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왁, 김지현 선수 KLPGA 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 우승 기념 프로모션
  • 2019년 06월호 56쪽
  • [Zoom In]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해, ‘윈핏’‘플레이어스’ 에디션 등 프로골프 선수 연계 상품 인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김지현 선수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하여 온라인/오프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년 대회의 결승전에서 박성현 선수에게 역전패해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던 김지현 선수는 이번 대회 ... +MORE
  • 에피그램 경리단길 올모스트홈
  • 2019년 06월호 55쪽
  • [Zoom In] 지방 소도시 일상 소품으로 새단장 ‘여름이 오는 소리’ 테마…담양, 서천 등 지방 상품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경리단길에 위치한 올모스트홈(Almost Home) 매장을 지방 소도시와 연계한 라이프스타일 소품 전용 매장으로 새 단장한다. 지난 5월부터는 대나무를 모티브로 한 ‘여름이 오는 소리’를 테마로 꾸며졌다. 여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대나무 소재의 ... +MORE
  • 래코드, 세대와 세대를 잇는 보자기
  • 2019년 06월호 54쪽
  • [Zoom In] 100인의 리테이블(Re;table) 성료 한복 전문가 곽경희 님과 함께 전통 소재 접목한 대규모 업사이클링 워크숍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는 지난 5월 18일 명동성당 복합문화공간 지하 광장에서 세대와 세대를 잇는 보자기 라는 주제로 100인의 리테이블을 진행했다. 리테이블은 래코드가 운영하는 업사이클링 체험 프로그램으로 모두가 둘러앉아 함께 무언가를 만들며 더... +MORE
  • 럭키슈에뜨, 뜨거운 여름 대비 ‘여름 모자’ 인기 뜨겁다!
  • 2019년 06월호 52쪽
  • [Zoom In] 예약판매 단 5일만에 1,000여개 판매 돌파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 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영 캐릭터 캐주얼브랜드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의 여름 모자 시리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더 길고 더워진 올 여름에 대비해 모자 구성을 확대한 럭키슈에뜨는 지난 5월 14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 5월 19일 기준 약 1,000여개(전년 동기간 대비 170% 이상 높은 판매율) 판매를 기... +MORE
  • 휠라(FILA), ‘우리반 [찍었]S 2019’ 스쿨 이벤트 실시
  • 2019년 06월호 50쪽
  • [Zoom In] 2017년부터 화제 속 진행되고 있는 휠라 고유 스쿨이벤트로 올해로 3회째 맞아 지난 2017년부터 10대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이색 프로그램을 진행, 업계 내 ‘스쿨 이벤트’의 효시를 열었다고 평가 받는 휠라가 올해도 업그레이드된 스쿨 이벤트를 선보여 화제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오는 6월 11일까지 중·고생을 대상으로 '우리반 [찍었]S 2019'스쿨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휠라... +MORE
  • 예작, 온 가족 함께한 ‘패밀리 셔츠 클래스’ 성료
  • 2019년 06월호 49쪽
  • [Zoom In] 온 가족이 만드는 셔츠만들기 진행, 예작 셔츠 교환권 및 차렵 이불 사은품 등 제공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의 스타일 아티스트 셔츠 브랜드 ‘예작(YEZAC)’이 지난 지난 5월 11일(토)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한 ‘패밀리 셔츠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가족 참여 행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온 가족이 함께 셔츠를 꾸미는 클래스로 진행됐다. 아동 놀이 전문... +MORE
  • 캐리스노트, 바캉스 시즌 겨냥 ‘썸머 리조트룩 컬렉션’ 공개
  • 2019년 06월호 48쪽
  • [Zoom In] 아티스틱한 프린트, 화사한 색감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스타일링 제안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가 전개하는 고감도 커리어 컨템포러리 여성복 캐리스노트(Carries note)가 일찍 찾아온 여름 날씨에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썸머 리조트룩 컬렉션’을 공개했다. 캐리스노트는 이번 SS 시즌 ‘비욘드(BEYOND)’라는 컨셉을 제시하며 눈에 보이는 것을 넘어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컬렉... +MORE
  • 까스텔바쟉, 크라우드 소싱 통해 스트리트 캐주얼 시장 도전
  • 2019년 06월호 47쪽
  • [Zoom In] 아이디어 공모 통해 소비자가 신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는 ‘#C Project’ 진행 프랑스 오리진의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 까스텔바쟉이 신상품 개발 과정에 소비자가 참여하고, 크라우드 소싱(Crowd Sourcing) 플랫폼을 통해 생산·판매하는 형태의 새로운 비즈니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이디어 젊고 아이디어 넘치며, 디자인과 예술에 끼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C(해시태그 C) 프로젝트’의 컨셉은 IFTF(It’s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