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르, 78g 초경량 ‘에어페더 숏슬리브’ 출시
  • 2019년 05월호, Page98
  • [2019-05-11]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에어페더 숏슬리브’를 출시하며 동시에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페더 숏슬리브’는 78g의 초경량으로 공기 중 흩날리는 ‘깃털’과 같은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입는 순간 느껴지는 가벼움은 운동하는 내내 산뜻함과 청량감을 유지시켜주며 보다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한다.

‘에어페더 숏슬리브’ 출시 기념 마련된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는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 판매로 진행된다.

‘에어페더 숏슬리브’ 정가는 2만 6천 원이며, ‘1&1 스페셜 패키지’는 3만 8천 원으로 2개 구매 기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이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컬러를 구매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매 시즌 인기를 끈 ‘에어터치’에 이어 새로운 시그니처 톱(TOP) 아이템인 ‘에어페더 숏슬리브’는 미모필(MIMOFIL)원단을 사용해 운동 중 흐르는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배출시켜 땀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한다. 상하좌우 자유롭게 늘어나는 스트레치 소재 사용은 우수한 신축성과 함께 밀착된 핏을 선사한다.

허리 부분은 나팔 라인의 절개 디자인으로 구성해 허리가 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며, 허리 선보다 조금 더 높이 위치해 있는 반 타원형의 봉제선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핏을 연출한다.

특히 두 번 잡아주고 있는 슬릿 포인트는 보다 유연하고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하며, 크고 작은 움직임에도 주름이 잡히지 않아 깔끔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에어페더 숏슬리브’의 사이즈는 2(44~55), 4(55반~66), 6(66반~77)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샌드핑크, 네이비, 파인레드, 밀크그린, 크림아이보리 총 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신제품 ‘에어페더 숏슬리브’는 기능과 디자인 모두 완성도가 높은 제품으로, 하이웨이스트 타입의 안다르 레깅스와 매치 시 더욱 과감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보다 슬림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핏을 연출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컬러를 구매할 수 있는 ‘1&1 스페셜 패키지 이벤트’로 올 봄, 화사하고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