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미래테크, 심리스 제품으로 패션 시장의 변혁 시도하다
  • 2011년 07월호 54쪽
  • [Reading Company] ‘디아미르’, ‘컬리넌’ 연달아 런칭, 시장 내 재도약 준비 마쳐 1990년대 중반, 이너웨어 시장에 선보이기 시작한 심리스 제품은 그동안 세계 시장에서 선풍적 인기와 더불어 세계 정상급 브랜드를 중심으로 활성화돼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해왔다. 대부분의 옷이 봉제를 하는 반면 심리스는 전체 또는 대부분을 봉제선 없이 제조하는 것을 의미한다. 봉제선이 없기 때문에 피부에 쓸림 같은 이질감이 없으며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 +MORE
  • 중국, 영구시에서 역경딛고 성공한 봉제기업인
  • 2011년 05월호 56쪽
  • [Reading Company] 중국, 영구시에서 역경딛고 성공한 봉제기업인,다품종 소량품목의 오더도 가능, 성실한 기업으로 칭송 중국 대련공항에서 승용차로 약 1시간정도 달리다 보면 인구 약 4백만명의 신흥특구도시 영구(瀯口)市가 나온다. 이곳 영구시에 중국진출 한국업체로서 몇 안되는 성공한 봉제기업으로 북두(대표 : 홍찬수)가 있다. 북두라는 상호는 북두칠성의 북두에서 따온 말이다. 이곳에서 봉제사업을 하고 있는 홍찬수 사장은 본래 IMF... +MORE
  • 위그코리아, ‘카멜레온’ 반사소재로 세계시장에 블루오션 창출
  • 2011년 04월호 50쪽
  • [Reading Company] ‘카멜레온’ 반사소재로 세계시장에 블루오션 창출, 7가지 색상변화로 패션에서 자동차까지 적용범위위그코리아 크리에이티브 리더기업인 위그코리아(대표 : 서성인)이 개발한 ‘카멜레온’ 필름이 새로운 패션소재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 부산광역시 당감동 한국신발피혁연구소내에 있는 위그코리아는 보는 각도에 따라 최대 7가지 시각적 색상변화를 주는 카멜레온 필름을 생산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세계유일의 특허기술을... +MORE
  • (주)오스킴코리아, 명품화 전략으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 2011년 03월호 98쪽
  • [Reading Company] 수입 침장 전문 선두 기업으로 자리 매김 수입 침장 전문 기업 (주)오스킴코리아(대표 김태헌)은 지난 1991년 호주 내 최대 양모 침구 회사인 ‘SOUTHERN AUSTRALIA WOOL PRODUCTS PTY. LTD’사의 ‘MINI JUMBUK’ 브랜드로 시작, 1993년 영국 왕실이 인정한 베드린넨 전문 업체인 ‘피터리드(Peter Reed Group)’사의 국내 독점 공급 업체로 선정돼 피터리드를 대표 브랜드로 본격적인 백화점 영업을 개시, 현재까지 완제품 수입 침장의 ... +MORE
  • 에이치투아이의 레베카봉봉(RebeccaBonbon), 캐릭터시장의 차세대 대표주자
  • 2010년 09월호 52쪽
  • [Reading Company] 물론 요즘 같은 불경기에 신규 브랜드를 런칭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러나 늘 새로움을 갈망하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추기 위한 시도들은 곳곳에서 끊임없이 행해지고 있다. 에이치투아이는 일본에서 잘 알려진 캐릭터 브랜드인 레베카봉봉과 계약, 유럽 런칭 시기를 맞춰 국내 마스터 계약 권한을 가지고 금년부터 새롭게 전개해나가고 있다. 특히 패션 사업에 레베카봉봉의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우며 전개할 방침이어서 패션 ... +MORE
  • 하이멜(HiMEL), 심실링 테이프 및 웰딩 필름 제조 전문 업체
  • 2009년 12월호 96쪽
  • [Reading Company] “국내 토종 기술로 개발한 심실링 테이프로 글로벌 시장 제패 신화 쓸 터” 수없이 격은 클레임이 성장비결, 시행착오 겪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최고의 품질인증 지난 2006년 설립된 하이멜(대표 문정환)은 최고의 기능성 심실링 테이프(방수 테이프) 및 웰딩 필름(무봉제 소재) 전문 제조회사다. 특히 하이멜만의 특화된 메인 아이템인 심실링 테이프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업계 정평이 나있으며 세계적으로도 그 품질을 ... +MORE
  • (주)피엘엔코, 최고의 소싱력과 디자인으로 유니폼 시장 선점
  • 2011년 02월호 40쪽
  • [Reading Company] 디자인에서 A/S까지, 유니폼 업계의 블루오션 창출 유니폼이 각기업마다 홍보수단으로 대두되면서, 특히 과거의 단순 작업복 개념에서 패션트렌드의 한 복종으로 인식돼 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따라서 유니폼 시장에서도 크고 작은 업체가 우후죽순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독보적인 시장 블루오션을 창출해 가고 있는 기업이 있어 주목되고 있다. 2005년 7월에 설립돼 짧은 기간에 급성장하고 있는 (주)... +MORE
  • (주)엠에스퍼시픽, ‘품질은 인격, 납기는 생명’
  • 2010년 12월호 66쪽
  • [Reading Company] 바이어와 두터운 신뢰로, 고속 수출 신장에 지난해 섬유의 날 영예의 국무총리 표창을 받아 주목받은 바 있는 (주)엠에스퍼시픽의 김명섭 대표는 올 한해 내실을 다지는데 주력하며 지난해에 이어 높은 수익을 올려나가고 있다. (주)엠에스퍼시픽의 김 대표는 지난 1979년부터 당시 의류 수출의 선두 기업 중 한 업체였던 (주)협진양행을 거쳐, 태평양물산(주) 등에 몸담으며 30여 년간 의류 수출의 일선해서 일하며 해외 생산 기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