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드, 가을/겨울 시즌 온라인에 더 집중한다 익스클루시브 상품군 확대
  • 2019년 10월호 65쪽
  • [Zoom In]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 온라인 집중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상품과 마케팅 모두 변화를 줄 예정이다. 헤드는 지난 6월 코오롱FnC의 온라인 사업부인 G본부로 편입되면서 온라인 환경에 걸맞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것. 헤드는 19 FW 시즌을 맞이하여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특별한 아이템을 ... +MORE
  • 커스텀멜로우, 브랜드 론칭 10주년 기념 캠페인‘REWORK’진행
  • 2019년 10월호 65쪽
  • [Zoom In]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정연두’와 재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기념 캠페인 ‘REWORK’를 진행한다. REWORK 캠페인은 지난 10년동안 커스텀멜로우의 시즌 테마를 모티브 삼아 상품과 마케팅,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까지 다방면으로 접근한다. 커스텀멜로우의 손형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지난 10년 동안 커스텀멜로우는 남성복... +MORE
  • 크로커다일레이디, 발열 티셔츠 ‘웜리프레쉬’ 시리즈 출시
  • 2019년 10월호 63쪽
  • [Zoom In]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PA-HEAT’ 적용한 티셔츠로 겨울 기능성 의류 수요 공략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발열 티셔츠로 겨울 기능성 의류 수요 잡기에 나선다.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발열 티셔츠 ‘웜리프레쉬’ 시리즈를 선보인다. ‘웜리프레쉬’는 체내의 열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고 몸에서 발생하는 수분을 흡수, 건조시키는 기능이 ... +MORE
  • 샤트렌, 성유리 가을화보 공개
  • 2019년 10월호 62쪽
  • [Zoom In] 자신감과 여성미 물씬~프렌치 우먼으로 변신 배우 성유리가 자신감과 여성미로 상징되는 프렌치 우먼으로 변신했다. 성유리는 모던 프렌치 캐주얼 ‘샤트렌’의 가을 화보에서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오피스룩부터 최근 캠핑클럽을 통해 보여준 꾸민듯 안 꾸민듯한 시크한 이지룩까지 다채로운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평범하지만 선물 같은 하루’를 컨셉으로 한 샤트렌의 가을 화보에서 성유리는 매일 ‘더 나은 나’를 꿈꾸며 적극... +MORE
  • 휠라, 브랜드 뮤즈 김유정과 함께한 2019 가을 시즌 화보 공개
  • 2019년 10월호 61쪽
  • [Zoom In] 스트리트 감성 가득한 스케이트 보드장 배경으로 휠라표 헤리티지 ‘찰떡’ 소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브랜드 모델 배우 김유정과 함께 2019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어느 가을 오후, 스트리트 감성 가득한 스케이트 보드장을 배경으로 이번 시즌 휠라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휠라와의 찰떡 케미를 과시했다. 올해 가을 패션을 리드할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과 ‘인간 휠라’라는 별명... +MORE
  • 노스페이스, 지구를 건강하게 만드는 ‘에코 플리스 컬렉션’ 출시
  • 2019년 10월호 60쪽
  • [Zoom In] 100% 리사이클 제품인 ‘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을 비롯해 아노락, 롱 코트,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친환경 플리스 선보여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플라스틱병(페트병)을 재활용한 원단을 적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시즌에 선보인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통해 500ml 플라스틱병 약 370만개를 재활용했고, 친환경 가공 공정을 통해 에너지 자원을 절... +MORE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모던함과 생동감 겸비한 ‘조엘’ 컬렉션 출시
  • 2019년 09월호 79쪽
  • [Zoom In] 트렌디한 쉐입에 뉴-제이에스티나만의 유니크함이 담겨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대표 김기석)이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새로워진 제이에스티나의 개성이 담긴 ‘조엘(JOELLE)’ 컬렉션을 출시했다. 조엘 컬렉션은 자유로운 사고 방식과 자신만의 뚜렷한 가치관을 가진 뉴제너레이션 프린세스 ‘조엘(JOELLE)’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모던함과 생동감을 겸비한 조엘 컬렉션은 가로 결이 있는 고급스러운 ... +MORE
  • ‘안다르와 함께하는 아름다운하루’ 바자회 성료
  • 2019년 09월호 78쪽
  • [Zoom In] 1억원 상당의 9,069점 제품 기부 및 임직원과 함께 기증물품 판매 자원봉사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한 ‘안다르와 함께하는 아름다운하루’ 바자회를 성공리에 마무리하며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안다르는 1억원 상당의 9,069점의 제품을 기부하고 임직원 23명과 함께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기증물품 판매 자원봉사를 실시, 판매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사회 공헌활동을 펼쳤다.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