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사람사랑, 기능성 스포츠웨어로 마켓을 선도하다
  • 2016년 07월호 14쪽
  • [Issue Company] (주)사람사랑, 기능성 스포츠웨어로 마켓을 선도하다 핵심기술개발로 다이어트 효과 등 탁월한 효능 발현 심미성과 기능성을 갖춘 스포츠웨어 전문회사 현대 라이프생활이 복잡 다원화되면서 그에 비례해 건강한 삶의 충족이 키워드가 되고 있다. 특히 이 같은 트렌드에 따라 기능성 스포츠웨어에 건강과 아름다운 심미성을 갖춘다면 그야말로 최적의 가치 상품이 될 것이다. 경기도 용인시 죽전에 위치한 (주)사람사랑(대표 최... +MORE
  • 코오롱베니트, 스마트스토어 서비스 개발
  • 2016년 05월호 32쪽
  • [Issue Company] 패션의류유통업계 혁명적 시스템으로 각광 최근 패션유통산업의 트렌드가 다차원&고차원적 욕구 증가 등으로 변화하는 가운데 스마트스토어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어 주목된다. 미래 패션유통매장이라 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아는 한마디로 미래의 패션매장으로 함축될 수 있다. 지금까지는 고객이 오프라인 상태에서 옷을 구매하던 패턴에서 향후는 스마트스토어 서비스가 필요 불가결해 보일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코오롱 그룹... +MORE
  • 하이브랜드 몰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 2016년 03월호 61쪽
  • [Issue Company] 집합상가의 新 패러다임을 제시’하다 유통업계가 전반적인 경기침체를 겪고있는 가운데 유럽풍 프리미엄 쇼핑몰로 각광을 받아온 양재 하이브랜드 몰이 개점 11주년을 맞았다. 양재IC에 위치한 하이브랜드몰은 도심형 프리미엄몰로 2005년 개점 이후 약 5만평의 초대형 상업시설 및 오피스시설로 주목을 끌면서 현재 250여개의 브랜드가 성업중이다. 집합상가는 수 많은 구분소유자, 운영주, 관리회사의 협력체제로 운영되는 유... +MORE
  • 중국 전문 건설회사인 (주)퓨쳐레져앤디벨로퍼, 한상태 前 마리오아울렛 사장 영입
  • 2015년 11월호 59쪽
  • [Issue Company] 중국 전문 건설회사인 (주)퓨쳐레져앤디벨로퍼,한상태 前 마리오아울렛 사장 영입 요녕성전람무역그룹과 합작하여 12월 12일 중국 심양에 ‘K-PLUS’ 쇼핑몰 오픈 요녕성전람무역그룹과 합작으로 K-PLUS쇼핑몰 OPEN을 추진중인 (주)퓨쳐레져앤디벨로퍼는 18년전 심양에서 초고층 아파트 시행을 시작으로 총 16,675,000㎡의 요녕성 본계시에 온천리조트를 시행할 정도로 중국 심양의 대표적인 건설, 부동산 회사다. 이 회사는 최근 ... +MORE
  • 한국패션협회, 한국 패션 브랜드의 중국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진출 지원
  • 2015년 10월호 45쪽
  • [Issue Company] 한국패션협회(회장 원대연)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으로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 일환으로 지난 9월 17일 섬유센터에서 주요 패션업계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알리바바 티몰글로벌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알리바바그룹 내 한국마켓을 담당하고 있는 이민기 팀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설명회는 ‘티몰 글로벌’의 강점과 ‘유니버스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으며 참석한 주요 패션 업체의 질의응답으... +MORE
  • 의산협, 전국 봉제업 실태조사
  • 2015년 10월호 44쪽
  • [Issue Company] 의류 생산 역량 강화 지원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총괄하는 ‘의류생산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2015년도 봉제업체 실태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2015년 9월 7~12월 11일 16주간 진행되며, 지역별ㆍ복종별 의류제조업체의 실상을 정확히 파악함으로써 실태분석을 통한 지원대책 수립기반의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사 방식은 업체 일반현황 및 생산ㆍ유통현황 등의 질문에서부터 인력,... +MORE
  • 美 메이시, 40개 매장 문 닫는다
  • 2015년 10월호 43쪽
  • [Issue Company] 2분기 후, 매출 저조 매장 정리 미국의 백화점 체인 메이시가 다수 매장의 문을 닫는다. 메이시는 최근 회사가 35~40개의 매출이 저조한 메이시 백화점의 문을 닫을 계획이라 발표했다. 이는 내년 초부터 시행 될 예정이며, 리테일러의 판매 성장 둔화와 쇼퍼들의 발걸음이 끊긴 것이 이유가 됐다. 정리되는 매장들은 숫적으로는 메이시 매장의 5퍼센트를 차지하나, 지난 해 전체 매출의 단 1퍼센트, 즉 3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 +MORE
  •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18개 브랜드 한눈에
  • 2015년 10월호 42쪽
  • [Issue Company] 온·오프라인 연계한 ‘유통혁명’ 첫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옛 제일모직 패션부문) 패션통합 온라인몰인 SSF샵(에스에스에프샵, ssfshop.com)을 열고 온라인과 모바일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별로 나뉘어 있던 온라인 매장을 전국 35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어디서든 원하는 의류를 구입할 수 있게 하는 패션업계의 ‘유통혁명’이 시작된 셈이다. 베타 테스트를 거쳐 최근 정식 오픈한 삼성물산의 SSF샵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