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 F/W 잡화 브랜드 동향 및 전략 분석
  • 2011년 08월호, Page19
  • [2011-08-02]
  • 패션부 기자, jeny101@hanmail.net
「메트로시티」원스트롱 보이스 전략으로 업무 효율 극대화
「에트로」다품종 소량 오더 지향, 소비자 선택 폭 넓혀
「보르보네제」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브랜드, 국내 인지도 확보가 최우선 과제
「코치넬리」실용적, 감도 높은 아이템으로 세계 시장 겨냥
「나알」(주)쌈지 브랜드 ‘쌈지, 아이삭, 놈, 진리’ 명성 되찾는다
「세라」S.F.D.A(세라 패션 디자인 아카데미) 오픈, 구두디자이너 양성에 앞장 서
「에스쁘렌도」폭넓은 고객층 수용하는데 주력
「한신제화」‘노스케이프’, ‘아구리가’ 브랜드 집중 전개
「소다」라인 세분화 및 구체화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에 주력
「(주)제이앤디글로벌」남다른 디자인으로 틈새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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