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동에프엔, 뉴욕 법인 설립, 베트남 생산기지 확보 등 글로벌 프로젝트 가동
  • 2012년 04월호 42쪽
  • [Fashion Business]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를 지향하는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글로벌 감성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쉬즈미스’와 영캐릭터 SPA 브랜드 ‘리스트’가 ‘SMART PRICE(스마트 프라이스)’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올해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 SMART PRICE는 글로벌 직소싱과 선기획을 통한 탄탄한 생산력을 기반으로 한 인동에프엔의 가격과 퀄리티의 경쟁력을 잘 표현한 슬로건이다. SMART PRICE의 SMART는 Speed(빠른 정보의 수용), Mod... +MORE
  • 「올포유」, 전반적 시스템 재정비 통한 브랜드 볼륨화로 최강자 자리 노린다
  • 2012년 03월호 84쪽
  • [Fashion Business]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이 전개하는 올포유가 이번 시즌 전반적인 시스템 재정비를 통해 재도약 원년의 해로 삼았다. 이에 앞서 한성에프아이는 대대적 조직 개편을 통해 분위기 쇄신에 나선 바 있다. 올포유는 이번 시즌 신규 아이템 개발에 주력, 브랜드 밸류를 높이면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올해 올포유는 230개 매장 확보, 13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 지속되는 불경기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으... +MORE
  • 패션랜드, ‘무자크’, ‘클리지’로 공격적 행보 펼친다
  • 2012년 02월호 38쪽
  • [Fashion Business] 세컨 브랜드 ‘클리지’ 런칭,현실주의 가치관 가진 젊은 세대 겨냥 여성 영 캐주얼 무자크를 전개하는 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이번 S/S 시즌 세컨 브랜드 클리지를 런칭, 또 한 번 도약의 기회를 엿본다. 클리지는 현실적인 소비 패턴을 가진 2030세대를 겨냥, 웨어러블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합리적 가격대에 제시한다. 제품은 너무 많은데 입을 것이 없는 아이러니한 현실 속에 소비자의 니즈와 개인의 개성을 추구하는 현실주... +MORE
  • 우단모피, 상품 개발에 전념, 30년 전통 모피 선도 기업 위상 다진다
  • 2012년 01월호 52쪽
  • [Fashion Business] 고품질, 디자인 강화로 시장 위기 극복 지난 1987년 창립된 우단모피는 오랜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로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하며 선도 기업의 역할을 해나가고 있다. 엄선된 최고급 원피만을 사용, 모피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자체 공장을 가지고 생산해내고 있다. 국내 최상의 생산라인을 구비, 숙련공의 봉제로 4단계의 검사과정을 거쳐 마무리하며 품질면에서 유럽의 유명 모피 제품과 비교해 뒤지지 않는 상품력과 국내... +MORE
  • 에리트베이직, 사업 다각화로 수익성 높인다
  • 2012년 01월호 48쪽
  • [Fashion Business] 에리트베이직은 패션 전문 기업이다. 1996년 4월 제일합섬(주)이 삼성 그룹에서 분리돼 새한 그룹의 (주)새한으로 사명이 변경됐으며 지난 2002년 6월에는 (주)새한의 의류 사업부가 분사하면서 현재의 종업원지주회사 (주)에리트베이직으로 발전했다. 분사 이후 매년 지속적 성장을 거듭해 중견 기업으로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해 왔으며 지난 2009년에는 KOSPI에 상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에리트베이직의 사업 내용은 학생복 브... +MORE
  • 해피랜드F&C, 내년도 국내 대표 유아 전문 기업 명성 이어간다
  • 2011년 12월호 46쪽
  • [Fashion Business] 해피랜드F&C가 전개하는 대표 브랜드 파코라반베이비와 압소바가 올해 백화점 최우수 신장률을 기록했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발 빠른 대응과 다양한 상품 준비 등이 성장의 핵심 비결인 것으로 나타났다. 소재, 디자인, 상품 다양화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지난 1994년 런칭 이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파코라반베이비는 프랑스 파코라반사와 기술 제휴한 국내 최고급 유아 브랜드이다. 2010년 대비 2011년 파코... +MORE
  • (주)라리사, 독보적 기술력으로 브랜드 글로벌화 지향한다
  • 2011년 11월호 48쪽
  • [Fashion Business] 사람들은 익숙한 것에 안정감을 느끼면서도 항상 새로운 것에 대해 갈망하는 심리가 있다. 그래서 패션 기업들의 화두는 항상 변화와 혁신이다. (주)라리사가 지난 시즌 첫 선을 보인 슬림진 ‘쿨진’은 패션 시장의 뜨거운 감자 중 하나였다. 어디선가 본 듯하면서도 그렇지 않은, 알면 알수록 보면 볼수록 신기한 라리사의 쿨진.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퀄리티업을 통해 탄생한 라리사의 프리미엄 슬림진 ‘쿨진’은 베일 속에 ... +MORE
  • (주)디에프네트웍스, 얼진 (EARL JEAN), 정통 프리미엄진의 진수 보여주다
  • 2011년 10월호 48쪽
  • [Fashion Business] ㈜디에프네트웍스(대표 김정기)는 얼진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E.J Aquistion, LLC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올 해 3월에 GS홈쇼핑을 통해 얼진을 런칭했다. 얼진 본사와 함께 아시안 핏을 공동 개발하여 얼진 고유의 프리미엄 진의 노하우를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보완함으로써 프리미엄 진의 차별화와 함께 편안함을 가미하여 출시와 함께 큰 반향을 일으켰다. 미국 정통 프리미엄진의 효시라 불리는 얼진은 지난 1996년 런칭...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