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스텔바작, 함정우 제네시스 대상 효과 톡톡
  • 2024년 02월호 74쪽
  • [Zoom In] 대상 확정 대회에서 착용한 까스텔바작 티셔츠 한 달 만에 판매율 3배 껑충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 최준호)이 후원 선수인 함정우 프로의 대상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함정우 프로가 지난해 12월 한국프로골프 최고 영예인 ‘제네시스 대상’을 차지한 후, 남성용 골프웨어 판매 증가가 두드러졌다. 특히 함정우 프로가 제네시스 대상을 확정 지은 대회에서 입은 반집업 풀오버 티셔츠는 ... +MORE
  • 샤트렌, 영마인드 프리미에 라인 선보인다
  • 2024년 02월호 75쪽
  • [Zoom In] 젊어 보이는 상품 찾는 고객 니즈 만족시키는 한편, 타깃 고객의 연령 낮추기 위해 선보이는 상품 라인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전개하는 여성캐주얼 샤트렌이 영 마인드(Young Mind)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프리미에(Premiere)' 상품 라인을 올 봄 시즌부터 선보인다고 지난 1월 19일 밝혔다. 프리미에 라인은 젊어 보이는 상품을 찾는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는 한편, 타깃 고객의 연령을 낮추기 위해 선보이는 상품 라인이다.... +MORE
  • 형지엘리트, 교복 맞춤형 ‘학생 용품’ 출시 직후 인기몰이
  • 2024년 02월호 76쪽
  • [Zoom In] 교복 착용 시 편안함과 쾌적함 더할 맞춤형 용품 대거 출시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교복 착용 시 편안함을 더해 줄 교복 맞춤형 용품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면티, 스타킹, 속바지, 벨트 등 교복과 함께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을 위주로 상품군을 강화했고, 특히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품질의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면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선 셔츠, ... +MORE
  • 패션그룹형지, 인천에 10억 원 값진 기부
  • 2024년 02월호 77쪽
  • [Zoom In] 1만 3,000여 벌의 의류 인천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지원될 예정 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인천시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에 적극 나섰다.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1월 23일(화) 인천시청에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인천시에 10억 원 상당의 의류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인천광역시 유정복 시장, 패션그룹형지 최준호 그룹총괄부회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전달식의 의... +MORE
  • 효성그룹,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성금 10억 원 기탁
  • 2024년 01월호 72쪽
  • [Zoom In] (주)효성, 효성티앤씨(주), 효성중공업(주) 효성첨단소재(주), 효성화학(주) 5개 사업 회사 참여 효성그룹은 지난 12월 13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성금 10억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 모금에는 (주)효성, 효성티앤씨(주), 효성중공업(주), 효성첨단소재(주), 효성화학(주) 5개 사업 회사가 함께 참여했다. 효성그룹의 성금은 6.25 참전용사의 주거 안정을 위한 나라 사랑 보금... +MORE
  •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1년 연속 패션 부문 1위
  • 2024년 01월호 73쪽
  • [Zoom In] 다양한 혁신 제품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통해, 사랑받는 국민 브랜드로 인정 받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3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1년 연속 패션 부문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 2003년부터 브랜드스탁이 발표하고 있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천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 +MORE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겨울 방학 대비 ‘23FW 키즈 윈터 캠페인’ 컬렉션 선보여
  • 2024년 01월호 74쪽
  • [Zoom In] 호기심으로 가득한 겨울 방학을 즐기는 리틀 디스커버러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겨울 방학을 맞아 한겨울 추위에도 즐거운 리틀 디스커버러들의 ‘23FW 키즈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호기심으로 가득한 겨울 방학을 즐기는 리틀 디스커버러들’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겨울 컬렉... +MORE
  • MLB키즈, 신학기 책가방 화보 공개&기획전 진행
  • 2024년 01월호 75쪽
  • [Zoom In] 모노그램&바시티 두 가지 라인의 책가방 선봬… 프리미엄부터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까지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MLB키즈는 ‘BAG TO SCHOOL’ 콘셉트의 신학기 책가방 화보를 공개하고 이와 함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LB키즈가 이번 화보에서 공개한 책가방은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모노그램과 바시티 두 가지 라인으로 프리미엄부터 스포티브 라이프스타일까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이다. 고...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