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신학기 학생복 트렌드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2014년 02월호, Page32
  • [2014-02-05]
  • 김영은 기자, jeny101@hanmail.net
신학기를 맞이해 학생복 브랜드들 간의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브랜드별로 특화된 고도의 전략을 가지고 기능적인 부분을 특성화하는가 하면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인지도를 굳혀 나가고 있다.
국내 주요 학생복 브랜드들의 주요 전략과 트렌드 등을 알아봤다.

학부모 학생과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로 입지 굳혀,「엘리트」
‘내 멋대로 해라’, ‘단언컨대 원단하면 스마트 학생복’, 「스마트」
워너비 바디 프로젝트로 신개념의 교복 출시,「스쿨룩스」
공동 구매 통해 학부모 만족도 높여, 「미치코런던」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