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언스 스킨케어 엠퀴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2019년 12월호, Page125
  • [2019-12-09]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사이언스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CURIE)’ 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엠퀴리 부띠크 호텔로의 초대’를 콘셉트로 하여 동화적인 디자인의 패키지 2종 ‘엠퀴리 부티끄 베스트 세럼 세트’, ‘엠퀴리 부티끄 듀얼 세럼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두 가지 종류 모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등 셀럽 사용으로 입소문난 ‘엠퀴리 세럼’을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엠퀴리 부티끄 베스트 세럼’ 세트는 볼륨 케어 ‘필 더 볼륨 라인의 세럼 정품(50ml)과 동일 제품 디럭스 미니(15ml)로 구성했다.(가격은 6만2천원)
‘엠퀴리 부티끄 듀얼 세럼 세트’는 ‘필 더 볼륨 라인의 세럼 정품(50ml)과 수분 케어 ‘나이스 투 밋 듀 하이드라이트 세럼(50ml)에 정품 워시오프 마스크인 ‘립스 앤 페탈’(100ml)을 증정한다. (가격은 12만원)

엠퀴리의 세럼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파리 출장에도 가져가 사용할 만큼 애정 넘치는 제품으로, 변정수 등 셀럽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면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엠퀴리 김선아 마케팅 파트리더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을 맞아 엠퀴리의 대표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에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또 엠퀴리 제품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2만병 돌파 기념 행사를 마련했는데 그동안 엠퀴리 세럼을 지속적으로 사용한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새롭게 사용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