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정그룹 웰메이드 x 임영웅, 스니커즈 출시
  • 2021년 04월호, Page38
  • [2021-04-09]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신축성 좋은 신발끈 적용, 편리하게 착용 가능한 한정판 스니커즈 선봬

세정그룹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모델 임영웅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한정판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임영웅 스니커즈’는 신축성이 좋은 신발끈을 사용해 묶지 않고도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게 특징이다.

외관은 운동화 바깥쪽 밑창이 두껍게 디자인된 오버솔에 고급 소가죽 소재를 적용해 깔끔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임영웅의 친필 사인이 프린트된 깔창과 ‘WELLMADE with HERO’ 레터링 문구가 더해진 신발끈이 함께 구성돼 소장 가치가 있다.

‘임영웅 스니커즈’는 남성용 3종(아이보리, 그레이, 네이비 컬러)과 여성용 1종(화이트 컬러)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4만 9천원이다.

이와 함께 웰메이드는 ‘임영웅 스니커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몰에서 웰메이드 X 임영웅 기획전을 실시한다.

스니커즈와 어울리는 타이, 셔츠, 수트 등 봄철 포멀룩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한편,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임영웅이 직접 스니커즈를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커플 운동화로도 신기 좋아 어머니, 할머니랑 같이 신고 다니고 싶다”며 스니커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영웅님 말처럼 커플 운동화로 신기 좋을 것 같다”, “예쁜 신발, 영웅님처럼 신어보고 싶다” 등의 댓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지난 시즌 임영웅과 함께 선보인 ‘히어로 사인 타이’ 호응에 힘입어 이번 스니커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올해도 임영웅을 중심으로 고객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임영웅 스니커즈’는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정 웰메이드, OCN 토일드라마 ‘타임즈’ 이서진 의상 협찬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가 OCN 토일드라마 ‘타임즈’의 의상 협찬을 진행했다.

드라마 ‘타임즈’는 대통령이자 자신의 아버지인 서기태(김영철 분)의 죽음을 막기 위해 2020년에 살고 있는 서정인(이주영 분)이 2015년에 살고 있는 이진우(이서진 분)와 손을 잡는 ‘타임워프’ 드라마다.

타임워프는 과거와 미래의 일이 현재에 뒤섞여 나타나는 장르이며, 타임워프 서사 곳곳에 심어둔 미스터리가 심화되면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웰메이드는 이번 의상 협찬을 통해 이서진의 패션을 스타일링했다.

어떤 외압에도 진실을 보도하고자 두 발로 뛰는 소신파’ 기자, 이진우(이서진 분)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드러나며 활동하기 좋은 의상을 협찬해 극 중 장면을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웰메이드 의상은 본 방송에 앞서 선공개된 스틸컷과 드라마 속 주요 장면에서 두루 등장했다.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의 하프 기장의 점퍼를 스틸컷에서 선보였으며, 드라마 4회 방영 분을 통해서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웰메이드컴’의 퀼팅 재킷을 선보이기도 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시즌에 구애없이 편안히 입기 좋은 웰메이드의 의상이 시간을 넘나드는 ‘타임워프’ 소재 드라마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며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며 “극강의 서스펜스로 극을 이끌어가는 이서진의 강직한 면모와 어울리는 웰메이드의 의상을 앞으로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OCN 토일드라마 ‘타임즈’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