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꾸즈(COUPS), 새로운 도약, 새로운 변신
  • 2015년 04월호, Page43
  • [2015-04-06]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꾸즈(COUPS), 새로운 도약, 새로운 변신
C.Knit등을 활용한 차별화한 상품으로 여성복 시장 리드

현대적인 베이직라인의 영캐주얼로 방향
여성복 메이커인 (주)씨에스윈에서 전개해온 꾸즈(COUPS)의 올해 컨셉은 밝고 건강한 Life Style을 제시하는 현대적인 Basic라인에 귀여운 여성미를 가미한 Feminine & Cute한 감성이 믹스된 영캐주얼로 방향을 잡고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꾸즈는 25~29세를 메인타켓으로 트렌드 수용에 적극적이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추구하는 여성과 다양한 싸이즈 전개로 30대까지 구매력을 유도해 왔다.

따라서 올해 2015년에 뉴 트렌드, 고감도,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새로운 변신과 새로운 도약을 추구해 나간다는 방침아래 타브랜드와 차별화되는 상품개발과 시장생산으로 트렌드에 적시 반응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C.Knit와 우븐을 접목해 트렌드 선도
이를 위해 우선 C.Knit를 활용한 상품개발에 주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는 C.knit와 우븐을 접목하여 새로운 상품을 개발, 트렌드를 선도하는 동시 기존 우븐의 딱딱함과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고감도의 편안한 착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C.Knit를 활용한 JK, OPS, 바지, 바바리 등의 복종 매장 구성비 확대 전개를 통해 영업망을 넓혀 나갈 구상이다.

특히 기존업체와 차별화 되도록 시장트렌드와 백화점 컨셉을 융합해 일주일 단위로 기획, 생산하는 동시 동대문 디자이너 및 생산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생산을 진행해 시장을 리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꾸즈는 20년간 다져진 생산코스트 절감과 QR시스템 구축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력 강화로 여성복 업계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최근들어 갈수록 SPA브랜드 확장으로 시장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상황속에서 활로를 찾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상품력과 생산력이 최우선돼야 한다는 관점에서 캐주얼과 베이직의 믹스매치된 다양한 스타일을 개발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나갈 방침이다.

온라인 시장 활성화 위해 물류창고와 퀵 배송시스템 구축
이와 함께 온라인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본사에 물류창고운영으로 빠른 배송시스템 구축과 신속한 상품 업로드(Upload)와 가격조절 정책을 구현해 나갈 방침이다.

2015년 올해안에 롯데백화점 11개, 현대백화점 6개, 기타 5개 등 백화점 22곳과 롯데아울렛 7개, 아울렛 38곳 등 총 60여개의 유통망을 운영할 계획이다.

(주)씨에스윈은 점(店)특성에 따른 Line별 물량의 지속적인 운영과 판매사원 판매 및 관리 능력 강화, 제품 교육 강화, 제품에 대한 고객응대력 강화를 통하여 점당 효율을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와함께 신상품 개발과 시장 트렌드 강화 및 꾸즈(COUPS) 만의 아이덴티티 확립으로 매장 토탈화를 추구해 나갈 방침이다.

올해 새롭게 변신한 꾸즈(COUPS)의 도약을 기대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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