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톱 디자이너 박춘무.디자이너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 확립
  • 2013년 02월호 16쪽
  • [Tex+Fa CEO] 디자이너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 확립,세계를 무대로, 오늘보다 내일 더 가까이 꿈에 다가서다 “좋아하는 옷만 생각해도 시간이 모자라” 짧은 머리, 화장기 없는 얼굴과 검은 뿔테, 온화한 미소. 국내외적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국가 대표급 디자이너라고 하기엔 너무나 친근하다. 그녀는 얼마 전 홍콩 출장을 다녀왔으며 뉴욕패션위크 참가를 위해 오는 8일 날 뉴욕행 비행기에 오른다 했다. 그 떠날 채비로 인터뷰 중에... +MORE
  • (주)볼빅 문경안 회장,국내 명성 이어 이제는 ‘세계 넘버원 컬러볼’ 도전한다
  • 2013년 01월호 28쪽
  • [Tex+Fa CEO] 기술 개발력과 마케팅력 ‘볼빅’ 성장 발판돼 볼빅은 우리나라 토종 골프볼 전문 업체로 사업 초기부터 시합용 볼을 생산, 자체의 연구 개발로 36개에 달하는 국내외 특허를 획득했을 뿐아니라 3pc, 4pc 등의 구조로 만든 선수용, 비거리용, 여성용, 컬러볼 등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다양하게 특화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989년 출범, 2001년 코스닥 등록했으며 잠시 주춤했다가, 2009년 문경안 회장이 취임하면서 새로운 모... +MORE
  • 33년 전통 아가방앤컴퍼니 구본철 대표이사, “미래 100년 기업으로 성장할 것”
  • 2012년 12월호 26쪽
  • [Tex+Fa CEO] 토종 브랜드 집중 육성, 해외 브랜드 뛰어넘도록 “현재는 글로벌 경제 위기와 저출산 기조, 소비 양극화 등으로 인해 국내 경기뿐만 아니라 엔젤 산업으로 불리는 출산·유아 용품 업계도 어렵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러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타깃 확대와 양육 문화를 통한 기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미래 100년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구본철 대표이사는 말한다. 구 대표이사는 지난 3월 대표... +MORE
  • (주)네오피에스, 네오팜스프링 안복희 대표이사, ‘성공’보다 ‘최선’을 다해 시장 강자로
  • 2012년 11월호 21쪽
  • [Tex+Fa CEO] ‘성공’보다 ‘최선’을 다해 시장 강자로 안착 (주)네오피에스, 네오팜스프링 안복희 대표이사 골프웨어 시장은 최근 불경기가 장기화되면서, 패션 시장이 침체 국면을 맞이함과 동시에 몇 년간 패션형 아웃도어에 밀려 성장에 제동이 걸려 왔다. 많은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살아남기 위한 자구책을 마련하는 등 시장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전략적 움직임을 보여 온 바 있다. (주)네오피에스(대표 안복희)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네... +MORE
  • 「벤호건골프」곽재운 회장, 명품 골프웨어로 시장 선점한다
  • 2012년 10월호 14쪽
  • [Tex+Fa CEO] (주)에스씨어패럴코리아가 전개하는 벤호건골프의 안정적 성장에 이은 공격적 행보가 업계의 시선을 주목시키고 있다. (주)에스씨어패럴코리아의 곽재운 회장은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 혹독한 시련을 견디고 살아남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 각오를 다졌다. 벤호건골프는 (주)에스씨어패럴코리아가 지난 2010년 인수, 2011년 본격 리런칭하면서 안정적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다. 벤호건골프를 전개하는 (주)에스씨어패럴코리아는 런칭... +MORE
  • 모아베이비 민경준 대표이사, “한국형 SPA 브랜드가 목표”
  • 2012년 09월호 16쪽
  • [Tex+Fa CEO] 불경기의 여파는 유아동복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거기에다 출산율 저하를 비롯한 다변화된 유통 채널 등으로 인해 유아동복 브랜드의 판매율은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많은 업체들이 물량을 줄이고 긴축재정에 돌입했지만 모아베이비는 물량을 20% 이상 늘리는 등 공격적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 2월 민경준 대표이사를 영입, 새로운 수익 창출을 위한 다각도의 전략을 펼치고 있다. 모아베이비의 수장, 민경준 ... +MORE
  • (주)디퍼 김우경 대표이사, 이제는 세계 시장 무대로 한다
  • 2012년 07월호 18쪽
  • [Tex+Fa CEO] (주)디퍼 김우경 대표이사,국내 의류상설할인타운 성공신화의 주역,이제는 세계 시장 무대로 한다 (주)디퍼(김우경 대표)는 국내 유일한 의류 상가 조성 전문 회사로 출발, 현재 아울렛타운 조성 전문 기획사로 국내 6개의 아울렛 타운 조성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그 명성을 얻었다. (주)디퍼의 김우경 대표는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국내 할인타운 조성의 성공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오는 10월 충남 서산에 의류상설타운 조성을 ... +MORE
  • (주)DMW코리아 박근식 대표, 가발 업계의 절대 강자, 뛰어난 품질과 자체 생산으로 승부
  • 2012년 06월호 18쪽
  • [Tex+Fa CEO] 자체 생산 라인 확보와 디자인 개발, 연구로 독보적 입지 굳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가발이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면서 수요층이 늘어나고 있다. 구매력이 높은 중장년 여성층의 기능성 가발과 젊은 여성층의 패션 가발 수요가 맞물리면서 가발 시장은 초고속 성장 추세다. 현재 가발 시장은 인터넷 쇼핑몰의 저가시장과 가발 전문점의 고가 시장으로 시장이 세분화되고 가격과 고객이 차별화돼 있다. 기능성 가발 수요의 증...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