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키즈프로, 조던 & 나이키 독특한 믹스 로고 아이템 국내 최초 출시
  • 2019년 04월호, Page93
  • [2019-04-02]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한층 더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탄생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조던과 나이키의 로고를 함께 사용한 믹스 로고 아이템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믹스 로고 아이템은 다가올 여름철을 위한 짧은 소매의 티셔츠 3종으로 구성됐다. 역동적인 느낌의 점프맨 조던 로고와 심플한 매력의 나이키 로고가 조합되어 깔끔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을 지닌 점이 특징이다.

주력 제품인 ‘조던 스택드업 티셔츠’는 가장 먼저 출시된 믹스 로고 상품으로, 나이키에어와 에어조던 클래식 로고에 점프맨 로고가 더해진 유니크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100% 면 소재를 이용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으며, 복장이 가벼워지는 봄과 여름철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돕는다.

다양한 로고 배치를 통한 감각적인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조던 시그니처 티셔츠’는 마이클 조던 사진과 사인 포인트가 특징이며, ‘조던 에센셜 티셔츠’의 경우 나이키에어와 조던에어 로고를 배색으로 나염하여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선사한다.

제품 사이즈는 ‘조던 스택드업 티셔츠’와 ‘조던 시그니처 티셔츠’가 105에서 170까지, ‘조던 에센셜 티셔츠’는 140에서 170까지로 구성됐으며, 가격대는 35,000원에서 39,000원이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신혜경 기획MD는 “조던과 나이키의 각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를 믹스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믹스 로고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매년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윈드러너 아이템을 한층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