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운티아,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 모델로 발탁
  • 2024년 03월호 80쪽
  • [Zoom In] 소문난 잉꼬 부부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를 새로 발탁했다. 마운티아는 이번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바쁜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편안하고 합리적인 기능성 액티브웨어를 선보인다. 두 배우는 마운티아 모델로 활동하게 될 소감을 담은 인사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어 ‘세상 모든 ... +MORE
  • 힐크릭, 2024년 공식 후원 프로 골퍼 라인업 공개
  • 2024년 03월호 81쪽
  • [Zoom In] LPGA 김효주, KLPGA 이승연, 주가인, KPGA 박은신, 박정환 프로 공식 후원 계약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2024년도 공식 후원 프로 골퍼 라인업을 공개했다. 힐크릭은 지난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1승을 차지하며 LPGA 통산 6승을 기록, 세계 여자 골프 랭킹 6위에 오른 김효주 프로와 후원 계약을 이어가며 올해로 7년째 동행한다고 밝혔다. 김효주 프로 외 20... +MORE
  • MCM, 친환경&신소재 ‘AW24 컬렉션’ 밀라노에서 공개
  • 2024년 03월호 82쪽
  • [Zoom In] 혁신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영역으로 나아가는 MCM의 뉴 컬렉션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지난 2월 22일 밀라노 팔라초 세르벨로니에서 전통적인 장인 정신과 미래 지향적인 혁신이 융합된 AW24 컬렉션을 선보였다. MCM의 2024 AW24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가 탄생한 뮌헨의 풍부한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특히 ‘뮌헨에서 화성으로’라는 주제로 혁신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영역으로 나아가는 MCM의 접근... +MORE
  • 볼디스트, B2B 사업 확장하며 전문 워크웨어 브랜드로 도약
  • 2024년 03월호 83쪽
  • [Zoom In] 론칭 4년차 ‘독보적 기술력, 압도적 안전성’ 무기로 B2C→B2B 비즈니스 다각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 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24년부터 B2B 사업을 확장하며 전문 워크웨어 브랜드로 도약한다. 볼디스트는 2020년 ‘실제 워커와 함께 만드는 리얼 워크웨어’라는 목표 아래 국내 최초 워크웨어 브랜드로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올해 4년차를 맞았다. 그동안 볼디스트는 자동차, 바이... +MORE
  • 럭키슈에뜨, 24년 봄·여름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 강화지난 시즌 일부 재킷류 완판..인
  • 2024년 03월호 84쪽
  • [Zoom In]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4S/S 시즌부터 컬렉션 라인인 ‘아틀리에(Atelier Collection)’ 출시를 확대하며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아틀리에’는 고품질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을 갖춘 핸드메이드 감성의 제품을 전개하는 럭키슈에뜨의 고급 컬렉션 라인이다. 럭키슈에뜨의 기존 상품들이 유니크한 캐주얼 감성이라면, 아틀리에는 남성복의 테일러링이 가미된... +MORE
  • 왁, 2024 PGA 쇼 참가 성료! 미국 현지화 전략으로 속도 낸다
  • 2024년 03월호 85쪽
  • [Zoom In] 작년에 이어 두 번째…글로벌 사이즈 스펙 적용한 특별 캡슐 컬렉션 첫 공개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2024 PGA 쇼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미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왁은 지난 1월 24일부터 26일(현지시간)까지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열린 세계 최대 골프 박람회 '2024 PGA 머천다이즈 쇼(이하 PGA 쇼)'에 참가해 눈도장을 찍었다. 왁은 지난해 PGA쇼 첫 번째 참여임에도 불구하고 왁의 캡슐 컬렉... +MORE
  • 에스.티. 듀퐁, 프랑스 파리에 뉴 플래그십 스토어 공개
  • 2024년 03월호 86쪽
  • [Zoom In]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과 나아갈 방향성, 그리고 새로운 비전 제시 ㈜에스제이듀코(대표이사 김선기)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에서 파리의 명품 거리 ‘생토노레(Rue Saint-Honore)’에 새로운 컨셉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와 함께 에스.티. 듀퐁 최초의 아이코닉 라이터를 모티브로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 라이터 불꽃의 색깔에서 영감을 받은 블루, 피치, 옐로우 컬... +MORE
  • 남성 셀렉트숍으로 진화하는 브로이어+, 더현대 서울 팝업 오픈으로 본격 시동
  • 2024년 03월호 87쪽
  • [Zoom In] 본인만의 확고한 스타일을 지닌 남성 위한 유일한 솔루션이 될 것 ㈜에스제이듀코(대표이사 김선기)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가 24SS 시즌을 시작으로 브로이어+(브로이어플러스) 이름의 남성 셀렉트숍으로 더현대 서울에 첫 선을 보인다. 올 해로 한국 런칭 9년차를 맞은 브로이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감성과 이탈리아 테일러링을 기본으로, 최고급 원단과 어포더블한 가격대를 앞세워 수도권 위주의 탄...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