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남성복 브랜드,‘마크브릭’ 런칭
  • 2014년 11월호, Page56
  • [2014-11-09]
  • 이상일 기자, sileetex@hanmail.net
새로운 남성복 브랜드,‘마크브릭’ 런칭
2015년 봄 출시, ‘시티노마드 웨어’ 제안

더 베이직하우스는 2015년 봄을 계획으로 신규 남성 정장 브랜드 ‘마크브릭(MARCCRICK)’을 론칭한다.

마크브릭은 현대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하여 그들을 새롭게 규정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기술(Invisible Technology)을 의류와 접목한 차별화된 핵심 상품으로 새로운 패션을 선보이려 한다.

더 베이직하우스는 마크브릭을 통해 남성복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여, 여성 못지 않은 패션 감각과 자기 자신에 대한 투자를 우선시하는 요즘 남성들을 공략해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포부다.


1. 마크브릭과 시틴노마드족(CITY NOMAD)
현대사회는 더욱 스마트해지며 시공간의 벽을 무색하게 만들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사회 환경에 현대남성들은 늘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도전해야만 한다. 마크브릭은 이들을 도시유목민, 시티노마드족이라 규정하고 그들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패션 브랜드를 설계하고자 한다.
2. 마크브릭의 인비지블 테크놀로지 패션(INVISIBLE TECHNOLOGY FASHION)
마크브릭은 신소재를 활용하여 시티노마드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편리함을 제공하는 일명 ‘시티노마드 웨어’를 제안한다. 세련된 패션에 눈에 보이지 않는 기술을 적용해 또 다른 차원의 패션을 제공할 것이다.

3. 마크브릭의 핵심제품(CORE PRODUCT)
마크브릭은 세가지 차별화된 핵심 상품군을 제안한다.
하의 - SLAX : 슬랙스의 역설적 마법
상의 - I.T WARE : 눈에 보이지 않는 기술 (Invisible technology)가 장착된 다용도 다기능 아우터
잡화라인 - WARE ACC : 시티노마드 스타일을 완성하는 모던한 컨셉의 감각적인 잡화라인 (라이선스 및 콜라보레이션 진행)

4. 마크브릭의 새로운 공간 콘텐츠 제안(NEW SPACE)
스마트한 감성을 매장 내 다양하게 표현해 마치 모험을 하는 듯한 쇼핑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IT 시스템을 접목한 매장 인테리어로 남성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선사할 것이다.

5. 남성복의 새로운 카테고리, 마크브릭(NEW POSITION)
컨템포러리, 캐릭터, 젊은 감성의 정장, 트렌디 캐주얼이라는 4가지 요소를 복합적으로 선보인다. 좋은 소재를 사용해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클래식의 품격은 유지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과 첨단 기술력을 더해 4가지 카테고리에 모두 적절한 새로운 남성복 카테고리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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