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헨리코튼, 헤리티지 디자인으로 볼륩업! TD캐주얼 도전장
  • 2024년 04월호 62쪽
  • [Zoom In] ‘플라이 피싱 클럽’의 성공에 이어 신규 컬렉션 ‘브리티시 스포팅 클럽’ 선보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헤리티지 기반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TD캐주얼 브랜드(Traditional Casual 브랜드)로 볼륨 확장에 나선다. 국내 패션산업에서 TD캐주얼 브랜드는 단일 브랜드가 큰 매출을 이어갈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복종이다. 타겟 연령층이나 특정 트렌드에 구애 받지 ... +MORE
  • 엠퀴리, 피부 겉과 속 밝히는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신규 론칭
  • 2024년 04월호 63쪽
  • [Zoom In]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 겸비한 필수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신제품 ‘코어 브라이트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 엠퀴리는 피부 본연의 핵심 케어를 위한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안티에이징을 위한 ‘코어 파워’, 미백을 위한 ‘코어 브라이트’ 라인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MORE
  • 티엔제이, ‘온오프 투트랙’으로 K패션마켓 레이어 확대
  • 2024년 05월호 00쪽
  • [Zoom In] 티엔제이, ‘온오프 투트랙’으로 K패션마켓 레이어 확대 - ‘트위’-온오〮프를 넘나드는 양질의 유통확장 - ‘어나더 트위’-스피드와 가잼비로 해외까지 확장 여성복 ‘트위(TWEE)’로 유명한 티엔제이(대표 이기현)가 올해부터 온오〮프를 넘나드는 양질의 유통망을 확대한다. 코로나 영향으로 지난 3년간 온라인에 집중했던 이 회사는 올해부터는 오프라인에도 신규 투자하는 온오프 투트랙 전략으로 마켓 레이어를 확대할 방침이다. ... +MORE
  • UCLA(유씨엘에이), 2024년 봄 컬렉션 출시
  • 2024년 03월호 62쪽
  • [Zoom In] ‘Beginning a series of lectures’ 컨셉, 레트로 캐주얼 브랜드 무드 극대화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UCLA(유씨엘에이)가 2024년 봄을 맞이하여 ‘Beginning a series of lectures : UCLA’ 컨셉으로 레트로 캐주얼 브랜드의 무드를 극대화했다. 이번 봄 컬렉션은 새 학기를 맞이한 UCLA 학생의 하루를 컨셉으로, UCLA의 헤리티지를 유쾌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풀어냈다. 화보 속 모델은 집에서의 지루한 모습과 거리에... +MORE
  • 24 S/S 리스트(LIST) 광고 캠페인 공개‘An Ordinary Holiday’
  • 2024년 03월호 63쪽
  • [Zoom In]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LIST)가 배우 오예주와 함께한 24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리스트의 24 S/S 광고 캠페인은 ‘An Ordinary Holiday’을 컨셉으로, 도회적이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리스트의 페르소나에 여유와 편안함을 담았으며 백사장과 지중해 느낌이 물씬 나는 곳에서 리스트만의 미니멀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리스트의 새 뮤즈로 발탁된 오예주는 지난해 tvN ... +MORE
  • 효성그룹, 첨단소재 등 6개사 중심의 신규 지주회사 설립
  • 2024년 03월호 64쪽
  • [Zoom In] 성장분야인 첨단소재, 데이터 솔루션, SCM(Supply Chain Management) 솔루션 통해 독립경영체제 강화 효성그룹이 책임경영 강화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신규 지주회사 설립을 추진한다. ㈜효성은 지난 2월 23일 이사회에서 효성첨단소재㈜를 중심으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HIS), Hyosung Holdings USA, Inc., 효성토요타㈜ 등 6개사에 대한 출자 부문을 인적분할해 신규 지주회사 ‘㈜효성신설지주(가칭)’을 설립하는 분할계획을 결... +MORE
  • 더네이쳐홀딩스, 브롬톤 런던 24 SS 컬렉션 공개
  • 2024년 03월호 66쪽
  • [Zoom In] 24 SS시즌 ‘라이프스타일 라인’/ 커뮤터 라인’ 공개… 제품 곳곳에 브롬톤의 헤리티지와 지속가능성 담아내 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영국 런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BROMPTON LONDON)’이 24년 봄·여름(SS) 시즌 새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이 지닌 고유의 헤리티지와 함께 브랜드가 추구해온 패션의 ‘지속가능성’을 ... +MORE
  •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24 S/S 시스티나(SISTINA) 광고 캠페인 공개
  • 2024년 03월호 67쪽
  • [Zoom In] 봄 ‘THE OBJECT’, 여름 ‘PERSONAL TASTE’ 컨셉으로 기획 인동에프엔(회장 장기권)의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스티나(SISTINA)가 에스팀 소속 모델 박지원과 함께한 24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해 시스티나와 인연을 맺은 모델 박지원은 지난해에 이어 2024년도에도 시스티나의 뮤즈로 활동하게 됐다. 공개된 시스티나 24 S/S 광고 캠페인은 봄 ‘THE OBJECT’, 여름 ‘PERSONAL TASTE’ 컨셉으로 기획됐다. 봄 광고 캠페인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