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직기 2대로 시작해 패션업계 5위권 랭크한 CEO, 국민브랜드 ‘인디안’부터 21개 브랜
  • 2014년 12월호 20쪽
  • [Tex+Fa CEO] 편직기 2대로 시작해 패션업계 5위권 랭크한 CEO 국민브랜드 ‘인디안’부터 21개 브랜드 보유, 성공신화 이뤄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이 제28회 섬유의날에 최고의 영예인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는 쾌거를 안았다.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되어 무한한 영광입니다.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분들과 특히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과 함께 이 영광을 나누고 싶습니다.” 수상식장에서 다소 상기된 얼굴로 수상소감을 밝힌... +MORE
  • “글로벌 스탠다드 부합하는 새로운 랜드마크 될 것”, 두타, 이승범 대표이사
  • 2014년 09월호 20쪽
  • [Tex+Fa CEO] “글로벌 스탠다드 부합하는 새로운 랜드마크 될 것” 두타, 이승범 대표이사 5년만의 리뉴얼 ‘어나더 월드(Another World)’ 컨셉으로 재탄생하다, ‘두타(DOOTA)’ 대한민국 대표 패션 전문점 두타(대표이사 이승범)가 오는 9월 신개념 패션 쇼핑 전문점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이를 위해 두타는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 층(지하2층~지상8층)을 휴점하고 공사에 착수해왔다. 이번 리뉴얼은 두타가 지난 1999년 오픈 이... +MORE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박동준 이사장, “패션 업계 발전 위한 견인차 역할할 것”
  • 2014년 07월호 16쪽
  • [Tex+Fa CEO] “패션 업계 발전 위한 견인차 역할할 것” 한국패션산업연구원 박동준 이사장 지난 4월 패션산업연구원은 디자이너 박동준 씨를 제 2대 이사장으로 선임했다. 박동준 이사장은 지난 40년간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로 활약해 왔다. 파리 프레타포르테, 대구컬렉션, SFAA 컬렉션 등 수많은 패션쇼에 참가해왔던 디자이너로서의 화려했던 경력을 뒤로 하고 한국 패션 업계 발전을 위해 두 팔을 겉어 붙인 박동준 이사장과의 일문일... +MORE
  • (주)삼원색 김복진 대표이사, 국내 최초 아동복 SPA 「에스핏」으로 재도약에 성공!
  • 2014년 06월호 18쪽
  • [Tex+Fa CEO] 에스핏, 대형 유통사 아동복 부문 매출 1위 기록하며 순항 중 올해로 런칭 3년차를 맞는 삼원색의 SPA 아동복 ‘에스핏(SFIT)’이 불황 속에서도 대형 유통사의 아동복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12년 런칭한 에스핏은 ‘국내 최초 SPA 아동복’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어 런칭 전부터 업계에 많은 관심을 집중시켜온 바 있다. 당시는 글로벌 SPA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던 시점이었... +MORE
  • “국내 승마 패션 리딩 브랜드로 키울 것”,「페나코바」 (주)모드니에꿈 박천석 대표이사
  • 2014년 05월호 16쪽
  • [Tex+Fa CEO] 페나코바, 국내 소비자 맞춤 디자인으로 어필 ‘라이딩 라인’, ‘스포츠 라인’으로 나눠 (주)모드니에꿈(대표 박천석)이 승마 브랜드 페나코바를 런칭했다. 국내 승마웨어 브랜드 런칭은 기존에 없었던 만큼, 이번 페나코바의 향방에 패션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페나코바를 전개하는 (주)모드니에꿈의 박천석 대표는 “앞으로 승마가 대중화되면서 소수가 아닌, 다수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자리 잡게 될 것”... +MORE
  • 사옥 이전, 세컨 브랜드 런칭 등 제 2의 도약 준비 마쳐,(주)논노후즈 김의근 대표이사
  • 2014년 04월호 16쪽
  • [Tex+Fa CEO] 특화 아이템으로 안정적 성장,올해 대리점 활성화에 주력 7,80년대 한국 패션의 대표 명문 (주)논노의 맥을 이어가고 있는 (주)논노후즈가 지난해 6월 사옥을 준공하며 재도약의 준비를 마쳤다. (주)논노후즈의 후즈넥스트는 ‘프랑스 세계 여성 패션 박람회’의 타이틀로서 세계 패션 발전을 위해 지난 30여 년을 공헌해 왔으며 국내에서는 (주)논노후즈가 소유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이다. 지난 2001년 설립된 (주)논노후즈의 후즈... +MORE
  • “나만의 패션브랜드로 세계시장을 넘는다” SD패션디자인학교 김종복 학장
  • 2014년 03월호 56쪽
  • [Tex+Fa CEO] 국내 최초 반값등록금·장학금 지원… ‘디자인-감성-마케팅’접목 커리큘럼 ‘각광’ 실습 80%·이론 20%위주 ‘Marketing Promotion’ 전문가 인재양성 주력 지난 1962년 개원한 ‘시대(SD)패션디자인학교’ (학장 김종복·74)는 독창적인 커리큘럼 과정과 차별화된 현장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한국패션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명품패션전문학교이다. “패션은 복장의 개념을 넘어 감성과 소비자 행복을 충족시키는 생활문화로 진화하... +MORE
  • 방시영 한국포장수출입협회 회장, ㈜HPM글로벌 대표이사
  • 2014년 02월호 14쪽
  • [Tex+Fa CEO] “포장재 산업은 국제경쟁력의 관건 입니다” 세계포장시장을 주도하는 신제품개발에 주력해야 상품에 있어서 포장용재가 차지하는 비중은 실로 크다. 포장용재는 제품의 파손방지용도를 넘어 기업의 CI등 이미지와 관련해 포장용재의 재질과 디자인 등이 한층 더 발전하고 있다. 섬유·의류 등 패션 업계도 상품포장은 그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데 견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같은 포장(包裝)산업의 중요성에 비해 일반의 인식은 그리 높...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