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예랑앤코, 친환경 생활 도자기로 주방시장 개척
  • 2010년 09월호 127쪽
  • [Issue Company] 창업한지 2년도 채안돼 우수 중소기업으로 도약 서울 방배동의 도자기 생활용기 제조업체인 ㈜예랑앤코의 이봉원(41) 사장은 2007년 6월 창업한 후 3년도 안돼 벌써 50여명의 정규직 직원을 고용하는 등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도자기축제로 유명한 경기도 여주의 한 도자기박물관 직원이던 이 사장은 “플라스틱 용기가 판을 치는 시장에서 친환경 제품인 도자기의 우수성을 강조하면 틈새시장을 창출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고 ... +MORE
  • 두진양행, ‘고객 만족은 회사 가치 창출의 첫 걸음’ 파트너사와의 신뢰 최우선, 확고한 경
  • 2011년 02월호 52쪽
  • [Issue Company] 파트너사와의 신뢰 최우선, 확고한 경쟁력 키워 두진양행(대표 이욱희)은 데님 의류를 제조하는 글로벌 패션 회사로 1987년 설립 이래 ‘게스’, ‘리바이스’, ‘캘빈클라인’ 등 해외 유명 브랜드 및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20여 년간 국내외 패션 시장에 제품을 공급해왔다. 특히 지난 2008년부터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정욱준과 파트너십을 통해 프리미엄 데님 팬츠를 제작해 홈쇼핑 사업에 진출, GS홈쇼핑을 통해 ... +MORE
  • “지퍼도 명품이 있다”, 세계를 제패한 YKK
  • 2011년 01월호 139쪽
  • [Issue Company] 나이키, 리바이스, 아디다스, 루이비통, 페라가모의 공통점은? 모두 한 회사의 지퍼를 쓴다는 것이다. 1934년 일본에서 요시다 타타오가 설립한 YKK가 그 주인공. 세계 시장 점유율 50%로 10만개가 넘는 고객사를 가지고 있는 YKK는 수천개 중국 업체들의 초저가 공세에도 건재하다. 연 매출 43억 달러(한화 4조8600억), 영업이익률 10% 이상을 올리는 YKK의 저력은 무엇일까? 우선 YKK는 자사의 제품을 단순히 ‘지퍼’로 한정짓기보다 ... +MORE
  • 휴비스, 세계최고 제품으로 향후 10년을 선도한다
  • 2010년 12월호 64쪽
  • [Issue Company] 비전 2017 선포, 1조 5천억 조기달성,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SK케미칼, 삼양사 아름다운 동행 10년 성과 지난 30년간 섬유산업을 선도해온 SK케미칼과 (주)삼양사의 섬유사업을 분리·통합하여 출범한 (주)휴비스(대표이사 문성환)가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아 비전 2017을 선포해 업계에 주목되고 있다. (주)휴비스는 지난 11월 1일 본사에서 창립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비전 2017 선포식을 갖고 2012년 연매출 1조 5천억원... +MORE
  • 디젠, 디지털 날염기로 세계 시장을 평정하다
  • 2010년 11월호 42쪽
  • [Issue Company] 탄탄한 기술력으로 날염 시장에 새로운 지평 열다! 올해로 창립 32주년을 맞이하는 디젠(대표 이길헌)은 산업용 디지털프린팅 제조업체이다. 1978년 창업 이래 공정 자동화, 설계, 제조 자동화 분야 국내 제일의 회사로 자리매김했으며 1980, 1990년대에는 한국 산업화에 많은 공헌을 해왔다. 1994년을 기점으로 디젠은 디지털 테크놀로지 전문 기업으로서 스타일리쉬하고 독창적인 제품을 창조하고자 하는 제조 회사들이 필요로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