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기업
유통
섬유
사람
단신
특집
패션, 브랜드
인물
해외
유통
섬유
소프트코너
이번호 보기
지난호 보기
회사소개
패션 동영상
브랜드
트럼프 2.0, 섬유패션 생존...
발행인 신년사
[신년사]2025년 한국섬유산...
‘제25기 서울대학교 패션산...
[FOCUS]지속가능패션이니셔...
[Special] K-패션 글로벌 도...
[제니안 패션 칼럼] 2025 FA...
(주)부성티에프시 대표이사,...
박영준 (주)더네이쳐홀딩스 ...
2024 K섬유혁신포럼, 섬유소...
뉴스 > 브랜드 >
남성
이전페이지로
2014 신학기 학생복 트렌드 및 마케팅 전략 분석!
[2014-02-10]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신학기를 맞이해 학생복 브랜드들 간의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브랜드별로 특화된 고도의 전략을 가지고 기능적인 부분을 특성화하는가 하면 학부모와 학생들이 함께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인지도를 굳혀 나가고 있다.
국내 주요 학생복 브랜드들의 주요 전략과 트렌드 등을 알아봤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브랜드
l
기업
l
유통
l
섬유
l
사람
l
단신
특집
l
패션브랜드
l
인물
l
해외
l
유통
l
섬유
l
소프트코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