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중심의 신 경영 선언’「오리엔트 스타 로직스」
  • 2013년 09월호 26쪽
  • [Issue Company] 「오리엔트 스타 로직스」 최상의 서비스로 글로벌 국제 종합 물류 회사로 급성장 국제 종합 물류 회사로 급신장하고 있는 (주)오리엔트 스타 로직스(대표이사 : 유영종, WWW.ORIENTSTAR.CO.KR)가 ‘고객 중심의 신 경영’을 선언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재도약 하고 있어 주목된다. (주)오리엔트 스타 로직스는 KAL과 한진해운 상무이사로 재직하는 등 오랜기간 종합국제물류업계에 종사해온 유영종 대표가 2004년에 설립했다. 현... +MORE
  • 「트렉스타」, 기술적 노하우 통해 아웃도어 시장 선점
  • 2012년 12월호 54쪽
  • [Issue Company]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이번 시즌 ‘light weight&innovation’을 시즌 컨셉으로 제품에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 전년대비 재킷과 바지 판매율을 높였고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다운의 판매도 급격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 전년에 비해 기획 물량을 2배 이상 늘렸다. 트렉스타의 국내외 성장 가능성은 여러 차례 입증된 바 있다. 2009년 기준 2010년 발표 자료에 의하면 유럽계 스포츠 미디어그룹 선정, 아웃도어 슈... +MORE
  • 풍기인견 토탈패션기업! ‘홍승애 풍기인견’
  • 2012년 10월호 52쪽
  • [Issue Company] 다양한 상품구성과 마케팅으로 대리점 요청 쇄도 경북 영주시 풍기읍에 소재한 홍승애 풍기인견(대표 : 계호명)은 인견소재 의류의 총본산이라 할 정도로 다양한 상품구성으로 전국적인 대리점망을 구축하고 있어 주목되고 있다. <사진> 주지하다시피 풍기인견(Viscose Rayon)은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섬유로 전국의 85% 이상을 영주(풍기)에서 생산하고 있다. 웰빙 풍기인견은 가볍고 시원하며 통풍이 잘되고 착용시 촉감이 아주 상... +MORE
  • 「지센」,2012 S/S 워크샵 진행, 결속력 가지고 순탄하게 시즌 출발해
  • 2012년 03월호 90쪽
  • [Issue Company] (주)위비스(대표 도상현)가 전개하는 어덜트 캐주얼 지센이 지난 2월 7, 8일 양일간에 걸쳐 대전 리베라 호텔에서 임직원 및 전국 매장 점주들이 모인 가운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모두 신상품을 입고 포토월 앞에서 워크샵의 시작을 알리며 입장했다. 도상현 대표는 인사말과 함께 “3S(Simple, Speed, Strong) 큰 것이 강한 것이 아니라 빠른 것이 강한 것이다.”라며 매장과의 빠른 소통에 대해 강조했다. 2011년 우수 매장 시... +MORE
  • 커버낫(COVERNAT),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의 ‘만들기’ 통해 독보적 입지 굳히다
  • 2012년 02월호 46쪽
  • [Issue Company] 논현동 언덕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 ‘산장’을 모티브로 한 쇼룸이 자리하고 있다. 가정집을 개조해 만든 이 쇼룸은 바로 지난해 여름 남성 캐주얼 커버낫이 오픈한 것으로 이곳에서 커버낫의 모든 업무가 이뤄지고 있다. 커버낫은 20세기 초중반 미국의 밀리터리웨어, 워크웨어, 아웃도어웨어 등을 베이스로 커버낫이 생각하는 빈티지 아메리칸 캐주얼 웨어를 현대적인 시각으로 풀어나가는 브랜드이다. 200... +MORE
  •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 현존 기술 뛰어넘는 자체 기술 공개 아웃도어 시장내 새바람 일으키
  • 2011년 10월호 42쪽
  • [Issue Company]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대표 조성래)가 업계를 선도할 새로운 자체 기술을 공개, 하반기 아웃도어 시장에 승부수를 던졌다. 지난 9월 26일 중구 태평로에 위치한 더 플라자호텔에서 ‘NEW INNOVATION(뉴 이노베이션) 전략 및 비전 발표회’를 열고 끊임없는 R&D를 통해 탄생한 자체 기술 및 하반기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할 신제품, 그리고 자사 브랜드들의 운영 전략과 향후 비전을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 +MORE
  • (주)논노후즈 「후즈넥스트」, 희소성 있는 아이템으로 마니아층 두터워
  • 2011년 07월호 44쪽
  • [Issue Company] (주)논노후즈(대표이사 김의근)가 전개하는 후즈넥스트가 올 하반기, 볼륨 커리어로서의 입지 강화에 전념한다. 남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패션 리더들을 위한 브랜드로 아방가르드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을 제안해온 후즈넥스트는 지난 2006년 F/W부터 새롭게 변신을 시도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지닌 30~40대 미씨를 겨냥해왔다. 또한 기존 정장 중심 브랜드에서 탈피, 정장과 단품을 아우르는 멀티 코디네이션을 지향한 상품력을 필두... +MORE
  • 에스이텍, 銅을 석출한 도전사(絲)개발, 공급나서 주목
  • 2010년 10월호 129쪽
  • [Issue Company] 열전도율이 탁월해 정전기방지 등 의류용 소재로 각광 특수소재전문업체인 에스이텍(주)(S.E.TECH, 대표 : 노희태) (www.thegoods.co.kr)가 최근 그 성능이 탁월한 나일론 동(銅) 도전사(絲)를 개발, 업계의 관심속에 오더주문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주지하다시피 동(銅)은 적색 광택을 가진 금속체로서 전성과 연성이 뛰어나 비교적 가공하기가 쉽고 적당한 강도도 가지고 있다. 특히 항균성, 탈취력, 축열, 정전기방지, 전자...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