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W TOKYO 4월 전시회 - 성황리에 폐막
일본, 도쿄 – 일본 최대 규모 패션 무역 전시회 - FaW TOKYO (패션 월드 도쿄 ) 가 지난 4월에 개최되어 대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2024년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 47개국/지역에서 총 22,910명의 참관객이 패션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와 신제품 발굴을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본 전시회는 섬유부터 유명 브랜드까지 패션의 모든 것을 360° 다각면으로 둘러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참가자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글로벌 전시회
이번 4월 전시회는 전 세계 23개국에서 689개 참가사가 집결하여 명실공히 국제 전시회로 개최되었습니다. 참관객으로서는 일본, 호주,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국가/지역에서 패션 애호가들이 방문하였으며 다양한 전시와 흥미로운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본 전시회는 참관객들에게 새로운 패션 트렌드 발견, 아이디어 교환, 업계 전문가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몰입감 있는 풍성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다양한 전시 내용
FaW TOKYO는 패션 세계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제공하는 7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 및 개최되었습니다. MIRAMIRA 주얼리 및 YeoMama Batik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선보인 ‘브랜드 & 디자이너 전시회’, 친환경적이며 지속 가능한 패션 트렌드를 조명하는 ‘서스테이너블 패션 전시회’, 그리고, ‘웰니스 & 스포츠 전시회’에서는 기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추어 최신 운동복과 레저웨어를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직물과 소재를 전시하는 ‘텍스타일 전시회’에서는 패션 산업을 지탱하는 장인 정신과 혁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으며, ‘패션 소싱 전시회’에서는 패션 소재의 소싱과 제조 파트너를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디자이너와 공급업체간의 비즈니스 협업을 촉진시켰습니다. ‘일본 패션 전시회’에서는 일본 패션을 소개하며 일본의 풍부한 유산과 현대적인 디자인 미학을 선보였고, 신진 디자이너들의 자신의 재능과 창의성을 뽐내는 ‘디자이너스 게이트’에서는 패션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색다른 공간을 제공하였습니다.
그 외에 ‘패션 테크 전시회’에서는 패션과 기술의 교차점을 탐구하며 패션의 미래를 형성하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최첨단 기술을 선보였으며, 이러한 전시회를 통해 참석자들은 글로벌 패션 산업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강조하는 포괄적인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차기 2024년 10월 전시회/2025년 3월 전시회
다가오는 2024년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 예정인 FaW TOKYO 10월 전시회는 더욱 다양하고 성대하게 개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전시회에서는 일본 참가사에게 해외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전용 플랫폼을 제공하는 ‘메이드 인 재팬 수출 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전시회의 모든 참가사는 영어로 미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젠더 뉴트럴 & 인클루시브 전시구역’을 신규 개최하여 패션의 다양성과 포용성을 소개하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2025년 3월에 개최되는 차기 봄 전시회는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을 기념하여 한국 패션에 특별히 초점을 두고 개최될 예정입니다.
FaW TOKYO는 앞으로도 패션 업계의 최신 트렌드, 혁신, 우수성을 선보이며 전 세계의 패션 애호가와 업계 전문가등 업계가 주목하는 전시회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FaW TOKYO & 10월 전시회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최신 정보는 https://www.fashion-tokyo.jp/hub/en-gb.html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aW TOKYO 소개
FaW TOKYO – 패션 월드 도쿄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무역 전시회로 패션 업계 전반을 아우르는 8개의 전문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전시회는 글로벌 브랜드 및 디자이너부터 혁신적인 텍스타일, 웰니스 & 스포츠, 서스테이너블 패션, 우수한 메이드 인 재팬 제품, 소싱 솔루션, 안경, 그리고 최신 패션 기술까지 모든 것이 집결하는 패션 기업들을 위한 플랫폼입니다. 2024년 10월 전시회에서는 30 개국/지역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1,200개 참가사가 집결하며 전 세계 각국으로부터 25,000명의 참관객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RX Japan 소개
RX Japan은 도쿄 빅사이트, 마쿠하리 멧세, 인텍스 오사카 등 대형 전시장에서 주얼리, 패션, 선물용품, 전자, 에너지, IT, 화장품, 의료 등 39개 분야에 걸쳐 372개의 세부 전시회로 구성된 90개의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rxjapan.jp/en/에서 확인하세요.
RX (리드 엑시비션스) 소개
RX는 개인, 지역사회, 조직을 위해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와 디지털 제품을 결합하여 대면 이벤트의 영향력을 강화시킴으로, 전 42개 산업 부문에 걸쳐 25 개국/지역에서 약 400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제품 구매 및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RX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열정을 갖고 있으며 모든 직원을 위한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RX는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제공 업체인 RELX의 일부입니다. www.rxgloba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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