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 개최
  • 2021년 02월호 23쪽
  • [Fair] 오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국내외 코로나-19 팬데믹 현상황 고려 올해 한시적 연기개최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섬유소재 비즈니스 전시회인 「2021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가 국내외 코로나19 팬데믹 현상황을 고려하여 올해 한시적으로 5월 12일(수)부터 14일(금)로 연기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약 200개사가 전시부스를 구성하고 동시에 온라인 플랫폼과... +MORE
  • 메쎄 프랑크푸르트, 2억 5천만 유로 매출 달성
  • 2021년 02월호 24쪽
  • [Fair] 프랑크푸르트 시장이자 메쎄프랑크푸르트 감사회 의장인 필드만 시장은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코로나바이러스 판데믹은 전시회 업계를 뿌리채 흔들었고 사실상 마비 시켰다. 메쎄프랑크푸르트는 다년간 축적된 디지털 전문 기술과 광범위한 글로벌 시장 진출 덕분에 2020년에도 전세계에서 150개 이상의 행사를 개최할 수 있었다. 그룹 매출액은 약 2억 5천만유로를 달성했다. 비록 유동성 중심의 비즈니스를 하고 있지만 그룹은 비즈니... +MORE
  •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100% 디지털 전시회
  • 2021년 01월호 76쪽
  • [Fair] 오는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 오는 하반기에나 가능해질 것으로 보이는 현장 전시회를 기대하면서, 전 세계적인 보건 격상조치 지속이 예상되는 가운데, 차기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2월 전시회가 디지털로 개최된다. 오는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열리는 디지털 전시회는, 업계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고, 눈에 띄게 가속화되고 있는 프레미에르 비죵 그룹의 디지털화를 돌아보고자 한다. 아울러 ... +MORE
  • 국제 란제리 전시회와 인터필리에르 파리 전시회 디지털 개최
  • 2021년 01월호 78쪽
  • [Fair] 수개월간 지속되고 있는 전례 없고 불확실한 보건 위기 상황에서 유로벳은 차기 1월 전시회를 100% 디지털로만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새롭게 개선된 가상 플랫폼 ‘란제리 커넥트’와 ‘인터필리에르 커넥트’가 각각 오는 1월 23일 및 1월 25일부터 오픈 될 예정이다. 플랫폼을 통해 여러 글로벌 브랜드와 생산 업체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소매 시장의 최신 트렌드, 혁신, 발전에 대한 정보 및 풍부하고 창조적인 컨텐츠를 통해 소... +MORE
  • 신소재컬렉션, 코로나 위기 가운데 뜨거웠던 상담 현장
  • 2020년 12월호 54쪽
  • [Fair]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 이하 섬산련)와 한국섬유수출입협회(회장 민은기, 이하 섬수협)가 공동으로 주최한‘2020 섬유패션기업간 수요 맞춤형 신소재 컬렉션’이 지난 11월 18일 섬유센터에서 개최되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올해 대부분의 대면 상담 기회를 상실한 국내 원사, 직물 기업들은 그동안 개발한 신제품들을 대거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에 따른 철저한 방역지침을 수립하여 대응하였으며,... +MORE
  • 코세페와 함께 하는 ‘코리아패션마켓 시즌2’ 161 억원 매출 달성
  • 2020년 12월호 55쪽
  • [Fair] 총 334개 패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통해 상품 판매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가 지난 10월 30일(금)부터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의 일환으로 진행한 코리아패션마켓 시즌2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총 매출 161억원(소비자판매가)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지난 시즌1 보다 유통사별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의 참여가 대폭 확대되었고 참여한 유통사들은 행사 전주(10.23-29) 대비 평균 3... +MORE
  • 업계의 활발한 디지털화 반영한 첫 번째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디지털 전시회 성공적 개최
  • 2020년 11월호 14쪽
  • [Fair] 총 120개 패션 업체, 14개국 80명의 글로벌 바이어 참가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화상 수주 상담 진행 지난 9월 15-16일, 프레미에르 비죵은 창의적 패션 업체들이 마켓 플레이스에 함께 모여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교류하며, 영감을 얻고 21-22 추동시즌 컬렉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첫 번째 디지털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프레미에르 비죵의 현장 전시회를 강화하고 보완하기 위해 몇 달 전부터 준비된 디지털 전시회는 5,000명 이상... +MORE
  • 섬유패션 디지털 페어‘e-프리뷰 인 서울’개관
  • 2020년 10월호 12쪽
  • [Fair] 온라인 전시관 및 화상상담·대리상담 등 비대면 마케팅 중심 행사 구성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는 섬유패션 디지털 페어‘e-프리뷰 인 서울’을 지난 9월 7일부터 25일까지 프리뷰 인 서울 홈페이지(www.previewinseoul. com)를 통해 선보였다. 당초 O2O(Online to Offline) 전시회로 계획되었던‘프리뷰 인 서울 2020’이 코로나 여파로 오프라인 행사가 취소되면서, 주최측은 온라인 콘텐츠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e-프리뷰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