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산업 (주)미래지퍼, 지퍼, 슬라이더 (SPECIAL PULLER) 선두주자로써 위상
  • 2013년 01월호, Page54
  • [2013-01-06]
  • 김영은 기자, jeny101@hanmail.net
미래산업 (대표 박형호)는 회사 이름처럼 향후 앞날이 탄탄대로일 전망이다. 1990년 8월 출범이래 창립 22주년 전통이 있는 이 회사는 지퍼 슬라이더 장식 액세서리 등을 취급하고 있다.
이들은 일당백의 자세로 밤을 낮 삼아 우리나라 지퍼 제조업에 역군 역할을 감당해왔다.

의류, 가방 등에 꼭 필요한 지퍼는 OEM 방식으로 세계 유명 패션 브랜드 ECKO, GAP, GUESS, LIVI’S, LONDON FOG, NIKE, FILA 등과 거래하고 있으며 국내 유명 브랜드 신사복, 아웃도어, 스키복, 스노우 보드복, 골프웨어 등 유수의 업체에 납품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금형(MOLD)만도 일만여 벌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미래산업 ㈜미래지퍼(이하 미래산업)는 ZIPPER(SPECIAL PULLER) 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체 디자인 고안, 연구개발해 판로의 독보적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아울러 패턴 감각에 유행을 수시로 가미해 새로운 신제품을 개발, 90년 가죽바텍, 93년 스키복에 쟈가드 WEEBING(원단 지퍼 풀러) 96년 츄리닝에 촉감이 좋은 DIECAS-TING, METAL 고무사출, 2000년 배낭 아웃도어에 STRING에 우레탄 사출을 접목시켜 대내외적으로 소비자와 바이어들로부터 입도선매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도 신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미래산업은 다양한 디자인과, 가미한 색상을 (형광, 야광 , 측광, 착시, 렌트큘러, 홀로그램, TWO-TON) 분류, 다양한 신제품들이 올 상반기 중 출시 할 예정으로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감을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화 시대, 세계 시장을 겨냥하고 상호 정보와 기술을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잠재력 있는 기업으로 남겠다는 당찬 포부도 가지고 있다.
앞으로 젊고 유능한 팀을 만들어 빠르게 기술을 발전시켜 시장을 리딩해 나갈 것이라는 입장이다.

이에 앞서 미래산업은 우수한 기술로 국가 경제발전의 산업 역군으로서의 남다른 자부심을 갖고 있다.
미래산업의 박형호 대표는 “어떤 종류의 주문과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퍼 산업의 발전을 위한 고객의 끊임없는 지원과 성원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국제화 시대에 글로벌한 시야를 갖고 세계 시장을 겨냥하면서 소비자로 하여금 구매 의욕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질 좋은 상품과 보나 나은 서비스 체제를 구축하고 지퍼만큼은 최고의 제품으로 거듭날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20년간 국내 지퍼 산업을 선도해온 미래산업. 2013년 범국가적 차원에서 자체 개발 능력과 탁월한 기술력이 겸비된 아이템들을 통해 세계 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없도록 경쟁력을 갖춰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미래산업의 향후 행보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www.miraezipper.com)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패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