리의 감성을 표방하며 이를 바탕으로 한 질 좋은 원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드레스 ... +MORE
  • 캐포츠 스타일의 언더웨어로 시장 공략, 「EXR언더웨어」
  • 2014년 02월호 42쪽
  • [Fashion Business] S/S 스포츠·기능성 라인 출시에 중점 둬 (주)라라인터내셔널(대표 박재홍)은 지난 2008년 설립 이래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젊은 기업,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양말/내의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현재 EXR, Kappa, Outdoor products, Hot Chillys, De Pio, Berg Heil 등의 유명 브랜드들을 주축으로 영업·전개하고 있으며 해마다 새롭고 다양한 제품을 개발, 품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