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THIN24 X ALLSTUDIOS, 개점 4주년 상생특별전 하남스타필스 팝업행사개최
  • [2020-09-14]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ICT융합 개인맞춤형 의류매장
‘WITHIN24 X ALLSTUDIOS’
개점 4주년 상생 특별전
하남 스타필스 팝업 행사 개최

- 4차 산업 핵심 ICT 기술을 패션산업에 접목해 새로운 방향 제시
- ICT기반 개인맞춤형 의류 제조·판매 매장의 상업화 시도
- 하남 스타필드 개점 4주년 기념

금년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의 지원으로 (주)밀앤아이(대표 명유석)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패션테크 맞춤형 의류 체험매장인 ‘위드인24(WITHIN24) + 올스튜디오스(ALLSTUDIOS)’가 오는 9월 14일(월) ~ 20일(일) 하남 스타필드에서 시즌오프 팝업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시즌 오프 행사에서는 국내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 브랜드 7개의(엑스와이, 토새, 와이리로버, 린전, 프레노서울, 블라13, 비건타이거 등) 트렌디한 의류를 개인 맞춤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전품목 최대 70%(균일가 : 29,000원, 39,000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금년 4월에 재오픈한 위드인24+ 올스튜디오스는 초고속 개인 맞춤형 의류 생산 시스템으로 의류제조, 원부자재, 유통 등 패션에 필요한 모든 것이 집적화된 동대문이 패션 하이테크 중심지로 발돋음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이너 의류에 패션 ICT 기술과 개인 수요자 맞춤을 결합하여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위드인24 + 올스튜디오스는 3D 가상피팅 시스템을 쉽고 자유롭게 피팅하고, 3D 디자인커스텀을 통해 원하는 컬러와 소재로 디자인 선택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소비자 체험·판매 매장으로 동대문 두타몰 2층에 자리하고 있다.

이번 하남스타필드 시즌오프 행사는 초고속 맞춤 서비스에 관심 있는 업계와 일반 대중들에게 패션테크 맞춤형 의류 생산 시스템을 직접 선보이고 상용화의 비젼을 제시하여 관련 산업에서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