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 클래식, 컨템포러리 뉴 브랜드 ‘SISTINA(시스티나)’ 런칭!
  • 2021년 09월호 00쪽
  • [Fashion Brand] 옷 잘 입는 MZ 세대를 위한 뉴 클래식, 컨템포러리 뉴 브랜드 ‘SISTINA(시스티나)’ 런칭! - 스타필드 고양 그랜드 오픈 소식과 함께 21 F/W 광고 캠페인으로 주목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뉴 브랜드, SISTINA(시스티나)가 18일 스타필드 고양점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21 F/W 정식 런칭을 알렸다. [사진 : SISTINA 스타필드 고양점] SISTINA는 쿨하고 새로운 것을 원하는 요즘, 옷장의 기본이 되는 클래식 아이템... +MORE
  • ‘팜스프링스’ 연내 10개 매장 오픈 등 큰폭 성장
  • 2016년 05월호 56쪽
  • [Fashion Brand] 골프대회 추진 및 광고제작 등 대대적 홍보활동도 고품격 골프웨어 전문메이커인 (주)네오피에스(대표 안복희)의 ‘팜스프링스’가 금년들어 큰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유통망을 크게 늘린 ‘팜스프링스’는 올해 들어서도 남양주 삼패점 등 10여개의 매장 오픈을 확정하고 개점작업에 들어갔다. <사진> 지난해에 전년동기대비 28%의 매출성장을 기록한 ‘팜스프링스’는 올해 판매증가 및 매출증대로 20%의 추가물량 생... +MORE
  • 국내 최초 아동복 SPA 「에스핏」공격적인 행보 주목, 에스핏 브랜드 가두점 확대 나선다
  • 2016년 03월호 76쪽
  • [Fashion Brand] 국내 최초 아동복 SPA 「에스핏」공격적인 행보 주목, 에스핏 브랜드 가두점 확대 나선다 ㈜삼원색(대표 김복진)에서 전개하는 국내 아동복 최초 신개념의 SPA 브랜드 SFIT(에스핏)은 3세부터 15세까지의 소비자층을 한번에 만족시킬 수 있는 패밀리형 브랜드로, 2012년 런칭 이후 3년만인 2014년 220개의 유통망에 550억의 매출을 기록하며 아동복 최고의 브랜드로 선망의 대상이 되었음에도, 모두의 예상을 깨고 2015년 SPA로 거듭... +MORE
  • 유아 의류 및 용품 전문 기업 「아가방앤컴퍼니」, 국내 뛰어넘어 세계 시장에 우뚝 서다
  • 2012년 07월호 56쪽
  • [Fashion Brand]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는 지난 1979년 국내 최초의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 업체로 출범해 지난 30여 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 및 국내 최대의 유통망을 구축하며 동종 업계 내 시장 점유율 우위를 꾸준히 고수해 나가고 있다. 1979년 런칭한 아가방을 비롯해 국내 최초 디자이너 유아 브랜드 에뜨와, 브랜드, 재래시장의 틈새 상권을 공략한 디어베이비, 프랑스 ELLE사의 라이선스 브랜드 엘르, 토들러를 위항 이야이야오 ... +MORE
  • 컬쳐 아웃도어웨어 탄생, ‘더도어’ 론칭 성료
  • 2012년 04월호 74쪽
  • [Fashion Brand] 패션전문기업, F&F가 올해 야심차게 전개하는 컬쳐 아웃도어웨어 탄생, ‘더도어’ 론칭 성료 자연과 벗삼아 소통하는 새로운 ‘컬처 아웃도어’브랜드, 강남 1호점 탄생 베네통, 시슬리, MLB등 수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패션기업 F&F(대표 김창수)가 최근 컬쳐 아웃도어 브랜드 ‘더도어(THE DOOR)’를 론칭, 지난 3월 15일 서초구 반포동 매장에서 론칭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더도어는 감각적인 소비생활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 +MORE
  • 콜린스(Collins), 브라질 패션 시장의 절대강자
  • 2012년 04월호 68쪽
  • [Fashion Brand] 브라질 시장은 이미 한인들의 패션 산업 분야에서 상당한 성공을 이룬 지역이다. 브라질에서 전개되고 있는 패션 토털 브랜드 콜린스의 이원규 대표는 맨손으로 시작해 매출 1억 달러의 성공 신화의 주역이다. 이제, 콜린스는 브라질을 넘어서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라질 중심의 상파울루에는 매출 1억 달러의 성공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는 콜린스가 있다. 콜린스는 20~30대가 열광하는 패션 브랜드로 여성... +MORE
  • 터누아(TERNUA),‘오토캠핑 상품 설명회’, ‘스페인 본사 투어’ 등 통해 성장 발판
  • 2011년 08월호 48쪽
  • [Fashion Brand] 스페인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터누아(대표 김국두)는 지난 7월 5일 ‘The Great Camping Starts Here, TERNUA’라는 슬로건 아래 2011 오토캠핑 상품설명회를 개최했다. 방화동에 위치한 국제 청소년 유스호스텔에서 전국 80여 대리점, 유통점을 대상으로 개최된 이번 캠핑설명회는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스타일, 고객 만족을 위한 캠핑 전략을 내세우며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대비, 판매 활성화를 위한 비전을 제시했다. 터누아의... +MORE
  • (주)논노후즈 「후즈넥스트」좋은 품질 고집으로 고정 고객 확보
  • 2011년 05월호 50쪽
  • [Fashion Brand] 좋은 품질 고집으로 고정 고객 확보,탄탄한 신뢰 구축이 성장 원동력돼 (주)논노후즈 「후즈넥스트」 (주)논노후즈(대표이사 김의근)가 전개하는 후즈넥스트는 남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30~40대 패션 리더들을 위한 브랜드로 아방가르드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을 제안해왔다. 후즈넥스트는 지난 2006년 F/W부터 새롭게 변신, 감도면에서 파리풍의 아방가르드 타입과 같은 어덜트 커리어지만 40~55세의 체형을 커버해 줄 수 있는 과학...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