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투세븐닷컴, 고객 소통 강화 일환…
  • 2021년 08월호, Page95
  • [2021-08-07]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공식 서포터즈 ‘프리맘’ 7기 확대 모집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오는 8월 15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의 공식 서포터즈 ‘프리맘(premium Mom)’ 7기를 20명으로 확대 모집한다.

프리맘은 고객의 시각에서 제로투세븐닷컴의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 등을 소개하는 브랜드 서포터즈다. 지난 2017년부터 총 6기에 걸쳐 70여명의 서포터즈들이 제품 체험 및 리뷰에서부터 육아에 도움되는 정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육아맘·대디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는 등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특히 이번 기수는 제로투세븐닷컴의 고객 소통 강화 정책에 발맞춰 지난 6기(10명) 대비 2배 증원한 20명을 선발한다. 모바일 쇼핑과 SNS를 활발하게 즐기고 0세~7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제로투세븐닷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닷컴 정회원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프리맘 7기는 오는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 간 알로앤루·알퐁소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 제안, 제로투세븐닷컴 이벤트 홍보 등 제로투세븐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Maeil Do(매일두) 포인트가 매월 활동비로 지급되며, 알로앤루·알퐁소의 신제품 우선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우수 활동자 3인에게는 5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자사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한편 제로투세븐닷컴은 최근 온라인 사업을 확대하며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자사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의 의류 구입 시 2년간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규 고객 또는 3만원 이상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사이즈 무료 교환권(1회)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입 후 상품평 작성 시 제공하는 리뷰 포인트도 기존 대비 최대 10배 확대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증정하는 포인트는 기존 100포인트에서 1,000포인트로 확대 증정하며, 매월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 3인에게는 1만 포인트가 추가 제공된다. 간편한 리뷰 작성을 위해 로그인 시 상품평 배너가 자동 노출되는 크리마 서비스도 도입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프리맘 7기를 2배 인원으로 확대 운영하고 제로투세븐닷컴 내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를 증대했다”며 “앞으로도 제로투세븐은 소비자 만족을 위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