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디스트, 강추위 외부 작업도 거뜬!
  • 2024년 01월호 84쪽
  • [Zoom In] 워커 맞춤 ‘다운컬렉션’ 인기 겨울 작업복 보온, 투습 등 내구성 중요..워크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 가능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 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가 올 겨울 워커들을 위해 출시한 ‘다운 컬렉션’이 강추위 속에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볼디스트의 ‘다운 컬렉션’은 겨울철 고공이나 외부에서 활동하는 워커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작업 환경에서 반드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집약했다. 추... +MORE
  • 커스텀멜로우, 작가 유이치 히라코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 2024년 01월호 85쪽
  • [Zoom In] 하이브리드 캐릭터 ‘트리맨’ 표현된 티셔츠 5종 & 인형 키링 6종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연말 시즌을 맞아 현대미술작가 유이치 히라코와 협업을 진행한다. 커스텀멜로우는 지난 2010년 미디어 아티스트 정연두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매 시즌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유이치 히라코는 인간과 자연의 ... +MORE
  • 케이트, 국내 론칭 공식화! 갤러리아 명품관에 매장 오픈
  • 2024년 01월호 86쪽
  • [Zoom In] 2016년 미국 시작…여성의류, 액세서리 선보이는 ‘콰이어트 럭셔리’ 대표 브랜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Khaite)’의 국내 론칭을 공식화하고,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에 첫 정식매장을 오픈한다. 케이트는 지난 2016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캐서린 홀스타인(Catherine Holestein)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다. 브랜드명인 케이트는 ‘길고 흐르는 머리카락’을... +MORE
  • 한파에도 스타일 포기 못해! 추울 틈 없는 ‘워머’ 인기
  • 2024년 01월호 87쪽
  • [Zoom In] 머리 감싸는 바라클라바부터 손발 워머까지…보온성과 스타일 동시 충족 체감온도가 영하권에 머무는 강추위 속에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이 방한용 패션 아이템에 눈을 돌리고 있다. ‘워머(Warmer)’는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손과 발, 목에 두르는 천이나 양모 등의 소재로 만들어진 것들을 지칭한다. 지난해부터 패션계를 강타한 바라클라바(머리와 목이 결합된 얼굴의 일부만 내놓는 형태의 모자), 머플러 등이 대표적인... +MORE
  • 코오롱FnC, LA에 지속가능패션 ‘서큘러 라이브러리’ 오픈
  • 2024년 01월호 88쪽
  • [Zoom In] 첫 번째 ‘ESG 패션 스토어' 겸 ‘패션 커뮤니티’ 공간으로 워크숍, 전시 등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로스앤젤레스에 지속가능패션을 알리는 ‘서큘러 라이브러리’를 오픈하며 미국시장 공략의 첫걸음을 뗀다.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을 선도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코오롱FnC는 한단계 나아가 지속가능패션 브랜드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첫 번째 ESG 패션 스토어를 오픈하며 글로벌 비... +MORE
  • 코오롱몰,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쾌거
  • 2024년 01월호 89쪽
  • [Zoom In] ‘너, 보는 눈 있잖아’-TV영상 단편 대상, ‘Year 2 Kolonmall’-브랜디드 콘텐츠 은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2023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TV영상 단편 대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은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광고대상은 1994년부터 한국광고총연합회(구 한국광고협회,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주최, TV, 디지털, 옥외 등 광고 매체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한 종합광고대... +MORE
  • 쿠론, 2023 싱글맘 자립지원 연말후원행사 성료
  • 2024년 01월호 90쪽
  • [Zoom In] 5년째 이어온 ‘위 아 스테파니’ 캠페인…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클래스 진행 눈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싱글맘 자립을 지원하는 연말후원행사 ‘위 아 스테파니, 위 아 굿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행사는 쿠론이 2019년부터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시작,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은 ‘위 아 스테파니(WE ARE STEPHANIE)’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 캠페... +MORE
  • 하이드아웃, 배우 김영대와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 2024년 01월호 91쪽
  • [Zoom In] 23F/W 리브랜딩… ‘고중량 다운’ 시리즈로 새로운 겨울 아우터 라인업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지난 11월 24일, 배우 김영대와 함께한 화보를 지큐 코리아(GQ)를 통해 공개했다. 하이드아웃은 23 FW 시즌, 자연과 도심 속 캠프라이프를 동시에 담은 ‘크로스오버 캠프 캐주얼’ 브랜드로서 본격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해 왔다. 주말 야외 액티비티를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