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스비사라(peacebesarah) 심설화 대표이사, 한국형 SPA 브랜드의 진수 보여준다
  • 2011년 09월호 10쪽
  • [Tex+Fa CEO] ‘글로벌 디자이너’라는 큰 꿈 품고 도전하고 도전하다, “세계 패션 시장의 흐름이 아시아 중심 시대로 오면서 아시아 SPA형 브랜드가 주목받게 될 것이다. 그때 한국이 획기적인 콘텐츠를 내놓아야 한다는 마음으로 피스비사라를 준비했다.”라고 (주)베라카의 심설화 대표이사는 말했다. 그녀는 정식으로 의상과를 졸업하고 대기업에서 노하우를 쌓은 후 독립한 우리나라 1세대 기업형 디자이너 중 한명이다. 독립한 90년대 초반부터... +MORE
  • 바바라앤코 이재정 대표이사, 이제는 해외 시장 개척 나선다
  • 2011년 08월호 14쪽
  • [Tex+Fa CEO] 바바라앤코이재정 대표이사, 구두는 ‘예술과학’특화된 아이템으로 국내 시장 평정, 이제는 해외 시장 개척 나선다 바바라앤코(대표이사 이재정)의 바바라는 국내 최초로 시도된 플랫슈즈 전문 브랜드이다. 바바라를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바바라는 ‘예쁘다, 그리고 편안하다.’라는 말로 함축된다. 무엇보다 발의 착화감을 우선시 하는 집념, 꾸준한 신상품 출시와 라인 개발로 신선도를 유지하고 영역을 확대해 나갔던 것이 성장의 기... +MORE
  • (주)엠티콜렉션 양지해 대표이사, 메트로시티만의 디자인 창출로 선두기업 자리매김
  • 2011년 06월호 14쪽
  • [Tex+Fa CEO] 아이덴티티 확립통해소비자에게 감성 어필,메트로시티만의 디자인 창출로 선두기업 자리매김 지난 5월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주최한 Tex+Fa CEO 조찬포럼에서도 롯데백화점 산하 롯데유통 연구소(소장 백인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백화점, 홈쇼핑 인터넷쇼핑등 모든 유통영역에서 잡화부문이 두자리수의 큰신장을 나타냈다고 예시해 이를 방증하고있다. 그렇다면 메트로시티(METROCITY)의 성공키워드는 무엇일까. 그 비밀 병기... +MORE
  • (주)쌍방울트라이그룹 최제성 대표, 국내 시장 뛰어넘어 해외 시장 돌풍 예고
  • 2011년 05월호 16쪽
  • [Tex+Fa CEO] (주)쌍방울트라이그룹 최제성 대표, 국내 시장 뛰어넘어 해외 시장 돌풍 예고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동남아 시장 개척 활발히 진행 “무엇보다 이전의 명성을 되찾고 한 걸음 더 도약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라고 (주)쌍방울트라이그룹의 새로운 수장 최제성 대표이사는 말했다. 지난 반세기 동안 국내 내의 패션 사업을 이끌어온 (주)쌍방울트라이그룹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지난 2009년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경영... +MORE
  • 이글코리아 방성석 대표,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의 일류 개척자, 군수 물자 수출 선도하다
  • 2011년 04월호 14쪽
  • [Tex+Fa CEO] 이글코리아 방성석 대표,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의 일류 개척자, 군수 물자 수출 선도하다, 이글코리아는 군사 물자 수출 전문 업체로 83년 설립 이래 해외 시장을 개척, 거래를 성사시키며 군수 물자 국제 입찰 전문 회사로 선전해 왔다. 중소기업이라는 한계를 뛰어 넘어 세계를 하나의 시장 삼아 적극적으로 공략해온 결과 이글코리아는 1996년 무역의 날에 ‘오백만불 수출의 탑’을, 1998년 무역의 날에 ‘일천만불 수출의 탑... +MORE
  • 나알(NAAL) 이화주 대표,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 잡화 시장의 신시장 개척한다
  • 2011년 03월호 82쪽
  • [Tex+Fa CEO] 나알(NAAL) 이화주 대표,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 잡화 시장의 신시장 개척한다 쌈지에서 전개하던 잡화 브랜드 ‘쌈지’, ‘아이삭’, ‘질리’, ‘놈’이 잡화 전문 기업 나알에 의해 다시 태어난다. 기존 쌈지와 장기적 거래했던 거래처들을 주축으로 쌈지를 이끌어온 분야별 노하우를 갖춘 전문 인력들이 뭉쳐 탄생한 ‘나알’은 지난해 3월 19일 설립, 현재 25개 유통망을 구축했으며 지난해 온오프라인을 합쳐 100억을 돌파하며 부활의... +MORE
  • 루카스 한길수 대표이사
  • 2011년 02월호 12쪽
  • [Tex+Fa CEO] 루카스 한길수 대표이사, 고객 눈높이 맞춘 제품 출시와 가격 책정으로 브랜드 충성도 높여, 매년 20~30% 신장세 기록 (주)루카스가 루카스를 인수한 지, 올해로 6년차를 맞이한다. 루카스는 현재 할인점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바로 고객 친화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브랜드 신뢰도와 충성도를 높인 것이 성장의 비결이 됐는데 제품 출시부터 가격 책정에 이르기까지 고객 중심적인 사고로 전환... +MORE
  • 우수한 품질, 고객 만족 극대화로 모피업계 명품화 실현, 우단모피 윤수복 회장
  • 2010년 12월호 28쪽
  • [Tex+Fa CEO] 사람들은 옷을 고를 때 무엇을 가장 먼저 생각할까. 최근 소비자 의식이 높아지면서 무엇보다 옷의 가치를 우선 시하여 옷을 고르는 수요층이 증가하고 있다. 우단모피는 한마디로 정성을 들인 옷, 즉 ‘가치가 있는 옷’이라 소개할 수 있겠다. 최고급 원피에 섬세하고 정밀한 공정을 거쳐 탄생된 상품은 자연히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는 재구매율로 이어졌다. 무엇보다 가볍고 수명이 길다는 것은 최고의 생산 라인과 장인정신이 깃든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