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SS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디지털 전시회 성료
  • 2021년 04월호, Page25
  • [2021-04-09]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빠르게 디지털 화 진행중인 패션 산업계의 중요한 행사로 자리잡아

지난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동안 100% 디지털로 진행된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는 Covid-19 보건 위기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2021년 회복을 준비하는 창의적인 패션 업계의 차기 컬렉션 제작을 지원했다.

이를 위해 프레미에르 비죵은 모든 전시회와 마켓 플레이스를 한곳에 모은 새로운 웹사이트를 출시했으며, 2021년 동안 계속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2 춘하 시즌 컬렉션 제작을 위해 영감을 받고, 서로 아이디어를 교환하며 개발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110개국의 35,000여 명의 국제 방문객이 디지털 전시회를 방문했다.

1,560개의 온라인 샵에서 소개된 50 000 여개의 제품, 시즌 경향을 분석한 패션 세미나, 친환경, 글로벌 소싱과 같은 패션 분야의 주요 주제에 대응하기 위한 컨퍼런스 등 13개의 디지털 토크 프로그램, 효율적으로 개선된 프레미에르 비죵 마켓 플레이스 기능인 WhatsApp 및 Facebook Messenger의 화상 통화 기능을 이용한 효과적인 네트워킹 도구를 추가하여 더욱 몰입도 높은 업체의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할 수 있었다.

지난 2020년 9월 전시회에 비해 크게 상승된 결과 수치와 함께 해당 분야의 주요 행사로 자리 매김하며, 창출된 상호작용의 역동성을 보여주었다. 디지털 전시회는 이번 시즌 내내 프레미에르 비죵 사이트에서 활성화된다. 175,000 여 개의 제품 페이지 조회 (9 월 20 일 138,000회), 460,000 페이지 뷰 (9 월 20 일 377,000 회), 방문 시간 20 분 이상 (9 월 20 일 10 분).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는 디지털 전시회를 통해 현재의 위기와 업계의 변화에 대처할 새로운 모델을 찾고자 하는 패션 업계의 강화된 디지털화에 대응하고자 한다.

오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현장 전시회와 디지털 전시회 동시 개최
향후 프레미에르 비죵은 현장 전시회와 디지털 전시회 간의 시너지 효과를 강화하는 옴니채널 전략을 고수하고자 한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현장 전시회는 감각적인 새로운 소재의 발견과 창작을 위해 필수적인 활기차고 영감적인 이벤트이자 고객/공급 업체 사이의 발전 및 견고한 관계를 위해 필요한 미팅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한다. 온라인 디지털 전시회는 전시회 기간 동안과 그 이후에 더 광범위한 국제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전시 업체 제품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한 필수 형식이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의 차기 전시회는 오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디지털 전시회와 함께 현장 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현재 상황에서 프레미에르 비죵 그룹은 더 많은 사람이 파리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염병 이전에 계획된 7월이 아닌 9월에 전시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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