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지 올리비아하슬러, 전속모델 남규리 발탁…‘더 젊은 감성’ 예고
  • 2024년 03월호 76쪽
  • [Zoom In] 새 뮤즈 앞세워 젊고 감각적인 캐주얼 브랜드로 정체성 강화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의 컨템포러리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가 전속모델로 배우 남규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의 남규리를 모델로 선정해, 더욱 젊고 감각적으로 변화된 브랜드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겠다는 방침이다. 올리비아하슬러 유튜브 채널을 통한 봄 컬렉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남규... +MORE
  • 형지 아트몰링, 최병오 회장 산업훈장 전시회
  • 2024년 03월호 77쪽
  • [Zoom In] 금탑산업훈장 등 정부 포상과 인생 스토리 담아 패션그룹형지가 부산 하단동에서 전개하는 쇼핑몰 아트몰링이 ‘형지 갤러리; 최병오 회장 훈장 전시회’를 지난 2월 5일 시작했다. 갤러리는 지난 1953년 부산 하단동에서 태어난 출향기업인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2023년 11월 10일 섬유의날 ‘금탑산업훈장’ 수상 즈음해, 그의 훈장들 전시와 인생 스토리들로 채워졌다. 금탑산업훈장을 비롯해 2004년 섬유의날 철탑산업훈... +MORE
  • 블랙야크, 손석구와 함께 2024 봄 화보 공개
  • 2024년 03월호 78쪽
  • [Zoom In] 봄 바람, 물방울 등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연출 담은 화보서 봄 아웃도어 룩 선봬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브랜드 모델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2024 봄 화보를 공개하고, 자연을 오롯이 마주하는 봄 바람막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봄 화보는 블랙야크가 새롭게 제안하는 봄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손석구만의 자연스러운 표현력을 더해 풀어냈다. 선선히 불어오는 봄 바람, 자켓 위 맺혀 ... +MORE
  • 마운티아,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 모델로 발탁
  • 2024년 03월호 80쪽
  • [Zoom In] 소문난 잉꼬 부부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를 새로 발탁했다. 마운티아는 이번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바쁜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편안하고 합리적인 기능성 액티브웨어를 선보인다. 두 배우는 마운티아 모델로 활동하게 될 소감을 담은 인사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어 ‘세상 모든 ... +MORE
  • 힐크릭, 2024년 공식 후원 프로 골퍼 라인업 공개
  • 2024년 03월호 81쪽
  • [Zoom In] LPGA 김효주, KLPGA 이승연, 주가인, KPGA 박은신, 박정환 프로 공식 후원 계약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이 2024년도 공식 후원 프로 골퍼 라인업을 공개했다. 힐크릭은 지난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1승을 차지하며 LPGA 통산 6승을 기록, 세계 여자 골프 랭킹 6위에 오른 김효주 프로와 후원 계약을 이어가며 올해로 7년째 동행한다고 밝혔다. 김효주 프로 외 20... +MORE
  • MCM, 친환경&신소재 ‘AW24 컬렉션’ 밀라노에서 공개
  • 2024년 03월호 82쪽
  • [Zoom In] 혁신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영역으로 나아가는 MCM의 뉴 컬렉션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지난 2월 22일 밀라노 팔라초 세르벨로니에서 전통적인 장인 정신과 미래 지향적인 혁신이 융합된 AW24 컬렉션을 선보였다. MCM의 2024 AW24 컬렉션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가 탄생한 뮌헨의 풍부한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특히 ‘뮌헨에서 화성으로’라는 주제로 혁신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영역으로 나아가는 MCM의 접근... +MORE
  • 볼디스트, B2B 사업 확장하며 전문 워크웨어 브랜드로 도약
  • 2024년 03월호 83쪽
  • [Zoom In] 론칭 4년차 ‘독보적 기술력, 압도적 안전성’ 무기로 B2C→B2B 비즈니스 다각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 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24년부터 B2B 사업을 확장하며 전문 워크웨어 브랜드로 도약한다. 볼디스트는 2020년 ‘실제 워커와 함께 만드는 리얼 워크웨어’라는 목표 아래 국내 최초 워크웨어 브랜드로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올해 4년차를 맞았다. 그동안 볼디스트는 자동차, 바이... +MORE
  • 럭키슈에뜨, 24년 봄·여름 컬렉션 라인 ‘아틀리에’ 강화지난 시즌 일부 재킷류 완판..인
  • 2024년 03월호 84쪽
  • [Zoom In]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24S/S 시즌부터 컬렉션 라인인 ‘아틀리에(Atelier Collection)’ 출시를 확대하며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아틀리에’는 고품질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을 갖춘 핸드메이드 감성의 제품을 전개하는 럭키슈에뜨의 고급 컬렉션 라인이다. 럭키슈에뜨의 기존 상품들이 유니크한 캐주얼 감성이라면, 아틀리에는 남성복의 테일러링이 가미된...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