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케이스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다,「레이블럭」
  • 2014년 02월호 46쪽
  • [Fashion Business] 최상의 퀄리티, 최고의 제품으로 국내외 진출 (주)레이블럭(대표 이갑현)이 전개하는 레이블럭은 가죽 소품 전문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지난 2007년 런칭했다. 최고의 품질과 유니크한 디자인, 최상급 소재의 사용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아이템들을 통해 시장 내 입지를 다져왔다. 2010년부터는 국내 최초로 카드 수납형 다이어리 가죽 스마트폰 케이스를 디자인, 생산해 화제가 되면서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구축해 나가기 시작했... +MORE
  • 라인 다양화로 다양한 소비층 공략,여성 핸드백 및 액세서리 브랜드「아르테미스」런칭
  • 2014년 01월호 68쪽
  • [Fashion Business] 온라인 판매 활성화로 입지 구축한다 여성 핸드백 및 액세서리 브랜드 아르테미스는 지난해 1월부터 준비 작업을 거쳐 3월에 공식 런칭, 온라인을 통해 전개돼 왔으며 올해부터 사업을 본격화한다. 20~30대 학생과 패션의 절대 수요층인 비즈니스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아르테미스는 온오프라인으로 유통 채널을 다양화해 전개하며 향후 프로모션 사업도 병행해 나간다는 입장이다. 아르테미스의 이정록 대표는 “지난 3년간 ... +MORE
  • 맞춤 정장의 새로운 장을 연다「셔츠앤수트」
  • 2014년 01월호 64쪽
  • [Fashion Business] IT기술 접목시킨 디지털 맞춤 정장 ‘스마트 패션’ 선봬 IT기업 (주)에어패스는 패션과 IT가 융합된 맞춤 정장으로 디지털 패션을 주도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지난해 신개념 맞춤 정장 브랜드 셔츠앤수트(대표 임종호)를 런칭했다. 셔츠앤수트는 패션에 IT를 접목시킨 디지털 오더 메이드 시스템으로 맞춤 정장 시장에 반향을 일으켰다. 디지털 오더 메이드 시스템은 에어패스의 자체 IT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구축한 맞춤 정장 ... +MORE
  • 넘버원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꿈꾼다, 「코베아(KOVEA)」
  • 2013년 12월호 72쪽
  • [Fashion Business] 등산용품 및 캠핑용품 전문기업 코베아가 창립 31주년을 맞았다. 지난 30여 년간 국내 캠핑 문화를 선도해온 코베아는 고(故) 김동숙 전 회장의 맏아들인 김상현 씨가 지난 2월 대표이사로 역임했다. 석유 스토브 시대에 가스 스토브를 처음 선보이고 국립공원에 ‘취사 및 야영 금지’ 팻말이 걸릴 때 오토캠핑을 준비하는 등 새로운 캠핑문화를 일구기 위해 앞장서 온 코베아는 현재 해외 진출을 통해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 아웃도어 ... +MORE
  • 고유 아이덴티티로 두터운 마니아층 확보 내년 상위권 도약 기대, 엔씨에프 「티렌」
  • 2013년 11월호 36쪽
  • [Fashion Business] 고유 아이덴티티로 두터운 마니아층 확보 내년 상위권 도약 기대, 엔씨에프 「티렌」 엔씨에프(대표 김교영)가 전개하는 유니크 밸류 영캐릭터캐주얼 티렌은 런칭 2년차 브랜드이다. 불경기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글로벌 SPA와 편집숍의 열풍으로 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며 입지를 구축한 몇 안되는 브랜드 중 하나다. 티렌은 20-23세를 메인 타깃으로 로맨틱 감성에 뉴요커의 세련된 컨템포 시크를 믹스... +MORE
  • ‘고객 만족’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탠디」
  • 2013년 10월호 34쪽
  • [Fashion Business] ‘고객 만족’으로 브랜드 가치 제고,「탠디」 파격적 정책 수행, ‘슈즈 리딩 기업’으로 도약 불황의 장기화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패션 시장이 급속히 냉각되고 있는 시점이다. 많은 브랜드들이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전략을 펼치고 있다. 그러나 브랜드의 가치는 경기 불황 속에 더욱 빛을 발하는 법. 탠디는 최근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 기관에서 구두 잡화 부문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 2위를 차지했다. 지난 1983년 이래 탠... +MORE
  • 2020년 ‘글로벌 넘버원 달성’ 비전 선포, 「블랙야크」
  • 2013년 04월호 40쪽
  • [Fashion Business] 블랙야크, 글로벌 브랜드 도약 원년의 해 삼아 국내 정통 아웃도어 기업 (주)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창립 40주년을 맞이했다. ‘2020년 매출 4조(국내 2조, 해외 2조), 글로벌 NO.1 달성’이라는 비전을 제시한 블랙야크는 지금의 성장세에 해외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 가치 1위 기업을 만들 계획이라 밝혔다. 이는 올해 매출 목표를 8,700억 원(국내 7,650억 원, 해외 1,050억 원), 2015년까지 ... +MORE
  • (주)와이티티홀딩스, 2013 S/S 얼진 프리미엄 뉴 여성라인‘DEL MAR’ 스키니핏
  • 2013년 03월호 80쪽
  • [Fashion Business] (주)와이티티홀딩스(이사 고병진)가 이번 시즌 얼진의 프리미엄 뉴 여성 라인 'DEL MAR' 스키니 핏을 런칭했다. GS홈쇼핑 단독으로 3월 9일, 토요일 저녁 10시 40분 시작하는 정윤정의 ‘쇼 미더 트렌드’에서 독점 판매한다. 이에 앞서 (주)와이티티홀딩스는 최근 프로모션 사업을 본격 강화했다. 현재 아웃도어를 중심으로 데님, 캐주얼 등 다양한 복종을 두루 전개하며 인지도 구축 및 수주 활동을 진행 중이다. (주)와이티티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