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앤가이 코리아 김대식 대표, 아낌없는 지원과 투자로 ‘토니앤가이’ 세계적 명성 이어간다
  • 2013년 06월호 46쪽
  • [CEO Focus] ‘인간 경영’, 토니앤가이 코리아 성장 발판돼 토니앤가이는 50년 전통을 지닌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이다. 비달사순과 함께 헤어 디자인 업계의 양대 산맥이라 불리는 토니앤가이는 지난 시간 동안 국내 헤어 시장에 트렌드를 제시하며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해 왔다. 국내에는 지난 1994년 압구정동에 토니앤가이 살롱이 오픈하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토니앤가이코리아의 김대식 대표는 “국내 미용인의 잠재력... +MORE
  • 심상돈 대표, ‘고객 감동’으로 최고의 성과를 낸다, 스타키코리아
  • 2012년 06월호 38쪽
  • [CEO Focus] 미국 최대의 청각 전문기업인 Starkey Labs, Inc의 한국 지사인 스타키코리아에서 올해로 16년째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는 심상돈 대표는 스타키의 전 세계 50여 개 지사 가운데 최고령, 최장수 지사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미국 본사에서 주최하는 2011GBC(Global Business Conference)에서 ‘최고경영대상(2010 Business Performance Award)’을 수상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고 경영대상은 전 세계 스타키 지사를 대상으로 ... +MORE
  • 한국맞춤양복협회 박인호 회장, “세계주문양복연맹총회 성공적 개최로 국가적 차원의 행사로 격
  • 2012년 04월호 38쪽
  • [CEO Focus] 최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 45차 대의원 정기총회를 통해 한국맞춤양복협회 제 22대 박인호 회장이 취임을 했다. 대의원들의 압도적 지지와 지원 속에 새롭게 시작하는 한국맞춤양복협회 박 회장의 당면 과제는 바로 2012년 서울에서 개최되는 제 35차 세계주문양복연맹총회의 성공적 개최이다. 최근 한국맞춤양복협회의 회장직을 역임한 박인호 회장은 업계가 어려운 상황과 현실 속에 있으나 모두가 단결하고 화합하며 새로... +MORE
  • (주)제이앤디글로벌 장창돈 회장, “정도 경영, 우수한 인재가 경쟁력”
  • 2011년 06월호 38쪽
  • [CEO Focus] ‘착화감’이 우선, 틈새시장 공략한 기획 상품 빛 발해 지난 1991년 나래유통으로 출범한 이래 1994년 여성화 브랜드 ‘아사코’를 런칭, 2003년 심플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의 ‘크리스챤 줄리에’에 이어 시크하면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남성화 ‘밀라노 옴므’를 차례로 런칭한 (주)제이앤디글로벌. 20년 동안 (주)제이앤디글로벌은 바쁘게 달려왔다. 열악한 환경 속에서 120업체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국내 제화 시장에서 살아남기... +MORE
  • 이카루스 F/W 인너웨어 시장에 도전장 내밀다, 전미숙 대표이사
  • 2011년 04월호 34쪽
  • [CEO Focus] 이카루스, 퀄리티 상향 조정 오는 F/W부터 본격 전개 (주)에스앤지아앤씨(대표이사 전미숙)가 전개하는 이카루스가 오는 F/W 시즌을 기점으로 전개를 본격화한다. 지난 2008년 2635세대를 겨냥해 런칭한 이카루스는 홈플러스를 중심으로 마트에 13개점과 함께 4개의 로드샵 대리점에서 전개되고 있었으나 상표권 법정 분쟁으로 업무를 중단해야 하는 아픔을 겪었다. 그리고 올해 초, 승소 판결에 따라 최근 이카루스 전개를 본...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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